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빵지순례 명소 "연유 바게뜨가 유명한 르봉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가평 빵집 맛집으로 유명한 빵지 순례 명소 "르봉뺑"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르봉뺑은 생활의 달인에서도 소개될 만큼 유명한 곳인데, 여러 메뉴의 빵들 중에서 "연유 쌀 바게트 빵"으로 유명세를 탄 곳이에요. 2020년 한국 브랜드 대상 신뢰도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한 만큼 믿고 드실 수 있는 빵집인 것 같아요. 생활에 달인에 소개된 곳들 중에서 가본 곳 중에 실패한 적은 없기에 이번 맛집도 역시나 기대한 만큼 좋았던 곳이라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가평 빵지순례 명소 "연유 바게트가 유명한 르봉뺑" 추천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석봉로 200(읍내리 615-12)

전화 : 031-581-3749

영업 : 매일 08:00 ~ 22:00

보통의 빵집들이그렇듯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기에 근처 공영주차장이나 건물 뒤편 골몰길에 주차하고 오시는 게 편해요. 저희가 갔던 날이 토요일이었는데도 건물 뒤쪽 골목은 공간이 여유롭여서 주차할 공간이 많았어요.

 

<가평 르봉뺑>

르봉뺑의 시그니처 연유쌀바게트에 대해 입간판도 놓으셨네요. 시그니처 음료로 르봉뺑 라테도 있는데, 빵 사고 나갈 때 한잔 사서 먹어봐야겠어요. 202년 한국 브랜드 대상 신뢰도 부분 대상 수상 르봉뺑 어떤 곳인지 한번 들어가 볼까요?

 

<가평 르봉뺑>

매월 르봉뺑 스페셜 메뉴를 공지하는 것 같아요. 요일마다 스페셜 메뉴가 다르다 보니 찾아가서 맛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주변분들은 좋겠어요^^.

 

<가평 르봉뺑>

천천히 내부를 살펴볼까요? 빵에 발라먹을 수 있는 잼들도 보이고요. 간단한 쿠기, 카레스 틱도 있어요. 카레스 틱은 식빵으로 만들었는데, 생활에 달인에 방송 후 연유 쌀 바게트만큼 잘 팔린 메뉴라고 해요.

 

<가평 르봉뺑>

천사의 유혹이라는 빵은 마스카포네 치즈가 들어있는 부드러 원 카스텔라라고 해요. 저는 이 사진에서 딸기 튜브라는 빵을 먹고 싶은데, 마나님이 빵을 너무 많이 샀다고 못 사게 했어요ㅠㅠ 보기에도 너무 이뻐서 먹 오보고 싶었는데,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먹어봐야겠어요^^.

 

<가평 르봉뺑>

각종 우유와 음료, 마카롱도 팔고요.

 

<가평 르봉뺑>

오늘의 빵!! 입구에 나와있던 스페셜 메뉴에서 방문한 날이 토요일이라 르봉바게트, 호밀빵, 통밀 치킨 바질, 옥수수 깜바뉴, 세블락이에요.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어 보이죠?

 

<가평 르봉뺑>

르봉뺑의 시그니처 메뉴인 연유 쌀 바게트예요. 바게트 안에 연유크림이 들어가 있는데,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달콤에서 너무 맛있어요. 원래 맛보기로 1~2개만 사려고 했는데, 지인분들에게도 맛 보이게 해드리고 싶어 몇 개 더 구매했어요^^.

 

<가평 르봉뺑>

크루아상과 명란포테이토바게트도 있구요. 생각보다 바게뜨로 만드는 빵종류가 많았어요. 명란을 좋아하지 않기에 패스^^

 

<가평 르봉뺑>

여기도 바게뜨 저기도 바게뜨 저는 지금껏 바게트는 하나만 있는 줄 알았는데, 정말 종류가 다양하네요.

 

<가평 르봉뺑>

크랜베리 찹쌀떡과 단팥빵 그리고 소보류까지 바게트뿐 아니라 여러 가지 빵 종류도 있으니 골라 담는 재미도 있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찹쌀떡 찹쌀떡ㅎㅎ

 

<가평 르봉뺑>

공주 밤식빵도 있고, 블랙 에인절이라는 빵도 있는데, 신기하게 생기긴 했는데 왠지 먹어보고 싶지 않은 빵?

 

<가평 르봉뺑>

마늘빵도 있고, 파이, 베이컨 말이, 모카빵 등 종류도 많죠? 사진 아래쪽에 보면 코코넛 로쉐라는 빵이 있는데, 코코넛으로 만든 것 같은데, 부드러우면서 코코넛 열매가 씹히는 느낌이 정말 오묘하면서도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단, 저희 마나님은 별로라고 해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빵이었어요.

 

<가평 르봉뺑>

정말 리얼인 리얼 자색고구마 보고 빵 터졌네요ㅎㅎ 정말 고무인 줄ㅎㅎ 앙버터 브레젤이라는 빵도 샀는데, 생각보다 저의 입맛에는 맛지 않았어요. 요건 실패!!!

 

<가평 르봉뺑>

케이크 종류도 많은 것 같은데, 도착한 시간이 늦은 시간이라 케이크가 많이 나간 것 같더라고요. 케이브 가격이 사이즈에 비해 비싼 편이 아니라서 크게 부담 없이 사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다음엔 일찍 와서 케이크도 사서 먹어봐야겠어요.

 

<가평 르봉뺑>

각종 커피, 라테, 티도 판매하는데, 르봉뺑의 시그 니체 음료인 르봉뺑 라테를 한잔 사서 먹어봤어요.

 

<가평 르봉뺑>

코로나 19로 인해 매장 내에서 드시는 분들은 거의 없더라고요. 대부분 포장 손님이 주를 이루는 것 같아요.

 

<가평 르봉뺑>

내손 하나 마나님 손에 하나 빵을 한가득 안고 나왔어요. 마나님 손에는 르봉뺑 라테도 한잔^^. 르봉뺑 라테를 드시는 방법을 알려주셨는데, 우선 뚜껑을 열고 한 모금 마신 뒤에 빨대를 꼽아 섞어서 드시면 된다고 알려주셨는데... 정말 정말 솔직히 제 입맛에는 별로 였어요. 지금까지 먹었던 라테와는 다른? 맛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를 정도로 제 입맛과 마나님 입맛에도 맞지 않았어요. 단 처음 가보신 분들은 한번 경험 삼아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긴 해요. 

오늘은 이렇게 가평 빵지 순례 장소인 르봉뺑 빵집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빵 하나하나 특이하고 맛있어서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평에 오시면 꼭 가봐야 할 곳 같았어요. 특히 시그니처 빵인 연유 쌀 바게트는 소문만큼이나 맛있어서 꼭 사서 드셔 보시고 선물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