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여행 3탄) 인천공항->깜란공항(feat'비엣젯항공 후기)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오늘시간은 베트남 나트랑 여행 3탄이에요^^;; ㅎㅎ 저는 나트랑까지 비행기를 비엣젯항공을 이용했는데요. 많은분들이 비엣젯항공은 다른항공보다 자리도 좁고 연착되는 시간이 많다는 부정적인 글들이 많았는데, 비행기시간이 제가 원하는 시간에는 비엣젯항공밖에 남지않아서(사실 저렴해서...)ㅠㅠ 어쩔수 없이 이용하기로 했어요. 다행이 인천공항에서 출발은 지연없이 정시각에 출발할수 있어서 다행이였어요^^ ㅎㅎ


베트남 나트랑여행 3탄) 인천공항->깜란공항(feat'비엣젯항공 후기)



비에젯항공에 탑승을 해보니 왜 이용하신분들이 불편하다고 하시는지 알 수 있었어요... 제 키가 177에 몸무게 76인데, 다른 항공 제주항공이나 진에어 대한항공 이코노미 보다 훨씬 좁다고 느껴졌어요. 과연 이상태로 제가 4시간 넘는 비행시간을 버틸 수 있을까요?ㅠㅠ 역시 싼데는 다 이유가 있는것 같군요 ㅠㅠ



이건 다르를 오므렸을때 상태에요. 사진만봐도 불편하다는게 느껴지시죠?;;; 늦게가더라도 다른항공사를 이용했어야하나... 아침일찍 가고 싶어서 예약해놓은건데...쳇 어쩔수 없쥬 시간을 돌릴수 없으니^^ 여행을 위하여 참고 견뎌야겠죠 ㅎㅎ



출발하려니 인천에서는 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나트랑에는 해가 쨍쨍 뜨겠죠? ^^ 자주는 아니지만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떠날때 그 설레임은 언제 느껴도 좋은것 같아요^^



한숨자고 일어나니 어느덧 나트랑이 보이기 시작하는것 같아요. 이제부터 정말 여행온것같은 실감이 나더군요^^ 하늘만 봐더 너무 푸르고 맑아서 여행객을 반겨주는것 같았어요^^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베트남은 입국신고서가 따로 없어요^^ 그냥 여권만보여주시고 통과하셔서 사람들이 가는데로 이끌리듯 따라가시면 화물나오는곳이 나와요. 제가 타고온 비에젯 항공의 수화물 찾는 곳은 4번 게이트! 두둥!! 탑승객이 대부분 한국분들이다보니 한국분들이 우루루 모여있어요 ㅎㅎㅎ

저기 뒤로 보이는곳이 환전하는곳이에요. 한국말도 잘하셔서 어렵지 않게 환전할수 있는데, 많은분들이 이곳에서 조금만환전하고 시내 금은방이나 롯데마트 환전소에서 환전하라는 말을 들어서 저도 적당히 환전하고 나머지 달러는 가지고 있었어요.



침을 찾으려난 한국분들이 정말 많아요. 다들 여름휴가를 오셨는지 얼굴이 웃음기와 미소가 가득했어요 와우 신나신나!!



짐을 찾아서 지상으로 나와요. 제가 첫번째로 갈 목적지는 빈펄리조트인데, 빈펄리조트는 혼째섬이라는곳 안에 있는데, 배를 타고만 들어갈수 있어 일단 빈펄리조트 선착장까지 택시를 타고 이동해야되요. 깜란공항은 시내에서 1시간(?)정도 떨어져있는 곳이라 택시를 타고 가는시간이 만만치 않아요.

택시를 이용하시려면 한국에서 "그랩"어플을 깔고 가셔야되요. 보통 베트남 일반택시는 미터기조작이나 사기가 많아서 눈텅이를 쓰는 경우가 많은데 "그랩"어플을 이용하여 택시를 이용하면 요금이 바로 책정이 되어 해당 금액만 지급하면되기때문에 사기나 조작걱정이 없어요. 저는 예전 다낭 여행때 그랩 어플을 이용해본적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택시를 부를수 있었어요.

그랩 택시는 한국의 카카오택시? 와 같은거라고 보시면 이해되실거에요^^

※그랩어플 택시를 이용방법에 대해 궁금한분들은 제가 포스팅했던 다낭여행 글을 보시면 쉽게 아실수 있어요^^



그랩 택시를 부르고 기다리는데 택시기사분들이 오셔서 어디까지 가는지 물어보고 가격을 흥정이 들어와요. 그런 말들은 그냥 무시하시고 그랩택시 불러서 이용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으실거에요. 이건 정말 제가 확고히 말씀드려요^^ ㅎㅎ



깜란공항이라고 적혀있어요. 4박5일뒤에 다시 이곳으로 와야하는데... 오기가 싫을것 같아요ㅠㅠ 후회하지 않도록 열심히 놀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 시간에는 빈펄선착장에서 빈펄리조트&스파냐짱베이 가는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도록할게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