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전기구이통닭맛집 "김종구식맛치킨" 추억에 잠기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읏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최근 전주 평화동에 새로 오픈한 추억이 전기구이통닭맛집 "김종구식맛치킨"집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이 자리는 예전 츠츠허허자리였는데, 갑자기 업종이 변경되었더라고요. 김종구식맛치킨으로 새로 오픈한 지 약 1달이 조금 넘은 것 같은데, 볼 때마다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와이프랑 가보자고 가보자고 말만 하면서 이제야 가보게 되었네요. 닭은 튀겨야 한다는 마인드인데, 어릴 적 부모님이 사다 주는 전기구이통닭맛도 느낄 겸 와이프와 퇴근 후 다녀왔습니다.

추억의 전기구이통닭맛집 "김종구식맛치킨" 추억에 잠기다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모악로 4722
영업 : 매일 16:00 ~ 24:00
전화 : 0507-1414-5528
기타 : 단체 이용가능, 포장,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 구분


<김종구식맛치킨 : 전주평화점>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7시조금 넘은 시간인데,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저희 앞에 2팀이나 대기를 하고 있는데, 다음에 올지 아니면 기다릴지 고민하다가 테이블들을 보니 슬슬 일어날 분위기들이어서 기다려보기로 했어요.


<김종구식맛치킨 : 전주평화점>

입구 대기테이블에서 기다리면서 김종구식맛치킨 메뉴를 살펴봤어요. 많이 다녀간 블로거분들이 셋트메뉴러 2번(찹쌀통닭구이+어묵 듬뿍 국물떡볶이)을 추천하시더라고요. 저희도 처음이니까 많은 분들이 추천하신 2번 세트로 고고!!
한 15분정도 대기하고 바로 자리를 안내받을 수 있었어요.


<김종구식맛치킨 : 전주평화점>

주문은 테이블의 테이블오더를 통해 주문을 하셔야되요. 주문이 접수가 되면 직원분께서 기본적인 물과 식기종류를 가져다주세요. 


<김종구식맛치킨 : 전주평화점>

매콤양념소스와 치킨무 그리고 소금이 전부에요!!! 이게 끝 끝 끝!!!


<김종구식맛치킨 : 전주평화점>

양배추 샐러드는 공짜가 아닌 1,000원으로 주문하셔야 돼요^^;;


<김종구식맛치킨 : 전주평화점>

치킨/통닭에는 맥주가 빠져서는 안 되겠죠? 날도 덥고 시원한 맥주한자도 주문했어요.


<김종구식맛치킨 : 전주평화점>

주문 후 음식은 정말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 배고플 때 가면 완전 최고!!!
닭껍질이 노릇노릇 잘 구워졌고 속살은 부들들 해서 어릴 적먹은 전기구이통닭과는 비교할수 없는 퀄리티의 맛이네요^^. 그래도 어릴적 부모님이 퇴근길에 사다 주신 통닭이 그렇게 맛있었는데ㅎㅎ 지금은 맛있는 게 너무 많네요^^.


<김종구식맛치킨 : 전주평화점>

세트메뉴인 어묵 듬뿍 국물떡볶이예요 떡은 쌀떡과 밀떡이 반반 섞여있는데, 사실 떡볶이가 그렇게 맛있지는 않아요. 그냥 밀키트맛? 만약에 다음에 가게 된다면 떡볶이 대신 차라리 2마리를 먹던지 어묵꼬치튀김을 주문할 것 같아요. 떡볶이는 그저 쏘쏘!!!


<김종구식맛치킨 : 전주평화점>

통닭이 살짝 느끼할 수 있는데, 통닭 안에 있는 찹쌀을 느끼하실 때 먹으면 딱인 것 같아요!! 속살도 정말 부드럽고 제가 닭껍질을 좋아하진 않는데, 껍질도 너무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이게 약간 단점이 먹으면 먹을수록 맛이 좀 질리는 것 같더라고요. 자주 먹지는 못하겠어요^^; 일반적인 치킨집보다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포장해 집에서 가족들과 드셔도 좋을 것 같고 단체예약되 회식 후 2차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저희 동네맛집 "김종구식맛치킨"평화점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최근에 체인점이 정말 많이 생기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저녁 퇴근길에나 옛날전기구이통닭이 생각날 때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