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여행 5탄) 빈펄리조트&스파나트랑베이("룸 내부와 수영장정보)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이번시간은 나트랑 여행 5탄!! 빈펄리조트&스파나짱베이 이용후기에 대해 말씀드릴려고해요. 이번 여름휴가를 나트랑으로 정한후 어떤 호텔&리조트를 이용할지 정말 고민이 많았는데요. 많은분들이 이용후기나 블로그를 보니 나트랑은 역시 빈펄리조트를 가야한다는 의견들이 정말 많았었어요. 그래서 저도 빈펄리조트중 가격면이나 만족도면에서 빈펄리조트&스파나짱베이로 2박을 하기로 했지요. 정말 이용했던 호텔&리조트중 최고로 만족했던 스파나짱베이에 대해 지금부터 포스팅 해볼게요^^


베트남 나트랑여행 5탄) 빈펄리조트&스파나짱베이("룸 내부와 수영장정보)



위 사진이 수영장에서 바라본 빈펄리조트&스파나짱베이의 모습이에요. 룸은 조망은 바다전망과 산전망으로 나뉘어지는데, 열려있는 방으로 산전망으로 봤는데 정말 역시 바다전망으로 예약하길 잘한것 같아요. 가격도 그렇게 큰차이는 없어서 예약하신다면 무조건 바다전망으로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 이유에 대해 확실한 이유는 조금뒤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저희가 묵을 방의 침대모습이에요. 사이즈는... 이게 더블인가?;; ㅎㅎ 두명이서 자기에는 충분해요^^ 



룸에서 바라본 욕실의 모습인데요^^ 안에서 커튼을 치지 않으면 훤히 다보이네요 으흐흐흐~~ 샤워하는거 옅보다간 마나님한테 맞아죽겠죠? ㅎㅎ^^



욕실의 모습이에요. 음! 깔끔해요^^



혹시나 방청소시 귀중품 분실을 대비하여 귀중품보관함이 구비되어 있어요. 혹시 모를 불상사를 위하여 룸청소나 외출시 꼭 귀중품 보관함에 보관하시고 외출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리조트고객분들을 위해 룸안에 슬리퍼가 지급되어 있는데요. 수영장이나 조식이용할때보면 대부분 사람들이 저 슬리퍼를 신고 계시더라구요^^ 정말 편해요 ㅎㅎ



테라스의 모습이에요. 살짝만 본건데 정말 경치가 끝내주죠? ^^ 아직 놀라긴 일러요 ㅎㅎ



짜잔!! 테라스에서 내려다본 수영장의 모습이에요. 총 3개의 수영장이 나뉘어지는데 맨 왼쪽 조그만 수영장은 어린이&애기들이 놀만한 수영장이고 가운데 수영장은 깊이가 1m60정도 되는데 생각보다 깊어서 어른들이 놀기 좋아요. 맨 오른쪽 수영장도 얕아서 어린이들이 놀기 좋아요. 하지만 수영장에 미끄럼틀이나 다른 놀이기구가 없어 수영만해야되서 엄청 잼있지는 않아요. 사진 아래쪽 가운데 파라솔에서 튜브도 대여해주고 튜브를 가지고 오셨다면 바람도 넣어주시니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마나님의 프라이버시를 위하여 모자이크처리^^ 저희 마나님은 수영을 곧잘해서 잘놀아요... 하지만 저는... 저는 ㅠㅠ 수영을 못해요. 매번 수영을 배워야지 배워야지 생각만하고 겁이 많아서ㅠㅠ 다시한번 수영의 필요성을 느꼈네요. 저는 계속 수박튜브만 가지고 뒤뚱뒤뚱 ㅎㅎ 어린 꼬맹이들이 깊은 수영장에 멋있게 수영을 하는데... 칫... 부럽다 녀석들아 ㅠㅠ



바로 앞 해변과 수영장의 경계에 선배드가 놓여져있어요. 뭔가 해변과 수영장의 다른 분위기가 느껴지시죠? ^^ 해변에서 놀고 수영장에 오실땐 꼭 근처에 샤워기가 있으니 샤워를 하시고 들어오시는걸 잊으시면 안되요^^ 가끔 중국인들이 그냥 들어오던데... 우리는 지성인이니까요^^



수영장 한쪽 옆에는 Bar가 있어요. 여기서 음료나 맥주 각종 주류와 안주를 팔고 있어요.



외국인 커플이 가볍게 맥주한잔을 하고 있네요. 오~ 그냥 멋있어 멋있어^^



저도 마나님과 가볍게 Tiger 맥주 한캔씩 마셨어요^^



해변에서 바라본 빈펄랜드의 모습이에요. 저희는 내일 저기를 갈거에요^^ 우히히~~ 빈펄랜드 포스팅도 해볼거니까 기대해주세요^^



해변 썬 배드에서 누워만 있어도 정말 좋겠죠? 속이 뻥뚫리는 이 경치!!! 이게바로 휴양아니겠습니까? ^^ 물론 여러 관광지를 돌아다니며 구경하는것도 좋지만 저는 역시 여름엔 이런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양의 느낌이 좋더라구요^^



짜잔!! 아까 제가 말씀드렸던 산전망 룸보다 바다전망의 룸을 선택해야하는 이유이에요. 밤에 보니까 더 멋있지 않나요? 경치도 좋고 날씨도 좋고하니 막찍어도 사진이 예술이 되는것 같아요^^ 

이렇게 나트랑 빈펄리조트&스파나짱베이 리조트 룸과 수영장등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사진만봐도 가고싶으시죠? ^^ 사진은 일부분일뿐 정말 최고의 휴양지에요. 한국인 직원분도 계시니 어려움이 있으실때 요청하시면 되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시간엔 빈펄리조트&스파나짱베이 조식과 룸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