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제주도 최고의 갈치요리 전문점 "춘심이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읏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진정한 제주도 최고의 갈치요리 전문점 "춘심이네"방문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제주도여행을 가시면 가장 많이 드시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갈치요리일 텐데요. 제주도는 갈치요리가 유명하기에 그만큼 갈치요리 식당들이 정말 많아요. 하지만 그중에서 제 기준으로 가장 맛있는 곳을 꼽으라면 "춘심이네"일 것 같은데, 워낙 인스타, 블로그등 유명맛집으로 소개되어 한번쯤 들어보셨거나 지나가면서 보셨을 것 같아요. 아직 가보지 않으셨던 분들을 위해 궁금해하셨던 여러 가지 정보들을 이번에 제가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면서 방문했던 "춘심이네"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할게요.


진정한 제주도 최고의 갈치요리 전문점 "춘심이네" 방문 후기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창천중앙로24번길 16 1층
영업 : 10:30 ~21:00(20:00 라스트오더)
전화 : 0507-1420-4018
기타 :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 구분, 포장, 단체이용가능, 예약, 대기공간, 유아의자, 주차


<제주:춘심이네>

이곳이 바로 제주도에서 그 유명하다는 갈치요리전문점 "춘심이네"에요 춘심이네는 제주도 최초로 통갈치 구이를 완성시킨 통갈치 원조의 집으로 맛있는 녀석들, 생방송 오늘저녁, 생생정보통, VJ특공대등 다양한 TV프로그램에 소개되기도 했다고 해요. 식사 때를 잘못 맞추면 대기도 상당히 많은 편이라 눈치싸움하셔야 될 것 같고 1층과 2층에 대기실이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제주:춘심이네>

워낙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하셔서 그런지 주차장이 정말 많아요. 제가 본 것만 해도 1 주차장, 2 주차장, 3 주차장 3군데나 되는 것 같은데, 주차의 어려움은 없으실 거라 생각돼요.


<제주:춘심이네>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7시가 조금 넘은 시간인데, 식사를 마무리하는 단계여서인지 제가 간 날은 저녁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만약 대기인원이 있다면 대기예약을 해주신 뒤 1층이나 2층 대기실에서 기다려주시면 돼요.


<제주:춘심이네>

매장이 괴장히 넓고 깔끔했어요. 단체석도 있어서 대가족단위나 모임단위로 오셔도 충분히 커버가능할 공간도 있어서 단체손님 맞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제주:춘심이네>

춘심이네 메뉴예요. 저희는 세트 메누로 2인구성을 주문했는데, 통갈치구이와 뼈 없는 갈치조림세트예요. 많은 분들이 오시면 가장 많이 드시는 메뉴이고 또 추천하는 메뉴라고 하네요. 


<제주:춘심이네>

기본적인 음료와 주류, 제주도만의 막걸리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제주:춘심이네>

춘심이네는 기본 밑반찬이 정말 많아요. 메추리알조림, 멸치볶음, 잡채, 양배추쌈, 버섯탕수육, 샐러드 등등 갈치요리뿐 아니라 밑반찬까지 정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았어요. 드시고 추가로 부족한 반찬은 셀프코너가 있으니 필요한 만큼 가져오시면 돼요.


<제주:춘심이네>

앞서 말씀드린 밑반찬 중 샐러드와 버섯탕수육, 생선튀김, 유부초밥, 김치전이에요. 반찬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았어요. 반찬 하나하나마다 신경을 써서 담아주시고 깔끔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제주:춘심이네>

드디어 나온 춘심이네 통갈치 구이예요!! 갈치는 가시가 많아서 살만 발라먹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춘심이네에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직원분께서 직접 통갈치구이를 아주 깔끔하게 가시만 발라주시는데, 정말 신기하기도 하고 퍼포먼스일종인 것 같았어요^^.


<제주:춘심이네>

단 숟가락 2개를 이용해서 통갈치 구이의 가시를 발라냈어요. 손님은 정말 간편하게 가시걱정 없이 드시기만 하면 돼요. 정말 최고지 않나요? 저는 갈치요리를 좋아하는데 가시 바르는 걸 어려워해서 먹는 거 반, 버리는 거 반인데, 여기서는 가시 말고는 버릴 게 하나도 없더라고요. 이참에 갈치 가시 바라는 법 좀 배워둬야 할까 봐요^^;;


<제주:춘심이네>

세트메뉴 중 두 번째는 뼈 없는 갈치조림이에요. 진짜 뼈가 없다보니 숟가락으로 떠서 밥과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뼈없는 갈치조림은 처음인데, 완전 신세계입니다^^.


<제주:춘심이네>

하얀 쌀밥 위에 뼈 없는 갈치조림을 얹어서 먹어보기도 하고요.


<제주:춘심이네>

직원분이 추천하신 대로 쌀밥 위에 통갈치구이와 양파절임을 같이 올려서 드시면 맛이 기가 막힙니다. 뭔가 육지에서 먹는 갈치요리와 다른 제주도 갈치요리만의 깊은 맛(?) ㅎㅎ 기분 탓이겠죠?ㅎㅎ


<제주:춘심이네>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갈치는 뼈와 버리를 빼고는 정말 깔끔하게 먹었어요. 마찬가지로 밑반찬도 갈치조림도 너무 맛있어서 하나도 남길 수가 없더라고요. 진정 제주도 여행을 가셔서 갈치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춘심이네" 강력 추천드립니다.


<제주:춘심이네>

식사를 하고 나오니까 주차장에 고양이들이 있더라고요. 생선요리 식당이라 그런지 고양이들이 참 많네요^^. 워낙 사람손을 많이 타서인지 도망가지도 않고 사람손길을 거부하지도 않은 녀석들이에요. 사람 먹는 걸 주면 안 되는 걸 알지만 옆에서 애교를 부리는 녀석에게 뭔가 하나라도 더 주고 싶은 맘에 새우과자를 줘봤는데, 생각보다 잘 먹더라고요^^;; 설마 이름이 춘심이려나?...

오늘은 이렇게 제주도 갈치요리 전문점 "춘심이네"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정말 제주도 여행을 가신다면 한 끼 식사는 꼭 "춘심이네"에서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만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