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 간단한 간식으로 이삭토스트 추천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최근 개봉영화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하며 국내외 팬들로부터 개봉전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흣짜도 워낙 개봉전부터 개봉날만 기다려왔는데요. 그래서 오늘 드디어 기생충을 보러갔어요. 영화 상영 시간이 1시간정도 남았는데 저녁먹을 시간이 아직 한참이 남았는데 배가 출출하더라구요. 밥을 먹기에는 영화끝나면 저녁을 맛있게 못먹을것 같아서 뭔가 간단한 요기거리를 찾고 있었는데요. 그때 마침 보이는곳이 이삭토스트였어요. 과하지 않고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토스트여서 저희는 이삭토스트로 들어갔어요.


[전주 맛집] 간단한 간식으로 이삭토스트 추천



흣짜네는 영화를 전주 객사 CGV로 갔기때문에 객사 근처에 있는 이삭토스트 객사점으로 향했어요. 객사를 가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주차할공간이 없으니 유료주차장이나 차를 놓고 오시는걸 추천해요.



이삭토스트 객사점은 정말 매장이 작아요. 객사 분식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곳에서 정말 오랫동안 장사를 하셨다고해요.



이삭토스트 객사 내부에요. 대부분 포장손님들이 많아서 매장 내부 및 테이블을 많지않아요. 대략 5테이블정도 되는것 같았어요. 간혹 학생들이나 바쁜 직장인분들이 오셔서 간단하게 앉아서 드시고 가시긴 하는데 대부분 포장손님이 많았어요.



이삭토스트에 매뉴에요. 2,500원 가장 싼 토스트부터 4,400원짜리 가장 비싼 토스트 까지 다양해요. 저는 가장 베스트 토스트인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토스트" 그리고 마나님은 기본인 "햄치즈"를 선택했어요. 마나님은 음료는 안드신다길래 저는 아메리카노를 하나 추가했어요.



매장 내부 액자를 보니 TJB 출동 VJ와 JTV VJ세상보기에 방영됬다고 하네요. 방영 날짜를 보니 2004년으로 벌써 15년전부터 토스트를 만들어 오셨나봐요. 사진속 사장님부부는 젊어보였는데 현재는 세월이 많이 지나서 얼굴에 세월이 흔적이 보이더라구요^^ 



기다리던 토스트가 나왔어요. 사진속 토스트는 제가 시킨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토스트에요. 사진에 냄새를 담을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정말 냄새가 기가 막혀요. 입에서 침이 고일정도에요^^ 마나님 햄치즈 토스트는 배고프다고 사진찍기전에 벌써 입으로 직행해버렸어요.ㅠㅠ



토스트 안에는 치즈와, 포테이토, 베이컨등 푸짐해요. 설탕을 살짝 뿌리셨는지 달콤한 맛도 나면서 짭짤하고 고소하고 정말 맛있어요. 워낙 자극적인 맛이라서 마나님의 햄치즈 토스트맛이 밍밍할정도였어요 ㅎㅎ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흣짜에겐 최고의 토스트에요ㅎㅎ 한끼 식사로는 아니지만 간단하게 간식이나 출출할때 배를 채울수 있어 최고의 간식거리인것 같아요.


오랜만에 이삭토스트를 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어요. 과하지 않고 가볍게 간식으로도 좋고 야근할때 먹어도 좋을것 같았어요. 여자친구가 야근할때 서프라이즈로 사다주면 정말 좋아할것 같군요^^  ㅎㅎ 역시 이삭토스트는 사랑이에요^^

식사를 하기엔 애매하고 배가 고픈것도 아닌 부른것도 아닌 상태에서 뭔가 먹고싶다면 이삭토스트는 어떠신가요? ^^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