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 전북대병원 근처 백반 맛집 오땡이네 가정식 백반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전북대 병원 근처 백반집으로 유명한 "오땡이네 가정식 백반"이라는 곳이에요. 처음간곳인데, 친구녀석이 전북대병원쪽에서 일을하고 있어 괜찮은 백반집이라며 저에게 소개해준곳이에요. 전북대병원 근처에 생각보다 오래되고 유명한 맛집들이 많은데, 이곳도 그중 하나로 꼽힌다며서 고퀄리티 음식은 아니지만 바쁜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에 딱 맞는집으로 저렴하면서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곳이에요.


[전주 맛집] 전북대병원 근처 백반 맛집 오땡이네 가정식 백반



오땡이네 가정식 백반은 전북대병원 입구쪽 뒷골목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전북대병원 안이나 근처 골목길에 주차하시고 오셔야되요.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건지로 10-8(금암동 1595-4)

전화 : 063-273-5520

영업시간 : 평일 11:00~23:00, 토요일 11:00~23:00



넓은 내부는 아니지만 가격대가 저렴하고 푸짐해서 근처 직장인분들이나 전북대학생들이 많이 찾는곳 같았어요. 5테이블의 손님이 있었는데, 그중 3테이블정도가 학생들이였어요.



오땡이네 가정식 백반의 메뉴로 식사로는 김치찌개,된장찌개, 뚝배기제육이 있고, 요리로는 소불고기전골, 계절메뉴로 오땡칼국수, 삼겹살까지 다양하게 기호에 맞게 음식을 주문할수 있어요. 저희는 칼국수를 주문하려고 했으나 소요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하여, 뚝배기제육 2인분을 주문했어요.



잠시 기다리시면 기본 반찬을 셋팅해주세요. 미역줄거리볶음, 콩나물, 오묵, 깍두기,김치등 기본적인 백반집의 반찬을 가져다주세요. 반찬들이 소름돋을 정도의 맛은 아니지만 어느 백반집에서 맛볼수 있는 반찬으로 무난했어요.



심심해서 찍어본 반찬의 모습^^ 말씀드린대로 고퀄은 아니지만 깔끔하게 접시에 담아주셨어요.



짜잔!! 드디어 나온 뚝배기 제육이에요. 사진에도 보이시겠지만 고기가 정말 많아요. 고기를 어떤부분을 사용하신지는 모르겠지만 고기에 잡내가 나지 않고 정말 부들부들해서 밥이락 슥삭슥삭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특히 제육 양념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이렇게 밥한숟가락에 고기를 얹어서 드셔도 되고, 밥이랑 제육이랑 국물까지 슥슥 비벼서 드셔도 되요. 저는 역시 제육과 양념국물과 밥이랑 비벼서먹는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성인남성 2명이서 부족함없는 양이였어요. 

이렇게 오늘은 전북대병원 근처 백반집인 오땡이네 가정식 백반집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전북대병원이나 근처에 볼일보러가실때 백반집을 찾으신다면 오땡이네 가정식 백반집을 강력히 추천드려요^^. 제가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뚝배기 제육은 저의 주관적인 맛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