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여행 6탄) 빈펄리조트&스파나트랑베이 "조식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베트남 나트랑 여행 5탄!! 빈펄리조트&스파나트랑 베이 조식이용후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아침을 거의 안먹는 저지만 여행을가서 호텔이나 리조트에선 되도록이면 조식을 이용해보려고해요. 조식서비스를 이용하는 재미도 쏠쏠하거든요^^. 

전 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빈펄리조트는 혼째섬이라는 독립된 섬안에 있어 음식점이 알아본바 한군데?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그렇다보니 호텔안 레스토랑이나 룸서비스를 이용하셔서 식사를 하셔야되요. 빈펄리조트에는 외부음식반입이 금지되어 있는데 적발시 50달러? 인가 과태료?를 물게되어 있어요. 저는 알고는 있지만 응급식량으로 ㅎㅎ 캐리어에 라면과 햇반, 고추잠치를 몰래챙겨갔어요.. ㅎㅎ


베트남 나트랑여행 5탄) 빈펄리조트&스파나트랑베이 "조식 이용후기"



스파나트랑베이 리조트 조식은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카운터기준 좌측으로 가시면 되요. 처음 빈펄선착장에서 빈펄리조트에 올때 얼굴인식서비스를 등록하신걸 기억하실거에요. 카드 키가 필요없이 얼굴인식을 통해 조식 레스토랑으로 입장이 가능해요.



이른시간이지만 많은분들이 조식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시네요. 한국분도 많지만 역시나 중국관광객분들이 정말 많아요. 거의 중국인 3, 한국인 2, 러시아인 1 정도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스파나트랑베이 리조트는 친환경적인지... 식당내부에 참새들이 들어왔다가 마음껏 나가고 지들 맘대로에요... 참새랑 같이 식사를 하신다고 보시면 되요 ㅎㅎ



이제부터 음식들에 대해 하나씩 알아볼까요? 



여러종류의 빵들이 정말 많아요. 대부분 음식담는 스타일을 보면 한국인,중국인들은 밥이나 소세지,베이컨, 계란, 딤섬같은 종류를 담고 러시아 혹은 서양인들은 대부분이 빵과 커피등을 먹더라구요. 



베트남 음식인 반미도 있네요. 예전 다낭여행때 먹었던 반미와 비교하면 영~ 형편없었어요. 반미사이에 돼지고기를 넣었는데 돼지고기 잡내가 너무 심해서 역겨울정도로 한입먹고 다 버렸어요... ㅠㅠ



이건 뭔지 모르겠는데... 뭔가 물컹물컹하니 저는 영~~ 에베베베베~~



베트남하면 역시 쌀국수가 빠질순없죠? 다낭에서 조식으로 먹었던 쌀국수와는 다르게 여기꺼는 먹을만했어요. 저는 처음 쌀국수를 한국 포메인에서 먹었는데요. 포메인쌀국수와 베트남 전통 쌀국수는 역시 맛이나 향이나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포메인 쌀국수를 생각하셨다면 실망이 크실거에요. 



장건강을 위해 요플레도 있구요!!!



건강을 위해 샐러드도 만들수 있도록 각종 채소가 준비되어 있어요.



우유나 오렌지쥬스, 포토쥬스등 다양한 음료도 있어요. 사진찍고 있으니까 한국인 아이가 뭐하나 쳐다보고 지나가네요^^;; ㅎ



제가 좋아하는 와플도 있어요^^ 와플은 역시 따끈따끈할때 먹어야 제맛인거 아시죠? ^^



저희 마나님이 가장 좋아하는 계란도 있어요!!. 역시 계란은 해외 어딜가나 똑같은 맛이에요^^ 입맛에 안맞으신분들은 계란이라도 드셔야되요ㅠㅠ 섬안에서는 먹을게 없어요.. 아니면 섬밖으로 나가셔야되요 ㅠㅠ



일단 주섬주섬 담아보니 이정도가 되네요 ㅎㅎ. 아!!! 한가지 좋은 소식은 바로 김치가 있다는거에요^^ 입맛에 안맞으신분들은 흰쌀밥과 김치, 계란을 드시면 될것 같아요ㅎㅎ 음식들은 엄청 맛있거나 맛없지는 않아요. 다 기본은 하는 맛이라 누구나 어느나라 사람이나 가벼운마음으로 부담없이 드실수 있는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단 몇가지 음식들이 베트남 향신료가 강한거 빼고는 전체적으로는 나쁘진 않아요. 

이렇게 빈펄리조트 스파나트랑베이 조식을 알아봤는데요. 어떤가요? 먹을만한거 같은가요? ^^ 이제 조식을 알아봤으니 다음시간엔 룸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