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순대국밥맛집]신시가지 순대국밥 "온다라 순대국밥 전문점" 나쁘지않네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전주 신시가지 순대국밥집 괜찮은 곳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매일 고구마,계란,닭가슴살만 먹었는데, 맛도 없고 지치더라구요. 그래서 저녁도 아니고 점심이라 뭔가 얼큰하고 칼칼한 음식이 땡겨 몇주전부터 봐왔던 순대국밥집이 생각이나 회사 동료와 함께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생각보다 형편없지 않고 은근히 깔끔한 식당에 맛도 괜찮아서 여러분들도 좋아하실까 생각하며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전주 순대국밥맛집]신시가지 순대국밥 "온다라 순대국밥 전문점" 나쁘지않네



전화 : 063-228-5888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남로 54 (효자동2가 1155-4)

영업 : 매일 10:00 ~ 24:00

전주 신시가지 서희아파트나 SK리더스뷰아파트 근처에 사시는분들은 한번쯤 보셨을곳인데요. 신시가지에 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주차장이 많은것도 아니고 골목도 좁아서 주차하기는 조금 힘드실거에요. 



이곳이 바로 "온다라 순대국밥"집이에요. 24시간 영업이라고 하는데, 야간근무를 하고 돌아가시는 분들이나 신시가지에서 음주 후 해장하러 가기에 안성맞춤인곳같아요. 건물 자체가 대로변이 아니라 골목에 있어 눈에 띄는곳은 아니였지만 어떻게들 아시고 점심시간이 되니 많이들 찾아오시더라구요.



식당 내부의 모습이에요. 평소 점심시간보다 조금 일찍 나왔는데, 아직 손님이 없지만 12시쯤이 되니 주변 사무실 직장인분들이 대거 몰려오시더라구요. 일부 사람들은 포장을 해서 가기도 하셨어요. 식당 내부가 사진으로 보기에도 청결하고 깔끔해 보이죠? 첫인상이 나쁘진 않았어요.



온나라라는 뜻은 전주의 완산의 옛 지명으로 "온"이란 온전하고 흠이없다, 순수하고 티가 없다, 모든것이 어우르다 라는 등의 뜻이 담겨있다고 해요.

식사메뉴는 순대국밥외에도 순두부나 일반 국밥등이 있고, 안주류로 전골, 순대등이 있어요. 순대국밥을 좋아하지 않으신분들은 순두부같은 메뉴를 드시면 될것 같아요. 회사 단체손님이 오셨는데, 순대국밥을 못드시는분들은 순두부를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면 밑반찬을 가져다 주세요. 밑반찬 메뉴로는 깍두기, 양파, 김치와 특이하게 김치전을 주시더라구요. 



드디어 순대국밥이 나왔어요. 보글보글~ 빨간국물이 보기만해도 얼큰해보여서 군침이 돌았어요. 저는 순대국밥에 들깨가루를 많이 넣어서 먹는걸 좋아해서 들깨가루를 듬뿍 부었어요^^. 싱거운분들은 소금을 넣으셔도되는데, 제가 짜게먹는데 간이 맞아서 굳이 간은 따로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온다라 순대국밥의 가장 아쉬운점이 바로 이거였어요. 순대가 3개밖에 없고 안내 내장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물론 맛도 괜찮았고 밥을 말아서 한끼 뚝딱 먹었지만 안에 순대랑 내장이 좀더 많았으면 하는 기분은 지울수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7천원이라는 가격에 든든한 점심 한끼로는 적당한것 같았어요.


제가 느낀 온다라 순대국밥의 느낀점은 일단 식당내부는 깔끔해서 거부감이 없었어요. 가격도 적당했고, 순대국밥의 맛은 저의 개인적으로는 정말 맛있었어요. 다만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순대와 내장이 조금 부족한 부분이 가장 아쉬운부분이였어요. 전날 과음을했다면 꼭 해장하러 가고싶은 온다라 순대국밥이였어요. 혹시아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전주 신시가지 온다라 순대국밥을 조심스럽게 추천드려봐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