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역 맛집] 용산역 맛집 한우가분식 추천 좋구만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흣짜는 어제 전주에서 서울로 출장이 있어 전주에서 KTX를 타고 용산역으로 향했는데요. 새벽에 일어나 용산역에 도착하니 2시간 정도 여유가 남더라구요. 마침 배도 출출하고 아침도 먹을겸해서 용산역에서 음식점을 찾아 다녔어요. 그중에서 가장 눈의 띄는곳이 있었는데, 뭔가 흘리듯 그곳으로 발걸음을 옴겼어요. 생각지도 못한 맛있는 아침을먹어서 여러분들께 소개하고자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할게요.


[용산역 맛집] 용산역 맛집 한우가분식 추천 좋구만



용산역에서 메인홀에서 외부로 나가기전에 볼 수 있는 곳으로 한우가분식 이라는곳이에요. 여행객들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일본손님도 있었구 중국손님도 있었구 다양한분들이 오시더라구요.



입구에서부터 만두냄새가 진동을 하는데 그냥 지나칠수없더라구요. 직접 만두를 빗는데 김치만두, 새우만두, 고기만두 등 다양한 만두를 만드셔서 진열해놓으셨어요. 판매용이니 입구에 집게로 만지셔야되고 절대로 손으로 만지시면 안되요.

수제만두 전문점이라 그런지 만두만 사서 가시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아마 기차안에서 드실려고 사시는거겠죠?



한우가의 메뉴로 위에서 보셨던 만두모듬세트로 7개의 만원이에요. 종류는 상관없고 만두종이에다가 먹고싶은 만두7개르 담으셔서 계산하시면 되요.

불삼겹덮방,모듬치즈밥등 덮밥종류도 있고 만두라면,떡만두국도 있어서 드시고 싶은걸 드시면되요. 불삼겹덮밥은 매운 음식인줄 알았는데 삼겹살을 직화구이로 불향을 입혀서 불삼겹덮밥이라고 해요. 매운음식이 아니니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군요.

흣짜 일행은 만두모듬세트와 불삼겹덮밥3개를 주문했어요.



일단 만두7개를 담아서 가져왔어요. 김치만두, 새우만두, 고기만등 다양하게 골라서 가져와봤어요. 정말 먹음직 스럽죠? 흣짜는 만두 킬러이기때문에 다먹을수 있지만, 다른분들을 위해 두개만먹었어요^^



이게 바로 불삼겹덮밥이에요. 6천원이라는 가격치고는 양도 많았어요. 오른쪽은 사골육수를 주시는데 조금 짜게 먹는 흣짜에게는 심심한 맛이였어요.



골고루 비벼서 그냥 드시면 되요. 정말 한끼 식사로 충분한 덮밥이에요. 용산역 다른 가게들 음식 가격들을보면 정말 전주와 물가가 차이가 많이 나는걸 느끼는데, 한우가분식은 저렴하면서도 양도 많고 그리고 맛도 훌륭해요. 뜻하지 않게 맛있는 집을 알게되어 아침부터 기분이 좋았어요. 다음에 다시 서울출장이 잡혀있으면 다시 한번 들르고 싶은곳인건 틀림없어요.

혹시 맛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분들중에 용산역에 가시면 한번쯤 가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덮밥도 맛있지만 역시 수제만두가 정말 맛있어요. 용산역 맛집 한우가 분식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