[광주 맛집] 즉석김밥의 명가 김가네 점심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얼마전 흣짜는 업무차 광주를 다녀왔는데요. 점심시간에 뭘 먹어야할지 고민일때 "즉석 김밥의 명가" 김가네가 눈의 띄었어요. 많은 분들이 김가네가 김밥만 유명하신줄 알고 있는데 김밥 외에도 분식집이라 다른 메뉴도 맛있거든요. 그래서 흣짜가 오늘 김가네에서 점심식사를 했던 이야기를 해볼게요.


[광주 맛집] 즉석김밥의 명가 김가네에서 점심식사



광주 상무대로에 위치하고 있는 김가네 쌍촌점이에요. 왕복 8차선? 인것 같은데 그런 도로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주차하기가 쉽지 않아요. 건물뒷편도 대부분 술집이나 상가라서 주차하기가 힘들었어요.



즉석김밥의 명가 김가네 입구에요. 흣짜가 살고 있는 동네의 김가네는 오전 10시부터 저녁10시까지만 운영을 하는데 여기는 24시간을 운영하네요. 와 대박!!!



김가네 식당 내부에요. 정말 오래되어 보이는 건물이죠? 흣짜가 고등학생 시절에 봤을만한 인테리어에요. 인테리어만 봐도 얼마나 오랬동안 장사를 해오셨는지 알수 있을것 같아요.



김가네 메뉴에요. 색이 바래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메뉴판이죠? 촌스럽긴하지만 정감이 가는 표지네요.



흣짜는 참지찌개와 김치만두를 주문했어요.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긴하지만 그맘을 꾹꾹참으면서 신중이 선택한 결과입니다^^



김가네 쌍촌점은 모든게 셀프에요. 국또한 왼쪽에 보이는 그릇에 스프가 담겨져있는데 오른쪽에 보이는 뜨거운물을 부우셔서 가져오셔야되요.



단무치와 김치또한 셀프로 모든게 셀프 시스템이에요.



흣짜가 주문한 참지찌개가 나왔어요. 김치가 묵은지라서 국물이 진하고 얼큰했어요. 찌개의 맛은 김치가 좌우하는거 아시죠? 역시 김치가 좋아서 그런지 찌개가 정말 맛있었어요.



이어서 주문한 김치만두가 나왔어요. 만두는 역시 공장만두라서 그런지 만두피가 얇은 대신에 속이 많이 부족한 모습이였어요. 흣짜는 만두속을 정말 중요시하거든요. 흣짜는 만두 킬러. 그래도 역시 만두는 맛있어요^^

거창한 점심식사는 아니지만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김가네 쌍촌점이였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