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캠핑장 추천 "병풍바위 캠핑장" 강력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완주 운주에 위치한 병풍 방위 캠핑장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완주 운주면은 전주에서 약 1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로 운주계곡 동상계곡 등 여름철 피서지로 유명한 곳인데, 캠핑장 또한 잘 되어 있는 곳들이 많아 캠핑 가기 좋은 곳이에요. 그중에서도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몽골천막이 있어 여름철 우기에도 끄떡없는 곳으로 캠핑하기 안성맞춤인 곳이에요. 그럼 완주 병풍바위 캠핑장 어떤 곳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완주 캠핑장 추천 "병풍바위 캠핑장" 강력 추천해요

<완주 병풍바위 오토 캠핑장>

여름철 캠핑갈때 가장 걱정스러운 부분이 더위와 비가 많이 왔을 때 문제인 것 같은데, 병풍바위 캠핑장은 바로 앞이 계곡이고 몽골천막 덕분에 비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고 바람도 시원해서 캠핑하기에 무리가 없는 곳이에요.



주소  : 전북 완주군 운주면 고당리 산 73
전화 : 063-263-7228


<완주 병풍바위 오토 캠핑장>

전주에서 출발해서 완주 산업단지를 거쳐 운주면으로 갈 예정이에요. 하늘이 비가 올 것 같은데 요즘 비가 너무 안 와서 차라리 억수같이 쏟아졌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비는 오지 않더라고요ㅎㅎ


<완주 병풍바위 오토 캠핑장>

이곳이 바로 완주 운주면에서 위치한 병풍바위 오토캠핑장이에요. 한쪽에는 평상을 대여해서 음식을 판매하고 있어요. 캠핑장은 매점에서 말씀하시면 자리로 안내해주시는데 생각보다 자리가 여유롭더라고요. 


<완주 병풍바위 오토 캠핑장>

앞에 보이는 곳이 매점인데 여기 매점 주인분께 말씀하시면 자리 위치 등을 배정해주세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세요^^. 


<완주 병풍바위 오토 캠핑장>

한쪽에는 물놀이할 수 있는 어린이들 풀장이 있는데, 아이들보다 부모님들이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저도 여분의 옷을 가져왔으면 들어갔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ㅎㅎ


<완주 병풍바위 오토 캠핑장>

평상을 지나서 넘어오시면 위 사진처럼 몽골천막이 보일 텐데 편한 곳에 자리 세팅하시면 돼요.


<완주 병풍바위 오토 캠핑장>

저희는 초록색 천막에 자리를 폈어요. 역시 루프탑텐트가 정말 간편하고 좋네요^^. 어닝까지 생각 중인데.. 고민이네요^^.


<완주 병풍바위 오토 캠핑장>

장비들을 하나씩 내려놓는데 사실 날씨가 날씨인지라 덥긴 덥더라고요. 빨리 선풍기를 틀어놓고 맥주 한잔 때리는 게 좋겠어요.


<완주 병풍바위 오토 캠핑장>

어느 정도 짐은 풀어놓은 것 같으니 슬슬 저녁 준비를 할 때가 된 것 같더라고요. 캠핑 오면 역시 저녁은 삼겹살 아니겠어요?^^



<완주 병풍바위 오토 캠핑장>

천막 색깔이 초록이라 그런지 사진을 찍으면 전부다 초록 초록해져요ㅎㅎㅎ


<완주 병풍바위 오토 캠핑장>

삼겹살과 미나리 양파, 소시지 등을 굽고 굽고~~


<완주 병풍바위 오토 캠핑장>

마무리는 남은 고기와 밥을 볶아서 볶음밥도 만들어주고~~ 이런 재미로 캠핑하는 거 아닐까요?^^


<완주 병풍바위 오토 캠핑장>

계곡까지 왔으면 물 한번 담가주는 게 예의겠죠? 비가 너무 안 와서 그런지 물이 정말 얕더라고요. 작년에 왔을 때 비가 많이 와서 이러다가 범람하지 않을까? 생각할 정도였는데, 너무 아쉽긴 했어요. 다음 주 비소식이 있다는데 다음주 주말에 오시는 분들은 정말 시원하게 캠핑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완주 병풍바위 오토 캠핑장>

소화도 시킬 겸 마실을 나가봤는데 다른 곳에서는 단체로 오셨는지 엄청 시끄럽더라고요. 노래도 부르시고 이게 바로 여름 피서지 모습인 것 같네요ㅎㅎ


<완주 병풍바위 오토 캠핑장>

저녁에는 따로 조명을 킬 필요 없이 천막마다 하나씩 조명이 있어서 어둡지 않아요. 그리고 조명을 켜셨다간 날파리들의 습격을 받으실 수 있으니 천막 안에 조명은 꺼두세요ㅎㅎ 조명은 대략 저녁 10시 반쯤 소등하니 기억해두세요.


<완주 병풍바위 오토 캠핑장>

이렇게 완주 운주계곡 병풍바위 캠핑장의 밤이 저물어 가네요. 오랜만에 여유로운 힐링 캠핑이었어요^^.

오늘은 이렇게 완주 근교 캠핑장 병풍바위 오토 캠핑장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계곡이라 시원하긴 하지만 역시 움직이면 덥긴 더워요^^. 선풍기는 필수템으로 챙기시는 걸 추천드려요.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다들 안전하고 즐거운 피서 되세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