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월정리 맛집] 몇번이나 다시가고싶은 제주 월정리 "춘식탁"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곳은 "제주도 월정리 맛집 춘식탁"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1주일동안의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면서 다양한 맛집들을 다녀와봤는데, 오늘은 그 두번째로 간곳인 제주 월정리에 위치한 춘식탁이라는 곳이에요. 춘식탁은 돔베고기정식과 간장수육덮밥, 돼지김치찜이 유명한 한식집인데요. 가기전부터 마나님이 꼭 가고싶어하던 곳으로 제주도 여행 첫날 돈까스나 기름진 음식을 너무 먹었더니 매콤하고 칼칼한 김치요리를 너무 먹고싶었어요ㅎㅎ. 그럼 제주도 월정리 맛집 춘식탁 어떤곳인지 저와함께 알아볼가요?^^


[제주 월정리 맛집] 몇번이나 다시가고싶은 제주 월정리 "춘식탁"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7길61(월정리 521-1 1층)

영업 : 매일 11:00~2:00(3~4시 브레이크타임), 수요일 휴무(2째/4째주 수요일), 수요일 11:00 ~ 17:00(단축 영업)

전화 : 010-4447-1576

대표 음식 : 간장수육덮밥, 돼지김치찜

동쪽의 옥빛바다 월정리 해수욕장에서 도보로 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 식당앞이 골목길이라 따로 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지 않고, 월정리해수욕장쪽에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걸어오시는걸 추천드려요,



이곳이 바로 월정리 맛집 춘식탁이에요. 1층은 식당이고 나머진 민박집&숙소를 운영하시는것 같았어요.



식당이 크지 않아 매장을 담기에는 조금 힘들었어요^^;; 테이블 바로 옆에 카운터와 주방이 함께 있어서 사장님이 요리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사장님이 의외로 나이가 젊으셔서 살짝 놀랐어요 창업하신것 같기도 하고 으흠.. 암튼 미인인 사장님 정말 친절 하세요 완전 굿굿!!



춘식탁의 메뉴인 차림ㅍ에요. 총 메뉴는 3가지로 돔베고기정식, 간장수육덮밥, 흑돼지김치찜이에요. 저희는 흑돼지 김치찜 2개와 이름이 예뻐서 주문한 "예쁘다 한라토닉" 1잔을 주문했어요. 한라토닉은 제주도 소주인 한라산과 토닉워터를 섞어놓은것 같은 느낌이죠?^^



주문을 하고 기다리시면 일단 시원한 물부터 가져다주시는데, 더운 여름 완전 물맛이 꿀맛입니다ㅠㅠ



물뿌리면 물수건이 되는 그 수건이죠ㅎㅎ 아직도 마시멜로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은 없겠죠?ㅎㅎ



음식을 주문하고 창밖을 바라보니 어디선가 나타난 길냥이!!! 사람이 지나가도 꿈쩍도 않하는 것이 사람손길을 많이 탄 듯한 느낌이였어요. 제주도 길냥이들에서도 느껴지는 저 여유로움... 정말 부럽네요^^



짜잔!! 드디어 주문한 흑돼지 김치찜이 나왔어요. 하나씩 살펴 볼까요?^^



깻잎장아찌와 계란반숙도 있구요.



무말랭이 무침과 미역국도 있고 마지막 입가심으로 요구르트도 주세요. 



드디어 대망의 흑돼지 김치찜!!! 푹 익은 묵은지 속에 제주 흑돼지가 퐁당!! 저희 마나님은 김치찌게에 고기가 들어간걸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춘식탁의 김치찜 고기는 너무 야들야들 부드럽고 돼지잡내가 하나도 나지 않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물론 저의 입맛에도 푹 익은 묵은지와 고기를 함께 싸먹으니 나중에 집에가서도 생각날것만 같았어요ㅠㅠ 정말 진심으로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나온 예쁘다 한라토닉!!! 색깔만 봐도 이쁘지 않나요? 사진 찍기도전에 몇목음 마셨더니 많이 줄어들었네요. 알콜이 들어가 있긴하지만 생각보다 알콜향이 강하지 않아서 가볍게 한잔 할 수 있을것 같아요. 혹시 춘식탁에 방문한 예정이시라면 한라토닉 한잔주문하셔서 맛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제주도 월정리 맛집인 춘식탁집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맛은 기본적으로 너무 맛있었고 사장님도 인상이 너무 좋고 친절하셔서 식사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다만 식당이 크지 않아서 손님이 많으면 웨이팅 시간이 길어질수 있어 미리 전화를 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