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리단길 맛있는 파스타맛집 "코지하우스" 데이트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부산 해리단길 파스타&스테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코지하우스"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SNS를 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워낙 부산 해리단길쪽에서 유명한 양식 식당으로 웨이팅이 필수인 곳이에요. 저희도 SNS를 보다가 플레이팅한 음식 사진들이 너무 예뻐서 부산을 가게되면 꼭 가봐야지 하던 곳이였는데, 마나님과 데이트도할겸 많은분들에 추천에 따라 저희도 코지하우스를 찾게 되었어요^^.


부산 해리단길 맛있는 파스타맛집 "코지하우스" 데이트코스 추천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37(우동493-1 1층)

전화 : 051-731-6683

영업 : 매일 11:30 ~ 22:30(11:30 ~ 21:00 Last Order , 15:30 ~ 17:00 Break Time)

코지하우스는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진 않으나 대부분 사람들이 갓길 주차를 많이 해놓으시더라구요. 통행에 방해되지 않는다면 상관없는것 같았어요. 



이곳이 바로 부산 해리단길 핫플레이스 맛집인 "코지하우스"에요. 주차를 하려고 지나가다가 대기하시는 분들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저희는 왠만하면 식당에 갈때 웨이팅 없는곳으로 가는 편인데, 이번만큼은 왜인지 기다리면서라도 꼭 먹어야될것 같은 느낌에, 더운 날이였지만 꾹 참고 기다리기로 했어요.



대기 등록하는 방법은 식당 입구 좌측에 보시면 "테이블링"이라는 기기가 보이실거에요. 인원수체크와 바 형태의 테이블에 착성가능여부, 합석가능여부와 본인의 핸드폰을 등록해주시면 카톡으로 대기명단접수와 함께 대기번호, 내 앞 대기팀등 을 확인할수 있는 정보가 톡으로 날라와요. 본인의 차례가 되면 카톡으로 알림이 오니 웨이팅이 많을 경우 잠시 주위를 둘러보시다가 오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앞 6팀을 먼저 보내고 드디어 입성하게 되었어요. 저희가 앉은 자리는 바 형태의 테이블 자리로 바로 앞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요리하는 직원4분이 딱딱 본인의 맡은 요리를 뚝딱뚝딱 하시는데, 뜨거운 불길앞에서 정말 열정적이셨어요. 와전 프로페셔널 ㅎㅎ



코지하우스 내부는 생각보다 좁아요. 테이블과 테이블의 간격이 좁고 통로가 그리 넓지는 않아 움직이는데에는 약간 불편한편도 있었어요. 테이블수가 적고 매장이 작다보니 한번에 많은 손님을 받기에는 무리가 있긴 한 거 같아요. 



코지하우스의 메뉴인데, 저는 처음이기에 많은 분들의 추천에 따라 "새우 로제 파스타" , "새우 오이스터 리조또" , 그리고 마르게리따 피자를 주문했어요. 앗! 더운 여름엔 시원한 맥주 한잔이 빠질수 없죠?ㅎㅎ



각 자리마다 접시와 수저,포크,나이프가 셋팅되어 있어요.



첫번째 음식인 "새우 오이스터 리조또"가 나왔어요. 메뉴에도 적혀있지만 고추그림 표시가 되어 있는데, 많이 맵진 않고 약간 기분좋은 매운맛과 부드러운 식감의 리조또에요. 저희 마나님은 파스타보단 리조또를 좋아하는데, 완전 폭풍 흡입 ㅎㅎ 음식의 향도 너무 좋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때문에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것 같았어요.



두번째로 나온 음식은 "새우 로제 파스타"에요. 빵은 6조각을 주시는데, 다 드시고 필요하시면 추가로 빵을 준다고 해요. 통통한 새우도 많이 들어가 있고 면이 생각보다 많아서 완전 좋았어요ㅎㅎ 리조또와 마찬가지로 향이 너무 좋아서 입에 침이 고일정도에요ㅎㅎ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나온 "마리게리타 피자" 사실 SNS에서 이 피자때문에 코지하우스를 방문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거에요. SNS에서 피자를 너무 이쁘게 찍으셔서 정말 먹어보고 싶은 음식중 하나였어요. 으흠... 근데 실제 비주얼은 그렇게 썩 이쁘지 않고 맛도 없진 않지만 그냥 So So? ㅎㅎ 그냥 그랬어요ㅎㅎ 



피자를 빼놓고 사진을 찍었네요ㅎㅎ;; 너무 이쁜 음식등 드시고 싶죠? ㅎㅎ

오늘은 부산 해리단길의 핫플레이스 맛집 "코지하우스"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 양식을 좋아하지 않은 저희 이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가게 내부가 좁긴하지만 모던틱한 인테리어등이 음식들과 너무 잘 어울리고 연인끼리 데이트하기 좋은 음식점인것 같았어요. 다만, 웨이팅이 길어진다는 단점이 있는데, 이 부분만 극복하신다면 정말 좋은 추억만드실수 있을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