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여행후 지인들 선물하기(Feat. 꿀빵&초코파이)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이번 마나님의 생일을 맞이하여 흣짜네는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돌아오는길에 지인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주는게 좋을까 많이 고민을 했었는데요. 제주 한라봉같은경우는 가격이 조금 나가다보니 많은분들에게 선물하지는 못하고, 초콜렛의 경우 너무 식상해서 선물고르는데 한참을 고민했어요. 그래서 오늘 흣짜가 제주도여행후 지인들에게 선물할 식상하지 않으면서 가격도 적당해서 좋아할 선물을 소개해드릴게요.


[제주도 여행] 제주도 여행후 지인들 선물하기



많은분들이 제주도하면 감귤이나 한라방 초콜렛만 유명하다고 생각하시는데 거제도 꿀빵만큼 제주도의 올레꿀빵도 유명해요. 유채꿀로 만들어진 꿀빵은 제주도 에서 직접 생산하는데요. 제주특산품중에 하나에요.



포장도 고급스럽게 되어 있어서 싼티나지 않고 지인분들에게 선물용으로 좋은 제주도 특산품인것 같아요. 하지만 갯수에 비해 가격이 싼건 아니니 참고하세요. 



꿀빵이 하나씩 포장이되어 있어 쉽게 간식으로도 좋을것 같지 않나요? 하지만 생각보다 칼로리가 많이나가니 많이 드시면 다이어트에 힘드실것 같아요^^



겉에는 유채꿀이 발라져있고 그위에 땅콩이 붙어있어요. 



땅콩과 겉은 바삭하고 속은 팥이 들어가 있어서 부드러워요. 이가 안좋으신 어르신들도 쉽게 드실수 있고 어린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속이 팥으로 꽉차서 달달하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네요.



꿀빵이외에도 선물하기 좋은 제주감귤 초코파이에요. 저는 태어나서 제주감귤초파이는 처음봤어요. 딸기초코파이나 녹차초코파이는 봤어도 감귤초코파이라니...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도 가격도 저렴하고 특이해서 선물하기 좋지 않을까요?



일반 초코파이봉지와 큰 차이는 없어요. 



솔직히 맛은 그저그랬어요. 일반 초코파이와 같이 마시멜로 사이에 감귤꿀(?)이 들어가있는데 음.. 흣짜는 오리지널 초코파이가 더 맛있다고 느껴졌어요. 맛도 좋으면 물로 좋겠지만 선물용으로 특별한걸 원하시는분들께서는 좋을것 같긴해요^^

제주도에는 많은 특산물과 선물용품들이 있지만 매번 똑같은 선물보단 이런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하시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