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 전주 신시가지 혼밥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여러분들은 혼밥을 즐겨하시나요? 흣짜는 혼밥을 하는 성격이 아닌데 2000년대로 접어들고나서부터 한국 식사문화에서 혼밥이 하나의 문화로 점점 굳혀져갔는데요. 아무래도 혼밥하는 이유는 자유롭고 편하고, 다른사람과 먹는 것이 불편해서 혼자 먹는게 편해서 그러는것 같아요. 가끔 흣짜도 불편한사람과 어쩔수 없이 식사를 해야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땐 차라리 혼밥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해요. 그래서 오늘 흣짜가 전주 신시가지에서 혼밥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혼밥러들의 성지인 혼밥식당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전주 신시가지에 위치하고 있는 "싸움의 고수"를 소개할게요!!!



[전주 맛집] 전주 신시가지 혼밥 맛집 추천해요


전주 신시가지 싸움의고수 식당이에요. 가게 컨셉도 1인보쌈의 싸움의 고수로 설정했네요. 보쌈도 혼밥, 삼겹살도 혼밥이라는 타이틀로 혼밥러분들을 위한 성지인것 같아요. 그럼 들어가볼까요?



위치는 지도에 보이는곳이에요. 신시가지 스타벅스 사거리에 위치한곳이라 찾기도 쉬워요



싸움의고수 내부 모습이에요. 혼밥러분들을 위해 길죽한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요. 혼밥하기 편한 자리이죠? 흣짜가 들어간후 몇분뒤에 혼밥을 하시러 오시는분들이 계셨어요. 포장을 해가는분들도 계셨구요.



혼밥이 아닌 4인테이블도 있구 2인테이블도 있어 친구나 지인들과 같이 와도 좋을것 같아요. 내부가 깔끔하고 청결해서 식사할맛나겠죠? 지저분하면 입맛도 떨어져요. 청결면에서는 싸움의 고수는 100점이에요.



싸움의 고수 메뉴판이에요. 뭔가 만화책보는느낌의 메뉴판이죠? 메뉴는 1인 보쌈 메뉴와, 1인 족발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메뉴마다 사이즈가  다른데 S,M,L,XL로 구성되어 있고 크기 마다 가격이 달라요.



두번째 메뉴로는 1인 삼겹살과 국밥과 추가메뉴 음식이 있어요. 혼밥을 하시는분들을 위해 만든 메뉴같아요. 대한민국 혼밥러들 기죽지 마시고 싸움의 고수로 오세요!!



싸움의 고수는 주문을 받지 않고 입구쪽에 주문계산기가 있는데 거기서 결재를 한후 주문표를 카운터에 가져다 주는 방식이에요. 깜박하고 주문기계는 못찍었어요 ㅠㅠ

주문을 하고 가장먼저 된장국이 나와요. 역시 일본의 미소된장국과 비교가 안되는 우리나라 된장국의 맛입니다. 똑같은 된장국이긴 하나 우리나라 된장국이 더 맛있어요.



1인 삼겹살 세트L에요. 밥과, 파무침, 김치, 콩나물과 삼겹살로 구성되어 있어요. 혼밥러분들을 위한 사이즈로 상추와 깻잎이 나오는데 남의 눈치 안보고 쌈싸드세요^^



흣짜가 주문한건 싸움 삼겹살 세트L에요. 삼겹살이 살짝 매콤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구성은 거의다 동일한테 삼겹살이냐 보쌈이냐 족발이냐의 차이인것 같아요.



삼겹살은 비계과 살코기가 비율이 조화로워 씹는 맛도 좋고 살짝 매콤해서 식욕을 당기는 맛이였어요. 쌈을 싸먹으면 더 맛있겠죠?



깻잎을 좋아하는 흣짜는 깻잎 위에 밥과 삼겹살,파무침,콩나물을 얹여서 쌈을 싸먹어봤어요. 으흠~ 역시 맛있어요. 처음에는 양이 생각보다 적진 않을까 했지만 보통체격의 흣짜에게 세트로 L는 충분했어요. 

혼밥을 즐겨하는 흣짜는 아니지만 가끔 일이 바쁘거나 일정상 혼자 먹어야할 경우에 종종 찾아야겠어요. 일반식당에서 혼자 먹기 부끄럽거나 도전하기 힘들다는분들은 신시가지 싸움의 고수로 오세요. 여기가 바로 혼밥러 분들의 성지입니다.

많은 혼밥러들 다른 식당가서 눈치보지마시고 신시가지 싸움의 고수에서 여유롭고 편하게 식사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