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으로는 역시 교촌 레드콤보 추천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여러분들은 야식으로 어떤 음식을 즐겨 드시나요? 저는 치킨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많이 먹을때는 1주일에 한번씩 먹기도 해요. 정말 다양한 치킨집에서 여러가지 치킨을 먹어봤는데, 그중에서 흣짜입맛에 가장 맛있는 치킨은 바로 교촌치킨 레드콤보 에요. 뭔가 잠들기 아쉬운 이밤 저와함께 교촌 레드콤보 뜯어보시지 않으시겠어요? ^^


야식으로는 역시 교촌 레드콤보 추천



요즘 배달앱이 정말 많은데 저는 그중에서 요기오땡 어플 사용했어요. 교촌치킨도 종류가 정말 많죠? 달달한 허니콤보부터 교촌 오리지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레드콤보까지 다양해요. 저는 역시나 레드콤보를 주문했어요^^



드디어 도착한 교촌 레드콤보에요. 구성품은 치킨무와 치킨박스, 일반 사이다가 아닌 교촌 사이다에요. 음~ 교촌 사이다 저는 저거 별루 ~ 차라리 그냥 사이다나 스프라이트를 주지...



짜자잔~ 교촌 레드콤보의 모습이에요. 보기에도 매워보이죠? 맨위에는 닭다리가 올라가져있고, 그 아래는 날개와 윙이 서로 섞여있어요. 



먼저 닭다리부터 잡고 뜯어볼까요?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속살을 부드러워요. 레드콤보라 살짝 매콤한 맛이 침샘을 더욱 자극해 계속 먹게되요. 레드라 한입 베어물자 매울거라 생각들 하시는데 처음부터 입이 얼얼할정도로 매운 맛이 아닌 먹으면 먹을수록 조금씩 매운맛이 올라오는 기분좋은 매운맛의 정도였어요. 



어느세 저도모르게 다먹어버렸어요. 역시 교촌치킨이 가장 아쉬운점이... 양이 너무 적다는거에요. 맛은 정말 다른 체인점이 따라올수 없을정도로 맛있는데 항상 양이 너무 부족해요. 저는 그게 가장 큰 불만이에요. ㅠㅠ 

뭐... 불평불만하면서 먹긴 다먹었지만... 치킨 덕후로써 한마디 정도는 할 수 있죠? ^^ ㅎㅎ 

오늘 밤 야식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고 계시다면 치킨 덕후가 강력치 추천드립니다. 교촌 레드콤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