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맛집)나트랑 한식당 맛집 "장터국밥" 한식이 먹고싶다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오늘은 저번시간에 말씀드렸던 베트남 나트랑 한식맛집 "장터국밥"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나트랑 여행중에 한식이 너무 먹고 싶어 나트랑 한식을 검색해봤는데, 가장많은 추천 한식당이 저번 시간에 말씀드렸던 "인디스키친"이였고 그다음으로 추천이 많은 곳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장터국밥"이에요. 그럼 어떤곳인지 저랑 한번 같이 살펴볼까요? ^^


베트남 나트랑 맛집)나트랑 한식당 맛집 "장터국밥" 한식이 먹고싶다



나트랑 장터국밥은 나트랑 시내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제가 묵은 호텔 보톤블루호텔에서 그랩택시로 약 15~20분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장터국밥 이름만 들어도 한국식당의 느낌이 확들죠? ^^건물은 베트남스럽지만 이름만큼은 한국같아요 ㅎㅎ



깜빡하고 메뉴사진을 못찍었어요ㅠㅠ 그래도 제가 밑에서 먹었던 음식이 제일 맛있을거에요 ㅎㅎ. 일단 기본반찬이에요. 소주도 한잔하고 싶어서 처음처럼을주문^^. 참이슬도 있더라구요. 여기서 한국소주를 먹을줄이야 ㅎㅎ 반찬이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ㅠㅠ 완전 한식그리웠어요. 장터국밥은 인디스키친과 다르게 물은 계속 리필 공짜에요 ㅎㅎ 



첫번째 매뉴는 마나님이 주문하신 비빔밥이에요.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은데, 고추장이 한국에서 먹었던 고추장과 살짝 맛이 달라요. 음 뭔가 더 달짝지근한 맛이라고 해야되나? 그래도 역시 맛있쥬 ㅠㅠ 거기다가 얼큰한 육계장 국까지 서비스로 딱!! 비빔밥과 찰떡궁합이에요.



다음은 제가 주문한 돼지김치찌개에요. 밥도 완전 고봉밥으로 얹어주시고 감사합니다ㅠㅠ 김치찌개는 정말 한국에서 먹었던 맛과 다르지 않게 얼큰하면서 묵은지와 부드러운 살코기가 너무 잘 어울려서 한국에서 밥먹는것 같았어요. 여행내내 자꾸 장터국밥에서 먹었던 김치찌개가 생각나더라구요^^



이건 부대찌개인데, 2인분 주문은 안되요. 3인분부터 주문이가능해요ㅠㅠ 하지만 저희는 너무 먹고싶어서 그다음날 또 가서 부대찌개3인분짜리를 주문해서 먹었죠ㅎㅎ... 나트랑 여행와서 한식만 먹는것 같네요ㅎㅎ 부대찌개 안에는 라면사리까지 들어가 있어서 불기전에 면부터 다 드셔야되요. 부대찌개는 어디서먹든 정말 사랑이였어요ㅠㅠ 가볍게 소주한병만 마시려고했는데,,, 먹다보니 두병을 먹었네요;;;  나트랑 여행하시는분들 혹시나 한식이 너무 먹고싶다면 인디스키친도 좋지만 장터국밥도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사실 저는 장터국밥을 더 추천드려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