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여행 7탄) 빈펄리조트&스파나트랑베이 "룸서비스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오늘은 빈펄리조트 스파나트랑베이 룸서비스 이용후기에 대해 알아보려고해요.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빈펄리조트가 있는 혼째섬에는 외부식당이 없어 호텔 레스토랑이나 룸서비스를 이용하여 식사를 하셔야되요. 리조트 예약을 할때 조식, 중식, 석식을 다 이용할수 있는 풀빌라 예약이 있지만 저는 식당이 있는줄 알고 조식만 이용할수밖에 없어요ㅠㅠ 중식, 석식을 이용하면 따로 추가요금을 내야하지만 룸서비스도 잘되어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 저녁은 편하게 방안에서 룸서비스를 이용하여 식사를 해보기로 했어요.


베트남 나트랑여행 7탄) 빈펄리조트&스파나트랑베이 "룸서비스 이용후기"



빈펄리조트 스파나트랑베이는 한국 관광객들이 많이와서 그런지 한글서비스가 잘되어 있어요. 호텔 이용안내서도 한글안내서로 되어 있고 이렇게 룸서비스 메뉴판도 한국어가 지원되고 있어서 주문하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건강식 아침이라고 있는데... 이건 조식만 가능한건지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메뉴를 보니 썩 먹어보고싶지 않아서 저녁식사로는 땡땡땡!!! 에피타이저 음식도 있는데 저는 메인음식만 먹어요 ㅎㅎ 에피타이저도 패스패스!!



샌드위치와 피자도 있어요. 피자 가격은 우리나라 돈으로 9천원쯤되는데 룸서비스 치고는 생각보다 저렴하다고 생각됬어요. 샌드위치는 7천원정도로 책정되어 있네요. 음식을 보기까진 저렴한것 같은데.. 으흠~~ 일단 음식이 와야 판단이 되겠죠? ^^



쌀국수 메뉴도 있고 스테이크도 있어요. 구운연어나 BBQ등 여러종류 음식이 있으니 한글로 된 설명서를 잘 읽어보시고 먹고싶음식의 번호를 잘 확인해주세요. 룸서비스 주문할때 음식의 고유번호만 말씀해주시면 되요.



디저트 음식도 있고 10시이후에는 늦은밤 룸서비스라고 해서 메뉴가 따로 지정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늦은 시각 룸서비스라 메뉴의 종류가 한정되어 있어요. 



맥주나 와인, 위스키도 있는데 아쉽게도 소주만 없네요... 하지만 저희는 한국에서 아그와를 가져갔지요^^ ㅎㅎ육지에 나가서는 롯데마트에 들려 소주를 사야겠어요ㅎㅎ 하루 알차게 놀고 저녁 마무리로 한잔 딱하면 기분 최곶요^^



첫째날 주문한 룸서비스에요. 피자와 야치볶음밥, 스프링롤이에요. 주문하는 방식은 전화기에 1번을 누르면 룸서비스 카운터로 연결이 되는데 룸서비스라고 말하고 먹고싶은 음식의 각 번호를 말씀해주시면 되요. 계산은 디파짓을 걸어놓셨다면 디파짓에서 카운터가 되고 디파짓을 안하셨다면 즉시 자리에서 바로 결재하시면되요^^



둘째날 주문한 룸서비스에요. 토마토파스타와 클럽샌드위치 그리고 메뉴에는 없지만 김치를 서비스로 달라고 했어요^^. 처음엔 주문했을때 김치서비스는 알아보겠다고 했는데 친절히 김치를 서비스로 가져다줬어요ㅠㅠ 너무 고마워서 직원분께 팁도 드렸어요. 룸서비스 이용한 음식중에 샌드위치가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역시 김치를 이길순 없죠^^

저는 한국에서 컵라면을 가져갔었는데 룸서비스 음식들이 대부분 느끼하고 기름진 음식이라 라면같은 국물음식이 땡길때 컵라면을 끓여먹었어요.. ㅎㅎ 룸안에는 음식을 해먹을수 있는 조리도구나 전자레인지등이 없어요. 유일하게 커피포트만 구비되어 있어 혹시모르니 컵라면을 몇개씩 챙겨가서 응급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이렇게 오늘은 빈펄리조트&스파나트랑베이 룸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시간에는 빈펄랜드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