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맛집) 나트랑 한식당 맛집 "인디스키친" 한식이 땡겨요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베트남 나트랑 한식당 맛집인 "인디스키친"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안그러신분들도 계시지만 해외여행을 떠나면 현지음식이 입에 맞지않아 칼칼하고 얼큰한, 한국의 맛이 그리울때가 있어요. 저도 촌놈이라서 그런지 현지음식은 몇번 먹다보면 질려서 김치찌개나 밥과 김치같은 한국음식이 너무너무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베트남 나트랑으로 여행을 떠나려고 계획중이거나 여행중인분들을 위해 베트남 나트랑에서 한식당으로 유명한 "인디스키친"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베트남 나트랑 맛집) 나트랑 한식당 맛집 "인디스키친" 한식이 땡겨요



제가 묵었던 호텔은 나트랑 보튼블루호텔이라는 곳인데요. 그랩택시를 이용하셔도 되지만 걸어서 충분히 갈수 있는 거리로 10분정도 소요되더라구요. 날이 너무 더워 걷기가 힘들겠다는 분들은 그랩택시를 이용하시면 되고, 저처럼 걷는거 좋아하고 걸으면서 나트랑의 길거리의 느낌을 받고싶다면 걷는걸 추천드려요^^

인디스키친은 간판이 있긴하지만 눈의 잘띄지 않고 건물 또한 일반 가정집값은 느낌이라서 잘못하다간 지나칠수 있으니 위 사진을 꼭 확인해주세요.



인디스키친의 간판이에요^^. 생각보다 조그만하죠? 저도 잘못하다간 지나칠뻔했는데 블로그 사진과 구글 맵을 통해 잘 찾아갔어요. 

인디스키친은 09:00~24:00까지 영업이고 브레이크타임은 2:30~5:00까지에요.



인디스키친의 내부에요. 홀은 두군데로 나뉘어지는데 주방과 같이있는 홀과 하늘이 뚫려있는 홀이 있어요. 나트랑은 특성상 날씨가 덥다보니 주방과같이 있는 홀은 요리로인한 열로 인해 에이컨이나 선풍기를 틀어놔도 덥더라구요. 그나마 시원한곳이 하늘이 뚫려있는 위 사진쪽 홀이 그나마 가장시원하다고해서 사장님의 안내로 앉게되었어요. 아! 사장님 완전 친절!! 짱좋아요^^



홀 내부에는 이렇게 하늘이 뚫려있고 나무가 솓아있어요^^. 이쁘죠?



인디스키친의 메뉴에요. 사진을 너무 멀리서 찍어서 잘 보이진 않는데, 스파게티 종류도 있구요. 베트남 요리도 있는데 제가 간 날은 재료나 기타등등 문제가 있어 베트남요리는 주문이 불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저는 베트남음식때문에 간게 아니기때문에 아무상관없었죠^^.



한국음식은 제육불고기도 있고, 순두부찌개, 떡볶이, 짬뽕까지 제가 정말 그리워한 한국음식이 있어요ㅠㅠ 계속 리조트 룸서비스 음식이나 밀가루 음식을 먹었는데, 드디어 한국음식을 먹을수 있어 행복했어요ㅠㅠ



걸어와서 너무 더우니 일단 시원한 사이다 하나를 주문했어요^^



신기하게도 창문이 없어요. ㅎㅎ 걸어가는 사람들 다보여요^^



마나님이 주문하신 순두부에요. 밥도 넉넉하게 주시고 먹고싶었던 김치도 많이많이, 김치부침개도 주시고 쌈싸먹을수 있게 채소도 주세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밥이나 반찬이 부족하면 말씀하시면 바로 리필해주시니까 맘껏 드셔도되요.



이건 제가 주문한 제육볶음이에요. 고추장이들어간 음식을 오랜만은 아니지만 밀가루만 먹었다가 먹었더니 완전 꿀맛이에요. 상추에 쌈을 싸서먹으면 느끼함이 싹 사라지고 진짜 한끼를 먹은것 같아요^^ 제가 나트랑에서 먹었던 음식중 가장 최고로 맛있었어요 ㅎㅎㅎ 여행전문가분들이 보시면 기가찰 노릇이겠죠? 나트랑까지 가서 한식당을 가다니^^;; ㅎㅎ 하지만 전 어쩔수 없는 토종 한국인이에요ㅠㅠ

인디스키친의 단점이 하나 있어요. 인디스키친은 물을 서비스로 주지 않아요. 가격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데, 물도 주문하셔서 드셔야해요. 그점이 가장 아쉬웠어요ㅠㅠ 그것빼고만 분위기도 좋고 베트남 나트랑에서 이정도의 한식은 저에겐 꿀이였습니다^^. 혹시나 나트랑 여행중에 한식을 그립다면 "인디스키친"추천 드려요^^ 그럼 오늘 나트랑 한식당 맛집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시간엔 또다른 나트랑 한식당 맛집 포스팅을 해보도록할게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