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둘레길 맛집 "차돌박이짬뽕이 유명한 리송차이나" Feat. 미우새 박군 맛집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보네요^^. 코로나 때문이기도 하고 회사일 집안일 너무 바빠서 포스팅할 시간이 없었네요^^. 다시 인사드릴게요. 흣짜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SBS 방송 미운 우리 새끼에서 소개되었던 곳인데, 박군, 이상민, 김준호 씨가 지리산 둘레길 뱃살 원정대 편에서 식사한 곳으로 유명한 남원 산내면에 위치한 "리송 차이나"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지리산 둘레길은 20개가 넘는 코스로 워낙 유명한 곳인데, 저희도 그중 미우새 출연진분이 녀갔던 둘레길 3코스를 가보면서 "리송 차이나"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지리산 둘레길 맛집 "차돌박이짬뽕이 유명한 리송 차이나" Feat. 미우새

<리송차이나 위치>

주소 : 전북 남원시 산내면 천왕봉로 588(대정리 832-3)

전화 : 063-625-9010

방송 : 미운우리새끼 239회 21.4.5 차 돌방이 짬뽕/짜장면. 탕수육

 

<리송차이나>

이곳이 바로 미우새(박군, 이상민, 김준호) 출연진이 다녀갔던 남원 지리산 둘레길 리송 차이나예요. 둘레길 오신 분들 중에 미우새 방송을 오신 분들도 계시고 근처 근로자분들이나 주민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고요. 12시가 되자 많자 예약 손님부터 계속 밀려들었어요. 조금만 늦게 도착했더라면 자리가 날 때까지 대기해야 할 뻔했어요.

 

<리송차이나>

역시나 미운 우리 새끼에 방송됐다는 현수막이 걸려있을 줄 알았죠^^

 

<리송차이나>

식당 내부는 여느 중국집과 다르지 않아요. 딱히 화려하지도 그저 평범한 식당의 모습이에요. 여기서 한 가지 기분 나빴던 점을 얘기해보자면 자리에 앉은 후 어느 음식을 주문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직원분께서 빨리 메뉴를 말해달라고 재촉을 하시는 거예요. 오래 기다린 것도 아닌데 자꾸 재촉을 하시니 처음부터 서비스가 별로라는 인상이 남겨졌고, 김치&단무지 등은 셀프서비스인데 인근 근로자분께서 김치 좀 달라고 하시니까 그건 가져주면서 어린아이가 있으신 분이 단무지를 달라고 하니 그건 셀프니까 가져다 드시라고 하고 솔직히 서비스면에서는 저는 별로 였어요.

 

<출처 : SBS 미운우리새끼>

위 사진은 미우새에 방송되었던 리송 차이나가 나왔던 모습이에요. 저희 부부도 뱃살 원정대와 같은 코스로 둘레길을 걸으며 미우새 출연진이 다녀갔던 음식점에 가게 되어 한편으로 설레기도 했었지만 처음 서비스 때문에 약간 실망감을 감출 순 없었죠.

 

<리송차이나>

삼선짜장, 매운 짜장, 간사장 등 1인분은 되지 않아요. 특이하죠? ㅎㅎ 이것 또한 뭔지... 싶더라고요. 2인 이상만 주문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저희 부부는 어쩔 수 없이 미우새에 나왔던 차돌박이 짬뽕과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리송차이나>

먼저 나온 리송 차이나의 탕수육!!! 솔직히 서비스는 별로지만 맛은 좋아요^^ 서비스로 군만두도 들어가 있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탕수육이에요. 맛은 합격^^

 

<리송차이나>

사진 속 보이는 음식이 차돌박이 짬뽕이에요. 일반 짬뽕과는 다르게 국물이 진하지 않고 담백하면서 시원하고 면이 어떤 면인진 모르겠지만 시간이 지나서 잘 불지 않고 정말 부드러운 면이에요. 고기에서 냄새는 전혀 나지 않고 뱃속이 허락한다면 밥까지 말아먹고 싶었는데 그건 힘들겠더라고요^^.

오늘은 미우새 지리산 둘레길 뱃살 원정대 편에 나왔던 "남원 리송 차이나" 중국집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친절도 면에서는 최악이었지만 솔직히 맛은 좋았어요. 혹 지리산 둘레길을 가보신다면 한 번쯤은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