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여행] 대구 칠성야시장 다녀온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대구 칠성 야시장 다녀온 후기"에 대해 작성해보려고 해요. 대구 칠성 야시장은 고유의 전통 먹거리를 비롯하여 새로운 창작 먹거리, 시민예술가 밴드 및 다양한 전통공연과 놀이 휴게공간이 마련된 대구의 명소인데요. 대구로 여행을 가시려고 계획분이라면 필수 코스로 등록된 곳이 아닐까 생각돼요. 요즘 날씨가 밤에 걷기 좋고 선선해서 운동할 겸 혹은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은데 어떤 곳인지 저와 함께 알아봐요.

 

[대구여행] 대구 칠성야시장 다녀온 리얼 후기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칠성시장로 28
영업 : 매일 18:00 ~ 10:30(화요일 휴무, 금토 11:30까지)
칠성시장역 4번 출구로 나오면 야시장 입구가 바로 보여요. 자전거, 오토바이, 전통 킥보드는 통행 불가하니 유의하시고 애완견은 동반이 가능하고 해요.


<대구 칠성 야시장>

처음 칠성시장으로 내비를 찍고 갔을때 시장이 너무 어두워서 뭐지? 오늘 안 하나? 생각했는데 시장 뒤편으로 천변 쪽에 알록달록 불빛들이 보이더라고요. 야시장이 다리 밑에 있어서 비가 오는 날 분위기가 더 좋을 것 같았어요.

 

<대구 칠성 야시장>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7시가 다되는 시간이였는데 벌써부터 사람들이 줄 서있는 곳들이 많더라고요.
칠성 야시장에 가장 인기 있는 음식이 케밥인 것 같아요. 위 사진이 바로 케밥 줄!!! 먹고 싶지만 너무 오래 걸려서 패스!!


<대구 칠성 야시장>

놀라운 토요일에 혜리 씨가 그토록 먹고 싶어 했던 쉬림 진, 쉬림프 앤 칩스!!! 우선 이거 하나 픽!!!


<대구 칠성 야시장>

칠성 야시 장안에 공연장이 있어서 음식을 먹으면서 버스킹 공연도 감상할 수 있어요. 역시나 버스킹 공연 앞 테이블은 곽 차서 앉을 수가 없네요.


<대구 칠성 야시장>

저희 부부가 좋아하는 양파 육전과 부추전!!! 대부분 음식들이 바로 먹을 수 있게 만들어져 있고 데우기만 하면 되는 것 같더라고요. 전집은 부부께서 하시는 것 같은데 손발이 척척!! 괜히 부부가 아닌가 봐요^^.


<대구 칠성 야시장>

쉬림프 앤 칩스랑 미국식 스테이크, 그리고 랍스터 치즈구이. 전이 빠졌네요... 그리고 절대 빠져서는 안 되는 알코올!! 대구 맥주예요. 저는 쉬림프 앤 칩스가 제일 맛있었어요. 랍스터는 약간 비린맛이 나서 솔직히 완전 별로!!! 스테이크는 역시 언제나 먹어도 맛있죠. 기본은 하는 것 같아요.


<대구 칠성 야시장>

칠성 야시장 대구 맥주는 도수에 따라 4가지가 있는데, 가장 도수가 높은 칠성 맥주 Alc 7.0%를 먹었어요. 약간 소맥 같은 느낌의 목 넘김이 좋은 맥주 같아요.


<대구 칠성 야시장>

쉬림프 앤 칩스!! 먹는 방법은 뻥튀기 과자(?)에 샐러드와 새우를 얹어서 먹는데 그냥 하나씩 먹는 것보다 같이 쌈을 싸듯이 먹는 게 훨씬 맛있어요. 특히 저 가운데 동그란 튀김(?) 저게 정말 맛있어요. 완전 최고!!!


<대구 칠성 야시장>

생각보다 맛이 없었던 치즈 랍스터 구이예요. 처음 먹을 땐 몰랐는데 먹을수록 약간 비린맛이 나서 마나님은 한번 먹고 안 먹더라고요. 저는 아까워서라도 다 먹었어요ㅠㅠ


<대구 칠성 야시장>

진짜 보기에는 너무 맛있게 보였는데, 너무 실망 실망 ㅠㅠ


<대구 칠성 야시장>

칠성 야시장은 제가 가본 야시 장중에 손에 꼽을 정도로 청결하고 정리 및 공간 배치를 잘해 놓은 것 같았어요. 화장실이나 쓰레기통 주변도 깨끗하고 여기다가 청소해주시는 분이 계속 계셔서 테이블을 닦아주시고 쓰레기 정리도 바로바로 하시더라고요. 이래서 왜 대구에 가면 칠성 야시장을 가야 하는지 알 것 같았어요.


<대구 칠성 야시장>

빈 테이블이 없을 정도로 날이 너무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았어요.


<대구 칠성 야시장>

줄지어 서있는 음식 부스들을 보면 뭘 먹어야 할지 엄청 고민하실 거예요^^. 그래도 전 이왕이면 사람이 없는 곳으로 가요^^


<대구 칠성 야시장>

어떤 야시장을 가던 기본은 하는 스테이크!!! 양이 조금 부족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오늘은 대구 여행 중 칠성 야시장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봤는데, 솔직히 이렇게 글로만 적고 사진보는것보단 직접 가보시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볼거리도 많고 먹을거리도 많고 요즘같이 날씨 좋은날 야간에 가기 딱 좋은 장소인것 같아요. 대구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칠성야시장 강력 추천드려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