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맛집] 배달 맛집 놀부부대찌개로 한끼 뚝딱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1주일동안 고생한 여러분 주말 잘들 쉬고 계신가요? 저도 1주일동안 열심히 일했는지 주말인 오늘 늦잠을 푹 잤는데요. 자고 일어나니 벌써 점심이더라구요. 밥상차리기도 귀찮기도 하고 해서 오늘 점심은 배달앱을 통해 점심을 해결했어요. 오늘 흣짜가 점심으로 택한 매뉴는 바로 놀부부대찌개에요. 놀부부대찌개는 사시는 곳마다 하나쯤은 다 있을법한데요. 배달로 주문한 놀부부대찌개는 어떤 모습인지 지금부터 살펴 볼게요.


[배달 맛집] 배달 맛집 놀부부대찌개로 한끼 뚝딱



저는 배달앱을 요기오땡을 사용해요. 놀부부대찌개 매뉴로 놀부부대세트 2인, 3인, 통핑놀부세트등 부대찌개 세트가 사양해요. 저는 놀부부대세트 2인을 주문했어요. 밥도하기 귀찮아서 공기밥도 하나 추가했어요^^



부대찌깨 단품도 판매가 되며 부대찌개 외에도 곱새나 통핑세트등 각종 사리와 사이드매뉴를 추가할수 있어요.



혹시나해서 리뷰를 봤는데. 많은 분들이 드셔보시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어요. 



놀부부대세트 구성으로는 따뜻한 육수와, 햄,만두사리 치즈,양념등 밑반찬과 수재비와 라면사리를 두가지나 주세요. 서비스로 콜라까지 주시네요. 



따로 냄비를 주시는게 아니기때문에 집에있는 전골냄비나 키친후라이펜에 육수와 각종 사리등을 담으시고 가스레인지로 끓이셔야되요. 아직 끓기 전이라 비주얼이 별로인데 조금만 기다려보세요 끓기 시작하면 부대찌개의 진짜 모습을 만나보실수 있어요.



이렇게 부대찌개가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그릇에 옴겨담아서 드시기만 하면되요. 집에서 부대찌개를 해먹으니 조금 색다르긴하네요. 매번 매장에가서 먹어보기만했는데 매장에서 먹던맛과 똑같아요. 매장가기도 귀찮고 집에서 밥해먹기 귀찮을때 간혹 한번씩 시켜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2인분이라고 해서 주셨는데 3명이서 먹어도 될듯한 양이고 라면사리도 일반 라면사리와 생라면도 주셔서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어요.



후기

2인분이라곤 하나 3명이서 먹어도 많은 양이고 라면사리도 두개나 주셔서 정말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 맛도 매장에서 먹던맛과 똑같아서 귀찮을땐 배달을해서 시켜드셔도 좋을것 같아요. 혼자사는 사람들에겐 최고의 배달음식이지 않나 싶어요.

▶맛 : ★★★★☆

▶가격 : ★★★☆☆

▶양 :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