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산방산 근처 돈까스 맛집 "드림카츠"

안녕하세요 오늘도 읏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산방산 근처 및 용머리해안 근처 맛있는 돈가스집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해요. 제주도 돈가스집중에서는 백종원이 골목식당에서 나왔던 연돈이 가장 유명한 것 같은데, 제가 있던 숙소에서 멀기도 하고 예약하기도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있던 산방산, 용머리해안 쪽에 맛있는 곳이 어딨 을까 찾아보다가 유연히 보게 된 곳인데 바로 "드림카츠"라는 돈가스집이에요. 그럼 어떤 곳인지 여러분들께 한번 소개해볼게요.

제주도 산방산 근처 돈까스 맛집 "드림카츠"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216번 기 32
전화 : 054-794-4558
영업 : 매일 오전 11시~ 오후6시
주차 : 주차장 넓어요!!!



<산방산 드림카츠>

드림가츠는 뒤로는 산방산이 보이고 앞으로는 용머리해안으로 가는 길이에요. 식사를 하시고 소화도 시킬 겸 용머리해안에서 산책이나 주변풍경등을 보시면서 걷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주차장도 넓어서 여유롭게 주차하실 수 있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거예요.


<산방산 드림카츠>

이곳이 바로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드림까츠 돈가스 맛집이에요. 건물이 그리 크진 않지만 아기자기 하니 귀여워요.


<산방산 드림카츠>

그리 오래된 식당이 아닌지 아니면 정말 청결하신 건지 내부는 화이트톤에 정말 깔끔했어요. 식사할 때 지저분하면 그것만큼 불편하게 없지 않나요? 직원분들의 고객응대도 정말 친절하고 첫인상이 너무 좋았어요.


<산방산 드림카츠>

주변주민분들이나 혼자 오신 분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바 형태의 테이블도 있어서 창밖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실 수도 있어요.


<산방산 드림카츠>

입구 한 측에는 포토존이 있는데, 사실 사진을 찍어도 그리 이쁘게 나오지 않으니 패스^^


<산방산 드림카츠>

드림카츠 주문 방법은 태블릿메뉴를 통해 주문하고 결재를 하시면 되는데, 사용방법이 어려우시다면 직원분들 불러주시면 친절하게 응대해 주실 테니 어려워하지 않으셔도 돼요^^. 저희는 일단 등심카츠카레라이스와 시그니처메뉴인 신호등치즈돈가스를 주문했어요.


<산방산 드림카츠>

돈가스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겉바속촉!!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카레는 여러분이 흔히 먹어본 카레랑은 조금 다를 것 같아요. 일반적인 건더기가 많은 카레가 아는 수프(?) 같은 카레라고 해야 되나? 그렇지만 맛이 없진 않아요. 저는 대만족 했어요.


<산방산 드림카츠>

마지막으로 나온 신호동치즈돈가스에요. 빨간색 가루는 백년초, 노란색은 한라봉, 초록색은 제주녹차로 돈까스에 신호등이 담겨있어요^^. 비주얼이 보기도 좋지만 맛도 좋아요^^. 사진을 못 찍었는데 히말라야블랙소금과 고추냉이도 나오는데 소금 찍어서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소스보다는 히말라야블랙소금 강추!!! ㅎㅎ

오늘은 이렇게 제주도 서귀포 산방산, 용머리해안 근처 돈가스 맛집 "드림가츠"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분위기 맛평가등 정말 저의 주관적인 느낌이니까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혹시 드림가츠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이 제 포스팅으로 인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