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배달맛집] 피자와치킨의 만남 "피자나라치킨공주"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요즘에는 배달어플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집에서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터지 몇번으로 집앞까지 배달이 가능해요. 저도 종종 배달어플을 통해 야식이나 밥하기 귀찮을때 백반같은 음식을 배달해서 편하게 먹기도 해요. 배달어플을 보시면 음식종류도 많고 업체도 많은데,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전주 치킨+피자 가성비 배달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가성비 갑 오브 갑 으로 소문난 "피자나라치킨공주"입니다^^


[우리동네 배달맛집] 피자와치킨의 만남 "피자나라치킨공주"



대형프렌차이즈는 아니지만 그에 버금갈정도로 음식 & 셋트종류도 정말 다양하게 되어 있어요. 그중 피자나라치킨공주의 대표는 제가 생각하기에는 "피치세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혼자 사시는분들은 피자도먹고 싶고 치킨도 먹고싶을때 두개를 다시키기에는 금액적인부분이나 남길생각에 아쉽기만했을텐데 "피치세트"로 저렴한 가격에 피자와 치킨을 먹을수 있다니 솔깃할것 같아요^^



피자사이즈나 엣지등 추가 설정을 할 수 있어요. 선택을 완료하셨다면 주문하기를 클릭해서 주문해주세요.



짜잔~~!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배달되었어요^^. 왼쪽은 치킨이고 오른쪽은 피자에요. 



피치세트의 치킨의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소금과 치킨 무를 주시는데,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치킨을 찍어먹을 소스를 주셨으면 더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소금만 찍어먹다보니 조금 질리는것 같기도하고, 양념소스가 있다면 좋았겠다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치킨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기름을 새 기름으로 쓰셨는지 기름맛이 튀김맛이나 기름맛이 깔끔해서 거북하지 않았어요. 또한 튀김이 너무 잘튀겨져서 속살보다 겉에 튀김이 더 맛있게 느껴질정도였어요^^



다음은 콤비네이션 피자에요. 피자맛은 솔직히 엄청 맛있진 않아요. 미스터피자나 도미노피자를 기대하는건 염치없는거겠죠^^. 



도우가 생각보다 얇아서 좋았어요. 저는 도우가 두꺼우면 먹기가 싫은데, 얇은건 아니지만 엄청 두껍진 않아서 나쁘진 않았어요. 솔직히 피자보단 치킨이 훨씬 더 맛있어요 ㅎㅎ 혹시 피자나라치킨공주에서 피치세트를 주문하시려면 피자맛은 너무 기대하지 않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래도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되요. 자주는 아니지만 주머니 사정이 어려울때 가끔씩 시켜머으면 좋을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