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갈치 맛집] SNS에서 유명한 갈치 맛집 "애월하미" 인스타사진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인스타 사진찍기 좋은 애월 갈치 맛집 애월하미"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애월하미는 예쁜 제주 앞바다 배경과 건물 인테리어등으로 인해 일찍이 SNS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어 사람들이 끊이질 않는 곳인데요. 특히 파워블로거분들이나 SNS스타분들이 사진을 찍으려고 많이들 찾으시는것 같아요. 인스타에서  업로드된 사진을보면 정말 해외사진인줄 착각할정도로 사진도 잘찍으시지만 배경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사진도 좋지만 역시나 맛이 없으면 유명해지지도 않고 찾질 않겠죠?^^ 뒷북이긴 하지만 제주 애월 SNS에서 너무나도 유명한 애월하미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게요.

 

[제주 애월 갈치 맛집] SNS에서 유명한 갈치 맛집 "애월하미" 인스타사진 추천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54(애월리 2550)

영업 : 매일 10:30 ~ 22:00(마지막 오더 21:00)

전화 : 070-4566-9000

건물 뒷편 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워낙 협소하고 주차 차량도 많아 걸어서 3분거리 공터에 유료주차장에 편하기 주차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유료주차장이 24시간동안 3천원밖에 안해 큰 부담은 없으실거에요.

 

 

네비에 애월하미 주소를 찍고 달려갔는데, 좁은 길을 따라 들어가니 한밤중에도 환한 불빛이 저희를 맞이해주는 군요ㅎㅎ 멀리서도 너무 밝아서 찾기 쉬웠어요^^.

 

 

제가 말씀드린 무인유료주차장이 건물 뒷편 공터에 위치하고 있어요. 많은 분들이 건물쪽에 주차하시려고 애를 쓰시던데, 그 굳이 좁근곳에 주차를 하려고하시는지... 유료주차장에는 저희 포함해서 주차가 3대밖에 안되어 있어 텅텅 비었더라구요. 3천원이 아까워서 그랬을까요?... 그냥 3천원 투자하시고 편하게 주차하시지ㅎㅎㅎ

 

 

제주 하이월드, 하이엔드, 애월하미, 하이베이커리 전부다 모여있더라구요. 일단 저희의 목적은 애월하미의 갈치를 먹어보러 왔기에 바로 애월하미 건물로 들어가봤어요. 

 

 

날씨가 흐리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야외에서 식사는 할 수가 없더라구요. SNS에서 보신분들은 야외에서 제주 앞바다가 펼쳐진 테이블의 음식과 배경사진을 보셨을텐데, 날씨와 운도 따라줘야하나봐요ㅎ 역시나 창가자리는 전부다 만석이라 창가에 앉기위해선 대기를 할 수밖에 없었어요ㅠㅠ

 

 

입구쪽에 애월하미 대기자 명단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작성후 잠시 주변을 돌아보기로 했어요.

 

 

자세히 보시면 야외에 테이블이 있는데, 날씨가 좋을때 야외에서 식사를 하실수 있어요. 저도 SNS에서 야외에서 식사하시는 사진을 보고 찾아온건데 많이 아쉬웠어요ㅠㅠ

 

 

애월하미 건물 뒷편에는 하이베이커리라는 제과점이 있어요. 시간나실때 둘러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하이베이커리의 자랑인 마카롱과 애월 돌크림빵이라고 하는데, 제가 마카롱을 별로 좋아하질 않아서ㅎㅎ 구경만 하고 나왔어요.

 

 

애월하미 우측에는 하이엔드 제주라는 커피숍으로 엄청 핫한 카페에요. 화이트한 느낌의 카페로 푸른 제주 앞바다의 청량함을 느끼며 커피한잔의 여유를 가질수 있는 핫한 곳이에요. 저녁보다는 낮에 가시는게 훨씬 경치감상에도 좋고 분위기도 좋다고 해요^^. 특이 야외테라스 바라보는 제주앞바다란 말로 표현이 안될정도로 여유를 찾아준다고 하네요ㅎㅎ 젊은분들이 사진찍기도 좋은곳 같았어요.

 

 

산책로도 잘 되어 있어서 식사후 소화시길겸 산책하기도 좋았어요. 잠시 걷다보니 애월하미에서 자리가 배정되었다며 연락이 오더라구요! 드디어 애월하미 입성하는 순간이에요ㅠㅠ

 

 

일단 바로 주문을 해야겠죠? 여러가지 메뉴가 있긴하지만 저희의 목적은 오로지 통갈치조림이였어요ㅎㅎ 어자피 마나님이 회를 못드셔서 패스 ㅎㅎ 통갈치조림이 2인에 8만원이라... 싼건지 비싼건지 감이 안오긴하지만ㅎㅎ 그래도 이왕 왔으니 맛있게 먹어봐야겠죠?ㅎㅎ

 

 

통갈치조림을 주문후 기다리시면 기본 사이드반찬을 가져다주세요. 물회, 전복회도 주시구요.

 

 

샐러드종류와 김치, 양파장아찌, 매추리알조림도 있어요.

 

 

드디어 나온 저희의 통갈치조림!!! 두둥!! 갈치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해요. 살도 통통해서 살발라먹는 재미도 있고 비린내가 하나도 나지 않아서 갈치살과 감자를 으깨 양념과 함께 밥과 슥삭슥삭 비벼드시면 밥 한공기를 부족해요ㅎㅎ

 

 

정말 깨끗하게 갈치를 발라먹었죠? ^^ 저는 살다가 이렇게 살이 통통하고 부드러운 갈치는 처음 먹어본것 같아요. 정말 경치도 좋고 분위기도 좋기도 하지만 역시 맛도 훌륭해서 기분좋은 하루였어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제주 애월 갈치 맛집인 애월하미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한번 일정에 넣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꼭 갈치만이 아니라 바로 옆에는 하갈비라는 갈비국수 맛집도 있고 하이엔드제주 카페와 베이커리도 있으니 구경하시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