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전주 객사 맛집 "브로식당" 데이트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따뜻함을 넘어 덥기까지한 이번 주 주말을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마나님과 전주 객사에 오랜만에 데이트하러 나왔는데요. 전주 객사에는 정말 맛있는 맛집들이 많아요. 오늘 흣짜와 마나님이 그동안 눈여겨 봤던 맛집을 오늘 가보기로 했습니다. 그곳은 바로 전주 영화의 거리에 골목길에 숨겨진 맛집으로 유명한 "브로식당"인데요. 어떤곳인지 지금부터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게요.


[전주 맛집]전주 객사 맛집 "브로식당" 데이트코스 추천



브로식당은 전주 영화의거리에 있는 조이앤시네마 건물 뒷편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골목길에 있어서 찾기가 어렵지 않을까 생각하는분들이 계신텐데 골목길 입구에 간판으로 "브로식당" 표지판을 놔두셔서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었어요.



골목길로 조금만 들어오면 심플한 건물의 "브로식당"건물이 보여요. 브로식당 영업시간은 오전12시부터~오후11시까지인데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11시55분이였는데 한 커플이 먼저와서 밖에서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브로식당이 SNS유명해져서 흣짜네 뒤로 대기줄이 줄을 섰었어요.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브로식당 내부는 대략 이런식으로 되어 있어요. 약 10개정도의 테이블과 1개의 단체석으로 구성되어 있는것 같아요. 사장님께서 너무 젊으셔서 깜짝놀랐어요. 젊은분이 벌써 이렇게 유명한 가게를 운영하고 계시다니 한편으로는 놀랍기도하고 부럽기도하네요. 더군다나 남자인 흣짜가봐도 잘생기고 목소리까지 좋아서 여자분들에게 인기가 많을것 같았어요 ㅎㅎ



브로식당의 메뉴에요. 셋트메뉴 : 핫플레이트, 조각플레이트, 립플레이트, 브로 스페셜로 구성되어 있구요. 플레이트 메뉴 추가로 밥, 빵, 새우꼬치, 마약옥수수, 감자튀김이 있어요. 단품메뉴로는 파스타종류와 리조또, 필라프 종류가 있는데, 브로식당에서는 파스타는 로제파스타가 인기가 많고, 리조또는 핫 리조또가 인기가 많아요.

흣짜네는 로제파스타와 핫 리조또 그리고 호가든을 주문했어요.



기본적인 테이블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물과 컵, 그리고 접시와 수저,포크가 모든 테이블에 놓여져있어요.



흣짜네가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상금한 샐러드부터 나왔어요. 사장님의 중저음의 "주문한식 음식 나왔습니다" 라는 말을 들었을때 남자지만 또 흠찟했네요. 목소리가 참 부럽네요 ㅠㅠ 그에비해 내목소리는... 젝일... 어찌됬든.. 샐러드는 상큼하면서 채소가 싱싱해서 아삭아삭 정말 맛있어요.



흣짜가 선택한 핫 리조또가 나왔어요. 으흠~ 흣짜가 사진을 잘못찍어서 이정도이지만 실제로보면 정말 맛있어 보여요. 특히 냄새가 너무 좋아서 기절합니다요. 낮이라서 조명을 키지 않으셔서 실내가 어두운편이여서 사진이 잘 안나왔는데 저녁에 조명이 밝아졌을때 사진을 찍으면 더 맛있게 사진이 나올것 같아요. 음식주제로 블로그를 쓰시는분이나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할 맛이에요. 살짝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조금 자극적인 맛이 강해서 강한맛의 음식을 싫어하는 분들에겐 호불호가 갈릴듯해보이지만 거의 90%이상이 좋아할만한 맛이였어요. 커플들도 많이 오지만 여성일행분들이 많아보이더라구요.



마나님이 선택한 로제파스타에요. 핫 리조또와 약간 비주얼이나 맛이 비슷한것 같지만서도 서로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어요. 파스타위에 큼지막한 통새우가 올라가져있고 파스타면이 잘 삶아져서 탱글탱글 씹는 맛이 너무 좋았고 살짝 느끼하면서 새콤달콤한 맛 덕분에 여성분들이 좋아할것 같았어요. 플레이팅도 이쁘게 되어 있어서 마나님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다만 로제파스타와 핫리조또가 너무 둘다 강한맛이라 차라리 하나만 시키고 핫 플레이트나, 조각플레이트를 시킬껄 하는 아쉬움이 조금 컸어요. 그래서 로제파스타는 정말 맛있었어요. 왜 브로식당에서 로제파스타가 유명한지 알것 같았어요.



혹시 나중에 예약을 할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할수 있으니 명함한장을 가져왔어요. 젊은분의 명함답게 심플하네요.  점심으로 마나님과 함께 데이트하러 객사에 나가 점심으로 브로식당을 이용했었는데요. 낮이아니라 해질녘에 어둠이 가라앉을때 가면 더 이쁠것 같은 브로식당이였어요. 맛은 물로 최고였고 연인끼리 데이트코스로도 정말 좋을것 같았어요. 만약 썸을 타고 계시다거나 사귄지 얼마 안된분들은 브로식당으로 맛있는 저녁을 드시러 오면 연인에게 정말 높은 점수를 받을수 있을것 같아요.

▶ 맛 : ★★★★☆

▶ 친절도 : ★★★☆☆

▶ 청결도 : ★★★☆☆

▶ 가격 :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