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강화 분위기 깡패 숙소 "호텔 무무" 강력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인천 강화군에 위치한 "호텔 무무"라는 곳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강화군은 온통 사적지와 전적지 명소로 즐비한 곳인데, 고요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로 인해 힐링 장소로 많이들 찾는다고 해요. 저도 이번 마나님과 결혼 1주년을 맞이하여 인천 강화군 쪽으로 2박 3일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너무 분위기가 좋은 숙소를 발견하여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주변 풍경이 바다 뷰는 아니지만 산과 나무들 사이에 위치한 무무 펜션은 유럽풍 느낌의 펜션으로 가족단위나 연인들이 이용하기 좋은 분위기 깡패인 숙소예요. 그럼 어떤 곳인지 저와 함께 하나하나씩 살펴볼까요?^^

 

인천 강화 분위기 깡패 숙소 "호텔 무무" 강력 추천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사기리 98-2

전화 : 010-7180-9065

홈페이지 : www.mumuhouse.com 

 

무무하우스

 

www.mumuhouse.com

 

여행 가기 1주일 전에 예약을 했는데, 인기가 많은 숙소여서 그런지 방이 하나밖에 남아있지 않았어요. 다행히 예약은 할 수 있었는데, 스파가 있는 객실은 마감돼서 너무 아쉬웠어요.

 

<강화도 호텔 무무>

호텔 무무 펜션 주소를 네비를 치고 가시면 주차장에 도착하시면 위와 같은 펜션들을 보실 수 있어요. 각각의 독채로 구성되어 있는 패션과 한건물로 여러 개 객실이 있는 펜션으로 나뉘는데, 저희는 독채펜션으로 예약을 했어요. 봄이라서 그런지 벚꽃 때문에 더 분위기가 있는 무무 펜션이에요. 자연경관과 펜션이 너무 예뻐서 사진들을 정말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거의 대부분이 남자가 찍어주고 여자분들이 포즈를 취하는 형태? ㅎㅎ 저도 마찬가지죠^^.

 

<강화도 호텔 무무>

미니 카라반도 있어서 저것도 객실인가? 생각했는데, 단순 커피 한잔 마실수 있는 공간이더라고요. 딱히 의미가 있는 건 아닌가 봐요^^.

 

<강화도 호텔 무무>

주차를 하시고 커피숍 표시판을 따라가시면 위 사진과 같은 장소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해당 건물로 들어가시면 안내데스크가 나오는데, 직원분께 체크인후 설명을 듣고 객실로 안내를 받으시면 돼요. 웰컴티라고 해서 방문고객분들에게 무료음료도 제공하고 있으니 원하는 커피, 쥬스등 음료를 요청하시면 되요.

체크인 시 조식을 드실 건지 물어보는데 드시던 안 드시던 공짜이니 드신다고 하세요^^. 조식을 취소했는데 다음날 드시고 싶을 수도 있으니까요^^.

 

<강화도 호텔 무무>

저희가 묵게 될 파우더 블루형(펜션)이에요. 마당에서 바비큐도 할 수 있어요 날이 좀 더 따뜻해지면 저녁에 야외에서 숯불 바비큐 해서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한 가지 단점은 따로 객실 키는 없고 비번으로 잠금장치가 되어 있는데, 말씀은 드릴 수없지만 비번이 너무 간단해요. IT업계에서 일하는 사람으로서 이 부분은 개선이 필요할 것 같네요^^.

 

<강화도 호텔 무무>

객실 내부의 모습이에요. 바닥과 벽면이 타일 형태로 되어 있는데, 정말 특이했어요. 생각보다 방이 넓진 않지만 둘이서 사용하기에는 충분한 공간이었어요. 내부 청결도 또한 좋고 냄새도 디퓨져를 구비해놔서 향이 은은하니 기분까지 좋은 첫인상이었어요.

 

<강화도 호텔 무무>

침대 반대편으로는 주방과 옥탑도 있는데 굳이 옥탑은 사용하진 않을 것 같아요. 주방 뒤쪽으로 보이는 문이 바로 화장실이에요.

 

<강화도 호텔 무무>

화장실 또한 머리카락 하나 없이 깔끔하고 말씀드렸다시피 디퓨져를 구비해놔 향기가 좋아서 둘러보는 내내 정말 숙소 잘 선택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강화도 호텔 무무>

주방에는 미니 냉장고, 전자레인지, 인덕션 및 기타 조리도구는 있어서 어느 정도 요리를 해드 실수 있어요.

 

<강화도 호텔 무무>

마당 테이블에서 아그와 한잔!! 아그와는 저희 부부가 좋아하는 술이에요^^.

 

<강화도 호텔 무무>

펜션 구경을 마치고 근처 차로 5~10분 거리의 동막해수욕장에서 노을도 구경했어요. 날씨가 많이 풀려서 사람들이 피크닉 하러 정말 많이 오셨더라고요. 다행히 다들 접촉 없이 마스크는 쓰고 계셔서 약간의 안심은 들었어요^^.

 

<강화도 호텔 무무>

강화군 쪽으로 드라이브가 신다면 동막해수욕장 쪽으로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강화도 호텔 무무>

다음날 아침 조식이에요. 조식은 펜션까지 가져다주시는 건 아니고 체크인했던 안내데스크로 9시 15~30분 사이에 가시면 준비해주시니 들고 숙소로 오시면 돼요. 한 가지 더!! 다 드시면 그릇은 다시 안내데스크로 반납해야 하는 거 잊으시면 안돼요^^.

오늘은 인천 강화군 호텔 무무펜션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정말 역대급으로 마음에 들었던 펜션인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고, 펜션 주변 풍경이나 분위기 펜션내부의 청결함등 다시 방문하고 싶은 숙소였어요. 만약 다음에 이용하게된다면 꼭 스파객실로 이용해보고 싶은 마음이에요. 인천 강화군쪽에 숙소를 알아보신다면 분위기 깡패 숙소!! 호텔무무 강력 추천드려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