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여행 4탄) 빈펄선착장에서 빈펄리조트&스파나트랑베이 가는방법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오늘 시간은 베트남 나트랑여행 4탄!! 빈펄 선착장에서 빈펄리조트&스파냐짱베이로 가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릴려고해요. 베트남 중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 나트랑은 나쨩이라고도 불리는데요. 나트랑의 혼째섬에는 대규모 빈펄리조트 단지가 구성되어 있어요. 섬전체가 리조트 & 랜드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해양스포츠와 부대시설을 자랑하고 있어요. 빈펄리조트는 나트랑베이, 디스커버리, 빈펄엠파이어 등 5개의 호텔과 리조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제가 이용한 리조트는 그중 빈펄리조트&스파나트랑베이 라는 리조트에요. 빈펄리조트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스피드보트(배)나 케이블카를 이용하는데요.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은 스피드보트를 이용해서 들어가야해요.


베트남 나트랑여행 4탄) 빈펄선착장에서 빈펄리조트&스파냐짱베이 가는방법



깜란공항에서 그랩택시를 이용하여 빈펄랜드를 검색하여 이동하시면 그랩택시가 빈펄랜드 선착장앞에서 내려줘요. 우리나라도 몇몇기사분들도 마찬가지겠지만 그랩택시기사분들은 무조건 캐리어를 실어주시고 내려주세요^^ 완전 감동 ㅎㅎ.

캐리어를 가지고 입구에 들어서면 앞에 보이는 베트남유니폼을 입은 직원분의 안내로 안쪽으로 따라서 들어가시면 되요.



저렇게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서 대기좌석으로 가시면되요. 완전 친절친절^^ 정말 한국분도 많지만 역시나 중국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아 알고는 있었지만 중국사람들 정말 시끄럽고 정신없어요ㅠㅠ 짜증짜증!! 질서도 없고 정말 못살아 증말 거짓말 조금 보태서 중국인만 없다면 정말 쾌적할것만 같은 느낌이였어요.



자리에 앉아있으면 여권을 가져가고 이렇게 시원한 생강차(?)를 가져다주세요. 저는 시원해서 먹을만 하던데, 역시 저희 마나님은 에에엑~ 입맛에 맞지 않아서 못먹더라구요. 땡큐!! 제가 다 마시겠습니다 ㅎㅎ



생강차를 마시고 한 10분정도 있으면 직원분의 안내를 따라 저기 보이는 카운터로 이동하게 되요. 카운터에서 빈펄리조트 이용 안내와 디파짓을 걸건지 아니면 즉시 계산할건지 선택후 인원수에 맞게 카드 키가 발급이되요. 아! 빈펄랜드 이용권을 구입안하셨다면 여기서 바로 빈펄랜드 이용권 구입이 가능하니 카운터에 말씀하시면 이용권구입이 가능해요. 빈펄랜드 이용권은 1인당 우리나라돈으로 4만4천원정도 되는것 같았어요.



빈펄랜드 이용권을 구매했어요. 1,760,000으로 우리나라돈으로 44,000원 이네요^^

※빈펄랜드 이용권을 구입하시면 빈펄리조트 카드 키에 정보가 입력되서 따로 입장권이나 표가 지급되지 않아요. 결재 영수증만 지급되니 참고하세요^^



카운터에서 확인사항이 끝나면 직원분이 캐리어를 가지고 잘 안보이지만...ㅎㅎ 위에 보이는곳으로 안내를 해주세요. 위에 보이는곳이 바로 얼굴을 등록하는곳이에요;;;... 빈펄리조트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얼굴인식을 해야만 들어갈수 있어요. 얼굴하나로 조식&빈펄랜드를 이용할수 있어요. 저는 그것도모르고 얼굴을 개떡같이 찍어서 인식할때마다 사진찍었던게 나와서 부끄부끄 ㅎㅎ 

※얼굴인식서비스때문에 굳이 카운터에서 발급했던 카드 키를 휴대하면서 다닐필요가 없어요^^ 완전 짜으응 ㅎㅎ

얼굴인식이 끝나면 캐리어를 가지고갈건지 아니면 리조트로 배달을 해줄건지 물어보는데요. 배달은 30분? 1시간인가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바로 캐리어를 가지고 간다고 하고 배타는곳으로 이동했어요.



얼굴인식서비스를 등록하셨다면 캐리어를 가지고 배타는곳으로 이동을해요. 사진에 보이는 배가 스피드보트라고 저희가 탈 배에요. 이 배를 타고 빈펄리조트가 있는 혼째섬까지 이동을 해야되요^^



아까 얼굴인식서비스를 하셨죠? 배타는곳 들어올때 저기보이는곳에 카메라쪽에 얼굴을 들이대면 인식이되어 통과가 되요 ㅎㅎ 정말 편리한 서비스가 잘되어 있죠? ^^ 다른분들은 모르겠지만 저는 호텔이나 리조트 이용할때 처음해보는 서비스라 신기방기 했어요 ㅎㅎ



여행객들이 하나둘씩 보트안으로 들어와요. 보트안은 생각보다 좁아서 캐리어까지 같이 가지고 타면 낑겨서 타야되요ㅠㅠ



배를 타고 이제 혼째섬으로 약 5분~10분정도 가면되요. 생각보다 멀지 않아 가까워요^^



혼째섬에 도착해서 내리면 직원분의 안내를 따로 밖으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밖으로 이동하면 각 리조트명이 써져있는 칸으로 이동하셔서 서계시면 되요. 저는 빈펄리조트&스파나쨩베이 리조트 이므로 그 구간에 서있었어요. 잠시뒤에 툭툭이라고 하는 버기카 같은게 오는데요. 그걸타고 리조트까지 이동하면되요. 다른 리조트구간에 서있어서 툭툭이를 잘못타면 다른 리조트로 가기때문에 꼭 본인의 리조트 명이 써져있는곳에 서계셔야되요^^. 보통 직원분이 리조트 카드 키를 확인하시니 걱정하지는 않으셔도 되요^^



사진속에 보이는게 바로 툭툭이라고 해요. 버기카같은건데, 휘발류가 아닌 전기로 움직이는것 같았어요. 툭툭이 은근히 잼있어요 ㅎㅎ. 



툭툭이를 타고 10분정도 달리면 각 예약하셨던 리조트에 도착을 하게되요^^ 짜잔 위에 보이는곳이 빈펄리조트&스파나쨩베이 리조트에요^^ 인천공항에서 6시15분비행기를 타고 빈펄리조트에 도착하니 12시가 다 되었더군요. 우리나라보다 2시간 느리니 거의 8시간을 이동해서 도착했어요ㅠㅠ 완전 빡세다옹ㅎㅎ

오늘 빈펄선착장에서 빈펄리조트까지 가는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음 시간에는 빈펄리조트&스파나쨩베이 리조트에 대해 알아보시는 시간을 가져보도록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