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집 본점] 낙곱새의 원조 부산 해운대 개미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부산하면 떠오르는 음식들이 많은데, 그중 낙곱새의 원조 부산 해운대 국제시장본점 개미집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몇년전에 부산여행을 갔을때 정말 가고 싶었던 맛집 중 한 곳이였는데, 그 당시 워낙 사람도 많고 기다리기가 너무 힘들어서 포기했었는데, 이번엔 우연찮게 대기 없이 들어 가게 되었어요^^. 제가 살고 있는 전주에도 낙곱새 음식점은 많이 있는데, 워낙 유명한 개미집의 낙곱새는 어떤 맛일까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리뷰도 999개 넘는 곳이라 얼마나 많은 분들이 다녀갔는지 아시겠죠? 그만큼 부산 여행의 필수코스인것 같아요^^.


[개미집 본점] 낙곱새의 원조 부산 해운대 개미집 추천



주소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34(우동 1338)

전화 : 051-747-8569

영업 : 00:00 ~ 24:00(24시간 특성매장)

부산에는 개미집이 정말 많은데, 본점을 가고 싶은 분들은 위 주소를 찍거나 해운대해수욕장쪽으로 가시면 될것 같아요. 해운대 개미집 뒷쪽 동남주차장이 있는데, 개미집을 이용시 2시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점 참고해주세요.



4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국제시장 본점직영점이에요. 3층으로 이루어진 개미집은 항상 사람이 많은것 같아요. 처음 부산여행을 왔었을때 대기하고 있는 사람들을 보고 얼마나 맛있길래 저렇게 기다리면서 먹을까 궁금했었는데, 그곳을 제가 드디어 가보네요^^. 



시간이 9시가 넘은 시간인데도 식당내부에는 식사하시는분들이 많았어요. 제가 갔을땐 늦은 시간이라 2~3층은 운영을 안하고 1층만 영업을 하셨어요. 코로나여파로 사람이 없을줄 알았는데... 무색할만큼 손님도 많았어요;; 최대한 저희도 다른 테이블과 거리를 두고 조용히 식사만 하고 나가기로 했어요^^. 저희가 들어오고 손님이 계속 몰려와서  대기자가 생기기도 했어요. 조금만 늦었더라면 저희도 대기를 할뻔했네요^^ ㅎㅎ 럭키가이~



개미집의 메뉴로 낙지요리전문점 답게 모든 메뉴가 낙지 음식이에요. 저희는 가장 기본인 낙곱새 2인분을 주문했어요. 낙곱새를 주문하면 공기밥은 기본으로 나오시니 따로 주문하실 필요가 없어요.



주무후 기다리시면 기본 밑반찬을 가져다 주시는데, 별다른게 없어요. 부추무침과, 김치가 있구요.



양배추 샐러드와 낙곱새와 비벼먹을 김가루, 그리고 동치미가 끝이에요. 정말 간다하죠?^^ 



낙곱새 냄비를 가져다 주시고 가스불을 켜주세요. 아직까지 손댈필요 없어요^^.



낙곱새가 보글보글 끓을때 살살 저어주시는데, 여기서도 손댈필요없이 직원분께서 다 해주시더라구요. 말투는 툭툭 던지듯이 말씀하셔서 쫄았는데, 행동은 또 정말 친절하세요ㅎㅎ 말투때문에 기분 나빠하시면 아니되오^^.



스킬이 남다른 직원분의 손놀림ㅎㅎ 벌써부터 먹음직 스럽죠? 국물이 자작자작 할때쯤 불을 꺼주세요.



밥 위에 김가루를 뿌리고 낙곱새를 얹어서 비벼주세요. 저는 부추를 넣어서 비벼먹는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혹시 가시면 부추를 넣어서 비벼드셔보세요.



살짝 아쉬워서 마지막엔 당면사리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전주에서도 먹었던 낙곱새인데, 부산의 원조 낙곱새가 훨씬 맛있었어요. 들어가는 재료는 똑같아보였는데, 재료손질이나 양념등이 많이 다른가봐요. 저희 마나님도 부산 낙곱새가 훨씬 맛있다면서 오길 잘했다고^^. 처음엔 전주에서도 먹을수 있는걸 왜 먹냐면서 머라구했으면서 쳇 ㅎㅎ 맛있게 잘먹더라구요^^.

오늘은 이렇게 낙곱새의 원조 부산 해운대 개미집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역시 원조는 다르긴 한 것같아요. 코로나때문에 몇달동안 여행한번 못갔는데, 여행내내 마스크쓰고 손소독하고 사람들 피해다니면서 힘들긴 했는데, 즐거운 날이였어요. 혹시 부산으로 여행을 가시는분들이 있다면 부산 해운대 개미집 적극 추천드려요. 재수없으면 대기해야하는점 참고해주세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