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바다를 보면서 먹는 돈까스 "미스터빠삭" 여기어때?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는 돈까스집 "미스터빠삭"이라는 곳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눈여겨 봤던 곳인데 멀리서봐도 예쁜 2층건물에 손님들이 많아보여서 맛집인것 같아 무작정 찾아갔던 곳이에요. 처음에 미스터빠삭이라는 식당이 제주도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전국으로 많이 있더라구요^^;;;하하하... 어찌됬든 프리미엄 돈까스 전문점 "미스터빠삭" 어떤곳인지 저와 함께 알아볼까요?

 

제주도 바다를 보면서 먹는 돈까스 "미스터빠삭" 여기어때?


 

주소 : 제주 제주시 외도이동 1924

영업 :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시)

전화 : 0507-1389-7899

 

 

이곳이 바로 제주 외도이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돈까스 전문점 미스터 빠삭이에요. 주차장이 엄청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하고 지나가다가 한번쯤 보셨을 건물이에요. 주변 건물에 비에 터가 넓고 이쁜건물이라 눈에 잘들어와서 궁금증을 유발하는 곳이에요. 배가 고파서 먼저 쪼르르 달려가는 우리마나님 성질이 급해요ㅎㅎ

 

 

일단 저희는 1층은 생각하지도 않고 바로 2층으로 올라왔어요. 1층에서도 식사를 할순 있으나 2층이 탁 트이고 바다가 보인다고해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주문은 2층에서도 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역시 2층 바다가 보이는 명당자리는 사람들이 있어요. 저희도 눈치를 살피다가 식사를 다 끝내시고 일어나는것같아 대기하고 있었죠. 이왕온거 명당자리에 앉아서 식사하면 좋잖아요?^^

 

 

식사를 마친 손님들이 일어나시고 종업원분께서 주변정리를 해주셔서 창가쪽에 자리를 앉을수 있었어요. 창밖을 바라보면서 먹는 돈까스라... 훔!! 좀 신선한데요?ㅎㅎ

 

 

메뉴가 정말 다양한데, 저는 우선 인기메뉴인 흑돼지등심돈까스를 마나님은 돈까스김치오므라이스를 주문했어요. 좀 과할순 있겠으나 쫄면도 하나 먹어보고싶어서 쫄면까지 주문했어요ㅎㅎ 완전 돼지같죠?ㅎㅎ

 

 

2층 야외테라스에서 식사를 하실수도 있어요. 날씨가 흐르긴했으나 춥지않아서 야외테라스에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메뉴를 정하신뒤 주문서에 체크해주시고 종업원분께 드리기만 하면되요.

 

 

모든 메뉴가 수작업으로 진행하고 있다는 미스터빠삭인데, 손질한 고기를 숙성하여 주문 이후 바로 튀겨내기에 시간이 걸리느 양해를 부탁드린다는 내용이에요.

 

 

2층 구석에보면 셀프바에 스프를 가져다가 드실수 있어요. 역시 스프에는 후추가 빠져선 안되겠죠?ㅎㅎ

 

 

짜잔!! 드디어 나온 저의 흑돼지 돈까스에요. 돈까스 비주얼이 깔끔하고 먹음직스럽죠^^

 

 

깨끗한 기름에서 튀겨서 그런지 튀김옷에 그을리거나 탄부분도 없었고 속살도 알맞가 잘 익어서 엄청 부드러웠어요. 근데 솔직히 말씀드리면 엄청 너무 맛있어서 놀랄정도는 아니에요ㅎ 그냥 음 괜찮네? 라는 정도?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니 개념치 마시옵소서ㅎㅎ

 

 

사실 제일 실망했던게 바로 이 쫄면이에요. 쫄면 면을 미리 삶아놨던건지 수분기하나없이 푸석푸석해서 잘 섞이지도 않았어요. 혹시 예전에 짜장면 배달 늦게왔을때 면을 비비려고하면 통체로 들려지는 그 상황 아시나요? 딱 그 느낌이에요. 쫄면은 정말 완전 실망 대 실망!!!

 

 

이건 마나님의 돈까스김치오므라이스에요. 메인메뉴들은 대체적으로 비주얼은 먹음직스럽네요.

 

 

돈까스김치오므라이스도 대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오므라이스가 부드러우면서 돈까스와 잘 어울려서 아이들이 더 좋아할것 같은 메뉴인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제주도 바다를 보면서 먹는 돈까스집 "미스터빠삭"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솔직히 제가 돈까스에 대해 무뇌한 일 수도 있겠지만 놀랄정도의 맛을 못느꼈어요. 단순 아 돈까스집이네? 라는 정도? 혹시 미스터빠삭 궁금하신분들은 가보시면 후회하시진 않겠지만 너무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해당 포스팅은 내돈내산으로 주관적인 내용이 담겨져있어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