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병원 부근 맛있는 점심을 먹을수 있는 "미미돈까스" 추천해요

ㅇ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전북대병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미미돈까스"라는곳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오늘도 어김없이 점심을 먹으러 친구녀석이 있는 전북대병원근처에 가게 되었는데요. 제가 블로그를 하는걸 알고 있어서 새로운 맛집 찾겠다며 제가 오기전까지 맛집검색을 열심해 했다고 하더라구요^^ 기뜩한녀석ㅎㅎ 그래서 친구녀석이 고르고 고른곳이 바로 가격도 저렴하면서 푸짐한 "미미돈까스"라는 곳으로 저를 안내하게 되었어요. 그럼 미미돈까스에서 점심먹었던 후기를 써보도록할게요.



전북대병원 부근 맛있는 점심을 먹을수 있는 "미미돈까스" 추천해요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645(금암동 1589-2)

전화 : 063-252-3451

미미돈까스는 전북대병원부근 백제대로에 위치하고 있는데, 지나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차도 많고 주차할곳이 마땅치 않아요. 주차를 하시려면 근처 원룸이나 골목길에 주차를 하던가 뒷쪽에 유료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에서 주차를 할수밖에 없을거에요ㅠㅠ



미미돈까스집의 내부모습이에요. 테이블은 2인용 테이블이 총 7개에요. 2인용 테이블이라서 그런지 테이블이 너무 작고 의자도 조금 불편한게 저에겐 흠이였어요. 소규모 식당이다보니 어쩔순 없겠지만 조금 아쉽긴 했어요.



미미돈까스집은 오픈형 주방이라서 설겆이하는 모습, 요리하는 모습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한가지 단점은 요리하는 분 한명, 서빙및 주문받는분 한명이 끝이에요. 그렇다보니 손님이 많을경우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걸릴수도 있는점 참고해주세요. 제가 같을때도 2팀정도가 아직 음식이 나오지 않은 상태였는데, 15분정도 걸리겠다고 말씀하셨는데 생각보다 일찍 나오긴했어요^^.



미미돈까스의 메뉴에요. 단품 돈까스부터 돈까스+쫄면이나 냉면, 회덮밥등 셋트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장저렴한 메뉴가 미미돈까스 4500원이고 가장 비싼음식이 돈까스+쫄면, 이나 냉면이 7000원이에요. 생각보다 정말 저렴하죠?^^ 가격이 저렴하다고 음식의 퀄리티까지 저렴하다는 생각은 구시대적인 생각인거 다들 아시죠?^^ 저는 돈까스+물냉셋트, 친구녀석은 치즈까스를 주문했어요.



드디어 나온 친구녀석의 치즈까스 두둥!! 돈가스안에 치즈가 엄청 많이 들어갔어요 WOW!!!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군요. 튀김도 바삭하고 치즈도 너무 고소하고 느끼하지 않고 식감도 부드러워서 어른뿐아니라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았어요.



가끔 다른돈까스집을 가보면 치즈가 흘러넘쳐서 보기에도 안좋고 겉에 있는 튀김까지 눅눅해져있는 경우가 있던데, 미미돈까스는 절제를 할줄 아는지 겉은 바삭해야하고 안은 촉촉하게 치즈가 들어가 있어 하나의 작품을 만드시는것 같네요^^.



제가 주문한 돈까스+물냉면셋트에요. 셋트라고해서 물냉면이 조그만한 그릇에 나올줄 알았는데, 양이 상당하더라구요. 제가 간날이 날씨가 너무 더웠는데, 시원한 물냉면과 겉바속촉한 돈까스의 조합이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가까이에서 찍은 돈까스의 비주얼 두둥!! 정말 깔끔한 기름에 튀겨서 그런지 튀김까지 느끼하지 않고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해서 진짜 맛있는 돈까스를 먹는것 같았어요. 역시 돈까스 전문점은 다르긴 다르더라구요ㅎㅎ 가격이 저렴하고 셋트라서 돈까스의 양이 조금 적은것 같긴하지만 가격대비 이정도의 맛과 퀄리티라면 저는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되네요.



셋트로 나온 물냉면의 모습이에요. 냉면의 고명하나까지 이쁘게 담아주시는 사장님의 센스!! 이게 바로 장인정신이죠?^^ 육수도 시원하고 면도 잘 삶아져서 고무줄처럼 질기지도 않고 탄력있는 면발이 아주 좋았어요. 단품으로 냉면도 파시는데 다음엔 냉면만 먹어로도 와봐야겠어요^^.


오늘은 이렇게 전북대병원 근처에 맛있는 돈까스집 "미미돈까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가성비 값인 미미돈까스 어떠신가요? 선택은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그럼 후기는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