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닭갈비는 가라! 가평 3색 닭갈비 "금강산철판닭갈비"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가평에 위치한 닭갈비 맛집인데요. 전주에서 가평으로 여행을 떠나기 전 찾아봤던 곳인데,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던 고추장 닭갈비도 맛볼 수 있고 크림, 간장 닭갈비 총 3가지 종류의 닭갈비를 맛볼 수 있다고 해서 너무 궁금한 곳이었어요. 가평으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 평범한 닭갈비는 가라!! 가평 3색 닭갈비 맛집 "금강산 철판닭갈비"집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평범한 닭갈비는 가라! 가평 3색 닭갈비 "금강산철판닭갈비" 추천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임초리 377-4, 혹은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0

전화 : 031-584-1220

원래 가게는 하늘소펜션쪽에 위치한 곳인데. 이쪽으로 이전을 하셨다고 해요. 저희도 예전 주소 정보만 가지고 찾아가 한참을 헤맸었는데, 가게로 전화해서 물어 물어 찾아가게 되었어요. 위 주소는 가평 카트장 주소인데, 가평 카드장 주차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니 찾는 건 쉬우실 거예요. 

 

<가평 삼색닭갈비>

이곳이 바로 가평 삼색닭갈비 맛집 "금강산 철판닭갈비"집이에요. 카트장과 같은 주차장을 사용해서, 주차공간이 넓어 주차하기에는 정말 편하더라고요. 주소만 인터넷에 빨리 업데이트해주시면 찾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가평 삼색닭갈비>

식당 내부모습이에요. 방문시간이 마감이 다가오는 시간이라 저희의 한 팀밖에 없었는데, 대체적으로 내부가 깔끔하고 잘 정돈된 느낌이었어요.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단체손님은 없겠지만 코로나 19가 사라지고 나면 단체손님 및 가족 손님 등 식사하시기에 매우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가평 삼색닭갈비>

사장님의 휴식공간인걸까요? ㅎㅎ 저희 집에도 하나 가져다 놓고 싶네요.

 

<가평 삼색닭갈비>

MBC 예능프로그램 발직한동거(빈방있음)에서 강다니엘, 옹성우, 김재환, 윤정수, 육중환 님이 다녀간 곳이라고 하네요. 가평 식당을 많이 가본건 아닌데, 들어가는 식당마다 연예인분들 한 명씩은 꼭 다녀간 것 같더라고요ㅎㅎ 운이 좋으면 언젠간 식당에서 마주칠 수도 있겠어요ㅎㅎ

 

<가평 삼색닭갈비>

금강산 철판닭갈비집이 유명해진 메뉴가 바로 "삼세판 닭갈비"로 인해 유명해졌다고 해요. 원조 고추장 닭갈비와 크림 닭갈비, 간장 닭갈비 3가지 맛의 닭갈비를 같이 먹을 수 있어 SNS 등 방송으로 인해 입소문이 탔다고 하네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이 3인분부터 시작해요. 가격이 43,000원으로 가격이 상당히 나가는 편이에요. 그래도 이걸 먹기 위해 먼길을 달려왔으니 먹어봐야겠죠?^^

 

<가평 삼색닭갈비>

기본 반찬으로 무말랭이 무침과 쌈장, 마늘이 나오네요.

 

<가평 삼색닭갈비>

절임무와 상추! 이게 밑반찬은 끝입니다. 김치도 없네요. 

 

<가평 삼색닭갈비>

가평하면 잣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가평 잣 막걸리 안 먹어볼 수 없겠죠?^^ 저희 부부는 보통 여행을 가게 되면 그 지역 술을 먹어보는 편인데, 지금껏 제가 먹어봤던 막걸리 중에 TOP 5안에 들어갈 정도로 정말 맛있었어요. 가평에 가시면 꼭 가평 잣 막걸리 드셔 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가평 삼색닭갈비>

드디어 마주앉은 삼색 닭갈비의 비주얼이에요. 가운데가 고추장 닭갈비, 왼쪽이 크림 닭갈비, 오른쪽이 간장 닭갈비예요. 비주얼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가평 삼색닭갈비>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사장님이 친절히 설명해주시면서 뒤적뒤적 익혀주시더라구요. 익는 순서가 크림 닭갈비가 빨리 익기에 크림 먼저 먹고, 다음은 간장, 다음은 고추 장순으로 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셨어요. 크림-> 간장-> 고추장

 

<가평 삼색닭갈비>

사실 기본으로 가운데에 퐁듀 치즈가 나오는 줄 알았는데, 4,000원을 추가해야지 나온다고 해요... 둘이서 43,000원짜리를 먹는데 퐁듀도 안 주다니.. 이건 조금 실망이네요.

 

<가평 삼색닭갈비>

열심히 익어가는 닭갈비 친구들 조금만 기다려 내가 다 먹어줄게^^

 

<가평 삼색닭갈비>

사장님 말씀으로는 크림 닭갈비는 무말랭이와 함께 먹는 게 좋고, 간장 닭갈비는 쌈무에, 고추장은 그냥 먹는게 맛있다고 해요. 사장님 말씀대로 먹어보니 왜 그렇게 먹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만 같더라고요. 상추보단 그냥 드시는걸 강력 추천!! 

삼색 닭갈비는 크림, 간장, 고추장 총 3가지의 닭갈비를 같이 맛볼 수 있는데, 크림 닭갈비는 처음 먹어봐 거부감이 들 줄 알았는데, 크림소스가 너무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자꾸 떠먹게 되더라고요. 닭고기 또한 잡내도 나지 않고 부드러워서 처음 드시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간장이나 고추장의 경우는 여러분들이 한 번쯤은 드셔 봤을 닭갈비 맛이어서 특별하진 않아요. 3가지 맛의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 아닌가 싶네요. 

혹시 가평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