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덕인당 보리빵] 수요미식회에 나온 제주 덕인당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수요미식회에도 소개가 되었던 제주도 덕인당 이라는 보리빵집에 대해 소개해보려고해요. 수요미식회에 소개가 되기전 배틀트립이라는 프로그램에서 김숙씨가 빵을 박스채로 사가 더욱 유명세를 탔다고 해요. 제주도 가기전부터 먹고싶은 리스트에 적어놨었는데, 마침 근처 지나가는길에 맛보려고 들르기로 했어요.


[제주도 덕인당 보리빵] 수요미식회에 나온 제주 덕인당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36(신촌리 2586-1)

영업 : 매일 09:00 ~ 17:00

전화 : 064-783-6153

방송 : 배틀트립 47회, 수요미식회 72회에 방영



이곳이 바로 신촌덕인당이라는 보리빵으로 유명한곳이에요. 간판에 1972 신촌덕인당이라고 적혀있는데, 벌써 40년이나 넘은 전통과 역사가 살아있는 빵집인듯해요. 



덕인당 옆쪽에 주차장이 있긴한데, 빵집 주차장인지는 모르겠으나 주차할곳이 없더라구요. 덕인당 바로 앞쪽에 마트가 있는데, 마트주차장이나 갓길에 주차후 빵을 사셔야 할것 같아요.



앞서 말씀드렸는데, 영업시간은 09:00 ~ 17:00이므로 참고해주세요.



저희가 도착했을때 많지는 않지만 몇몇분들이 빵을 사려고 줄을 서 계셨어요. 간단히 맛만보려는 분들도 계시고 선물용으로 박스채 사가는분도 계시더라구요.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가격이 나와있는데, 보리빵은 700원, 팥보리빵은 900원, 쑥빵은 700원이에요.



덕인당은 택배주문까지도 받고 있는데요. 택배비는 별도 5천원이 부과되고 하절기에는 변질우려가 있어 아이스박스 3천원이 추가된다고 해요. 관심있는 분들은 덕인당에 전화하셔서 택배주문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맛만보기 위해 빵을 두개 사기로 했어요. 빵 갯수를 말씀드리면 그자리에서 바로 포장을 해주세요.



짜잔!! 빵 봉투에 담아주셨어요. 상당히 투박하죠? ㅎㅎ



차에 돌아와 봉투를 열어보니 말랑말랑한 빵들이 서로 찰싹 붙어있네요^^. 생긴것도 투박해서 어렸을적 시골에 시장에서 팔던 빵이 생각나네요 어른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쑥빵안에 팥이 가득들어있어요. 보리빵이 가장 유명하다고 해서 보리빵 먼저 먹어봤는데, 안에 앙금이 아무것도 없어서 뭔가 밍밍하기도 하고 저는 쑥빵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저희 마나님도 쑥빵에 한표를 들어주었어요^^. 

오늘은 제주 보리빵으로 유명한 덕인당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매스컴에 소개되어 이슈가된 빵집이 아니라 투박하지만 전통있고 맛도 훌륭해서 유명해질수밖에 없었던것 같아요. 저의 입맛에는 좋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혹시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