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연예인들이 인정한 건강한 맛집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가평에서 잣두부요리로 유명한 "언덕마루 가평 잣두부집"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가평 잣은 우리나라 최고의 잣 생산지인데, 가평 잣은 향이 강하고 입에 넣으면 솔향이 나면서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그런 잣으로 만드는 두부와 기타 요리 전문점이 있다고 하여 찾아간 곳인데 건강한 맛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좋은 곳 같아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그럼 가평 "언덕마루 가평 잣두부집" 어떤 곳인지 저와 함께 알아볼까요?

 

가평 연예인들이 인정한 건강한 맛집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248(언덕마루 가평 잣두부집)

전화 : 031-584-5368

영업 : 매일 10:00 ~ 20:00 (명절 휴무)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

 

이곳이 바로 언덕마루 가평 잣두부집이에요. 주차장이 너무 넓어서 운전 초보인 저희 마나님도 쉽게 주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

고두심, 이영자 님도 다녀갔고, KBS 밥상의 신 프로그램에도 소개가 되었다고 하네요.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

식당 옆에는 잣두부 만드는 곳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잠시 안에를 살펴보니 커다란 가마솥과 참나무 장작으로 두부를 만들고 계시는데, 제가 느끼기엔 남다른 열정이 보였어요^^. 바로 만든 따끈따끈한 두부와 김치를 먹으면 정말 맛있겠죠?ㅎㅎ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

식당 안으로 들어오면 전부다 좌석식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고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코로나 19로 인해 테이블마다 칸만이 가 쳐져있어요.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

이제 메뉴를 살펴볼까요? 갓 두부 버섯전골부터 두부조림, 두부정식 등 두부요리 전문점답게 모든 메뉴가 두부요리예요. 저희 부부는 처음 방문하는 거라 뭘 먹어야 할지 선택 장애가 왔었는데, 주변분들이 드시는 걸 보고 눈치껏 "잣두부 보리밥 정식"을 주문했어요ㅎㅎ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

주문 후 주변들 둘러보니 벽면마다 누구나 아는 연예인들 사인이 걸려있어요. 기생충의 최우식 님, 이국주 님, 이영자 님, 최민식 님, 안성기님등 너무 많은 유명한 연예인분들께서 다녀간 곳인가 봐요. 지금껏 다녀봤던 식당 중에 가장 많은 연예인분들 싸인이 걸려있는 것 같아요.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

잠시 뒤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전병과 순두부 보쌈이 나왔어요. 저희 마나님은 보쌈을 드시지 못하기에 보쌈은 온전히 저의 몪이였어요ㅎㅎ 완전 꿀!!!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

다음으로는 생두부와 김치!!!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

이름은 잘 모르겠는데, 비지 샐러드와 두부 간장조림? 인 것 같은 반찬도 나왔어요.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

보리밥과 강된장!! 밥을 비며 먹을 때 넣는 강된장인데, 강된장이 싫으신 분들은 고추장도 따로 주시니 고추장을 넣어서 비셔드시면 되는 것 같아요.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

마지막으로 보기에도 이쁜 각종 모둠나물!!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

한상차림을 보니 정말 푸짐해 보이죠?^^

 

보리밥에 각종 나물을 올리고 강된장을 넣어서 슥삭슥삭! 비벼주세요.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포만감도 부르면서 건강한 식사를 한 것 같아요. 최근 배달음식이나 인스턴트 음식을 자주 먹었는데, 한 끼 먹 은거지만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이었어요^^. 왜 연예인분들이 많이 찾은 곳인지 알 수 있을 것만 같은? 그런 느낌ㅎㅎ

오늘은 가평에서 잣두부요리 전문점으로 유명한 언덕마루 가평 잣두부집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엄청 특출 난 맛은 아니지만 건강한 밥상을 원하신다면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