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청사포 조개구이맛집 분위기에 취하는 수민이네 방문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부산 청사포 조개구이 맛집 수민이네집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부산에는 정말 다양한 음식과 맛집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 SNS에서 너무 유명한 수민이네집을 가게 되었어요. 수민이네집은 조개구이&장어구이로 유명한 식당인데요. 수민이네를 다녀간 블로거 분들이나 SNS에서 웨이팅이 필수라고 하셨는데, 정말 가보니 번호표까지 받으면서 대기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약 50분가량 기다리면서 먹어봤던 수민이네 방문기 지금 시작합니다^^


부산 청사포 조개구이맛집 분위기에 취하는 수민이네 방문기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로58번길 118(중동 594-4)

영업 : 매일 11:30 ~ 05:00

수민이네는 부산 청사포에서 유명한 조개구이집으로 연탄위에 구워먹는 조개구이 & 장어구이가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부산 여행을 오시는분들이라면 분위기,운치있는 곳으로 맛도 좋아 많은분들이 찾는곳이라고 해요. 건물 뒷편이나 해안가쪽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를 가져오셔도 어려움없이 주차하실수 있을것 같아요.



이곳이 바로 부산 청사포 맛집 수민이네집이에요. 건물 밖에는 주황색 천막으로 포장마차처럼 꾸며져있고 건물안에는 일반 조개구이집처럼 생겼어요. 이 천막안(방갈로 라구 부르더라구요)자리가 정말 인기가 많아서 들어가기가 쉽지가 않아요^^. 하지만 저희는 저 방갈로 때문에 이곳에 온거기 때문에 기다려보기로 했어요ㅎㅎ

※방갈로 입장을 대기하기위해선 일반 대기번호표를 받으시고 잘보시면 노트하나들고 바삐돌아다니시는분이 계시는데, 그분에게 번호표를 보여드리며 방갈로 갈거라고 말씀하셔야지 예약이 되요^^. 참고해주세요.



건물안의 모습인데, 여기도 사람이 꽉 찼어요. 방갈로보단 테이블 회전이 빨라서 굳이 방갈로를 갈필요없다는분들은 매장안으로 들어오시면 될것 같아요. 건물은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어 2층으로 가고싶은분들은 또 미리 말씀을 해주셔야되요.



날이 점점 저울어가는데, 사람은 줄지 않고, 언제까지 기다려야되는지 정말 다리가 너무 아파요ㅠㅠ 



심심하니 가게 주변을 둘러보는데, 한쪽 벽면에 연예인분들 싸인이 붙어있더라구요. 여러분들이 아실 만한 가인, 이정현, 손담비, 알렉스, 정웅이 정말 많은 분들이 다녀갔나봐요. 여러 맛집을 다녀가봤지만 이렇게 많은 연예인 싸인은 처음 봤어요ㅎㅎ



상단쪽에는 JYP 박진영씨 사인도 있고, 류현진선수의 싸인도 있었어요.



수민이네 집의 메뉴인데, 전복구이나, 우럭등, 새우구이가 있지만 테이블을 보면 대부분은 조개구이 아니면 장어구이를 드시더라구요. 



드디어 방갈로를 50분가량 기다리면서까지 입성하였습니다ㅠㅠ. 무언갈 먹기위해 이렇게 기다려본적은 처음인것 같아요ㅎㅎ



저희가 주문한 가리비 (기본)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은거 같은데, 저는 가리비를 많이 먹으면 질려서 추가로 라면이나 찌개같은 시켜서 먹는게 좋더라구요


기본으로 고추,당근과 새우찜,미역국과, 갓김치가 나와요.



연탄불 위에서 이쁘게 구워지는 가리비 얼른얼른 구워져랏!!!



메뉴판을 보시면 식사라는 메뉴가 있는데, 밥과, 된장국,김이 나와요. 솔직히 된장국 별로 맛없어요ㅋㅋㅋ



부산에서 다시 뜨고있는 무학소주 청춘!! 빠질수 없죠ㅎㅎ(Feat. 수달 앞치마ㅎㅎ)



가리비가 질릴때쯤 주문한 라면!! 역시 마지막은 라면이 진리인거 아시죠?

오늘은 부산 청사포 조개구이맛집 수민이네집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기다림에 비해 엄청 맛있지는 않아요. 다만 분위기가 너무 좋고 사람들의 웃음소리와 아늑한 공간때문에 음식이 맛있게 느껴지는것 같기도했어요. 조개구이는 어디서든 흔히 먹을수 있는 맛이였고, 손님도 많고 복잡해서 그런지 직원분들도 그렇게 친절하진 않더라구요;;; 정말 분위기만 보신다면 추천드리지만 "조개구이가 너무 맛있겠다" 라고 생각하시면 약간 실망하실수도 있을것 같아요. 전적으로 제돈주고 사먹은 후기로 정말 주관적인 내용입니다^^.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