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가 먹고싶을땐 객사 "다가쭈꾸미" 또 가고 싶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주꾸미가 맛있는 집 객사 "다가 주꾸미"집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곳은 저희 마나님이 주꾸미를 먹고 싶을 때 자주 가던 곳으로 저는 이번에 처음 가봐요^^. 마나님이 주꾸미를 정말 좋아해서 전주에 맛있다는 주꾸미집은 많이 다녀본 것 같은데, 이번에 다녀간 "다가 주꾸미"집은 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맛집으로 인정할 수밖에 없는 곳이었어요. 전주 객리단 길 스타일답게 인테리어도 감성 돋고 내부가 넓진 않지만 아기자기하고 음식 맛이 일품이라 시간 타이밍이 잘못 잡으면 대기할 수밖에 없는 곳인데, 객사의 핫플레이스 맛집 "다가 주꾸미" 어떤 곳인지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게요.

 

주꾸미가 먹고 싶을 땐 객사 "다가 주꾸미" 또 가고 싶다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 객사 2길 75

전화 : 063-282-8709

주차 : 전주 객사에 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웬만해서 길가 및 골목길에 주차 하 실생각은 버리시는 게 좋을 것에요^^. 근처 옥토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맘 편히 걸어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옥토 주차장에서 걸어서 4분밖에 걸리지 않아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다가쭈꾸미>

이곳이 바로 객사의 주꾸미 맛집 "다가쭈구미"집이에요. 쭈꾸미 모양의 LED가 귀엽기만 하네요^^.

 

<다가쭈꾸미>

영업시간은 월~목, 금 17:00 ~ 23,24시까지, 토요일은 15시~24시, 일요일은 15~23시까지이니 참고해주세요.

 

<다가쭈꾸미>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7시쯤이었는데, 딱 한 테이블 빼고 전부 만석이더라고요. 방명록을 작성하는 와중에 다른 손님이 들어오셨는데, 조금만 늦게 들어왔으면 저희가 대기해야 할 뻔했어요^^.

 

<다가쭈꾸미>

다가 주꾸미 메뉴예요. 일반 주꾸미, 삼겹, 새우, 모둠 주꾸미로 구분되는데, 저는 처음 와보았기에, 마나님의 추천에 따라 모둠 주꾸미로 주문했어요. 맵기의 강도를 정할 수 있는데, 일단 중간맛으로 선택!! 혹시 매울지 모르기에 치즈 푸딩 계란찜도 주문했어요.

 

<다가쭈꾸미>

저희는 창밖을 바라보는 곳에 자리 잡았는데, 시야가 틔여서 그런지 갑갑함이 덜하더라고요. 역시 창가 자리가 좋아요^^

 

<다가쭈꾸미>

직원분께서 하나씩 밑반찬을 가져다주시는데, 깻잎과 마늘&청양고추

 

<다가쭈꾸미>

무쌈과, 김, 콘샐러드

 

<다가쭈꾸미>

날치알과 마요네즈 그리고 쌈장

 

<다가쭈꾸미>

당면은 직원분께서 알아서 조리해주시니 따로 건 드실 필요는 없어요.

 

<다가쭈꾸미>

짜잔!! 드디어 나온 모듬주꾸미에요. 사이드부터 삼겹살 그리고 쭈꾸미 새우까지 한 폭의 그림처럼 나왔네요ㅎ

 

<다가쭈꾸미>

직원분께서 직접 익혀주시고 조리해주시니 신경 쓰지 않아도 되고 정말 편했어요.

 

<다가쭈꾸미>

주꾸미가 살짝 매울 때 한 번씩 떠먹기 좋은 치즈 푸딩 계란찜!! 계란찜 위에 치즈가 듬뿍 올라가져 있어서 엄청 고소하고 부드럽고 하지만 칼로리가 어마어마할 것 같은 느낌은 지울 수가 없네요ㅎㅎ

 

<다가쭈꾸미>

깻잎에 주꾸미와 삼겹살, 새우을 올리고 날치알과 마요네즈를 얹어서 드시면 게임 끝!!! 먹어본 자만이 아는 그 맛 궁금하시죠?^^

 

<다가쭈꾸미>

사실 밥 먹기 전에 군것질을 너무 많이 해서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했었는데, 어느새 저도 모르게 볶음밥을 주문하고 있더라고요. 정말 볶음밥 안 먹었으면 후회할 뻔했어요^^. 다가주꾸미의 화룡점정이 바로 이 볶음밥이 아닐까 싶은데요? 다가쭈꾸미집에 가신다면 꼭 볶음밥은 드시고 나오세요^^.

오늘은 이렇게 객사 쭈꾸미 맛집 "다가 주꾸미"집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 어떠신가요? 오늘 저녁 주꾸미가 땡기시지 않나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