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판교 맛집] 고급스런 한정식 맛집 "우리포석정"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회사 업무차 분당구 판교에 들렀는데요. 미팅시간이 아직 한참남아 직원과 같이 점심을 먹으면서 시간을 때우기로 했어요. 이쪽 지역은 잘 모르는지역이라 어디가 맛집이고, 맛집거리인지 몰라 인터넷 검색으로 맛집을 찾아봤는데요. 많은 분들이 한곳을 강력이 추천하시더라구요. 그곳은 바로 판교역 고급스런 한정식 맛집 "우리포석정" 이라는 곳이에요. 자, 그럼 오늘은 "우리포석정"에서 점심을 먹었던 이야기를 해볼게요.


[분당 판교 맛집] 고급스런 한정식 맛집 "우리포석정"



"우리포석정"은 판교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먹자거리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좋고 차를 가져오실경우 지하주차장이 있어 주차를 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우리포석정" 입구에 들어가니 "생방송 오늘 저녁"에 방송되었던 모습을 액자로 걸어놓으셨어요. 매스컴에 소개되었다고 하니 괜히 더 맛있게 느껴지는건 아니겠죠?^^;;



우리포석정 이용 고객분께서는 최대2시간 지하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어요. 혹시나 지하주차장이 만차일경우에는 평일 낮 12시~13:30분까지는 이면도로 주차단속을 하지 않으니 이면도로에 주차를 해놓고 점심식사를 하시러 오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Break Time은 15:00~17:00까지는 유의해주세요^^



"우리포석정"의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조용한 룸실이 따로 있어 중요한 분들께 대접하고 싶을때 최적의 고급스러운 한정식 식당인것 같아요. 또한 멋스러운 조명과 은은한 빛때문에 분위기고 좋고 고급스러워서 가족들과 특별한날 와도 좋을것 같았어요.



우리포석정에 매뉴를 살펴볼까요? 여름 특선매뉴로 열무소면도 있구 한우불고기정식, 꼬리곰탕, 차돌된장찌개등 점심매뉴가 다양해요. 저희는 한참을 고민하다가 한우불고기정식 2인분을 주문했어요. 1인분에 2만원이니 2명이면 4만원... 너무 큰돈쓰는거 아닌가 싶었지만 이왕 시킨거 맛있게 먹기로 했어요^^;;



저녁메뉴가 점심매뉴보다 약 천원정도 더 비싸네요. 매뉴는 점심보다 종류가 더 줄어들었어요.



특서메뉴로 항정살, 삼겹살, 생목살,등이 있고 단품메뉴로 한우꽃등심, 한우생등심 한우고기가 있어요. 생각보다 육류 가격이 많이 나가는 편이네요. 솔직히 육류는 부담되는 가격인것 같아요.



우리포석정 이용 고객님

"IMF때 보다 더 어려운 주머니 사정 고객님과 같이 고통분담하고자 저렴하게 국내산 소고기등심을 시작하였습니다. 저온 숙성한 소등심과 정성 들여 준비한 곁들이 찬 맛나게 드시러 오세요." ... 솔직히 소고기는 큰맘먹고 와야할것 같아요 ㅠㅠ 

사장님 다음에 마음에 준비가되면 그때 소고기 먹으러 올게요^^;; 오늘은 정식만 먹겠습니다.



한우불고기정식을 주문하면 밑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해요. 콩나물&파무침과, 상추,깻잎, 버섯볶음, 명이나물이 나왔어요.



계란찜과, 양념육회, 참치회, 차돌된장찌개 까지 역시 1인당 2만원이라는 가격에 알맞게 푸짐하게 밑반찬이 나오죠? ^^ 저희 직원은 참치를 좋아하고 저는 육회를 좋아해서 서로 좋아하는것만 먹었어요&&



한우불고기에요. 센불에 고기를 익혀주시면 채소에서 채소육수가 나오는데, 어느정도 고기가 익었다 생각되시면 당면을 넣어주셔서 익혀주세요.



"한우불고기정식"을 주문하고 반찬들이 전부 나온 모습이에요. 테이블위가 꽉~찼죠??... 네 다 꽉차지는 않았네요 ㅎ^^;;

어음.. 솔직히 말씀드리면 전라도 한정식 백반에 비하면 반찬 가짓수가 한참 모자른건 확실해요. 그래도 이정도면 다른곳보다 반찬가짓수도 많고 맛도 정말 훌륭하고 좋았어요. 저희 직원은 너무 잘먹어서 가는내내 맛집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더라구요^^ 물론 저도 정말 맛있게 먹었지요^^ 왜 판교에서 맛집을 검색하면 "우리포석정"을 추천하시는지 알것 같아요.

▶ 맛 : ★★★★☆

▶ 가격 : ★★☆☆☆

▶ 친절도 : ★★★☆☆

▶ 청결도 :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