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이 선정한 일생에 꼭 한번 가봐야할 호텔 "정동진 썬크루즈 리조트"

안녕하세요 오늘도 읏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정동진에 위치한 신기한 호텔 정동진 "썬크루즈 리조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사실 썬크루즈 호텔은 저희 부부가 연애 100일 때 100일 여행으로 다녀왔던 추억이 있던 장소인데, 벌써 연애하던 코찔찔이들이 결혼까지 하게 되었네요. 100일 여행으로 다녀간 뒤 벌써 7년이 지났는데 오랜만에 와이프생일 겸 결혼기념일을 맞아 다시 한번 정동진 썬크루즈 리조트 이용도 할 겸 정동진으로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옛날 추억도 떠올리고 즐거운 여행이 될 것 같아 가기 전부터 많이 신이 나더라고요. 그럼 정동진 썬크루즈로 저와 함께 떠나봐요

 

CNN이 선정한 일생에 꼭 한번 가봐야할 호텔 "정동진 썬크루즈 리조트"


주소 :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현화로 950-39
전화 : 033-610-7000
정보 : 무료 와이파이, 무료주차, 유료아침식사, 휠체어사용가능, 수영장, 에어컨, 노래방,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정동진 썬크루즈>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입구쪽에 보면 CNN이 신정한 일생에 곡 한번 가봐야 할 신기한 호텔이라고 하는데, 뉴스를 찾아보니 실제로 CNN, FOD NEWS 등에 소개되었다고 해요. 호텔 전경만 봐도 배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처음 보는 분들은 신기하긴 한 것 같아요.


<정동진 썬크루즈>

가장 인기 있는 호텔, 가장 가고 싶은 호텔로 제주 신라호텔을 제꼈던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한번 가봐서 그런지 신라호텔을 더 가고 싶네요ㅎㅎㅎ 다음에는 신라호텔 고고싱!!!


<정동진 썬크루즈>

처음에 다녀갔던때가 7년 전이라 주차장이 유료였는지 무료였는지 기억이 나진 않았는데, 현재는 주차장은 무료로 개방되어 있고 주차장이 넓어서 대형버스나 이용객들이 많아도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 주차장이에요. 7년 전이나 지금이나 주차장은 큰 차이는 없네요^^.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두근!!!


<정동진 썬크루즈>

매표소를 통해서 썬크루즈로 입장이 가능해요. 리조트 이용객이 아닌 단순 입장&구경이신분들은 입구 우측에 자동매표권을 통해 티켓을 구매하셔야 들어갈 수 있고, 리조트 이용객이시라면 예약한 성함을 말씀해 주시면 통과시켜 주세요.


<정동진 썬크루즈>

썬크루즈 리조트 지금 바로 입장합니다!! 두둥


<정동진 썬크루즈>

인스타나 페북을 하시는 분들 중에 정동진여행을 검색해 보신 분들은 한 번쯤 보셨을 사진일 것 같아요. 정동진 썬크루즈는  해안절경에 위치하고 있어 가장 아름다운 해돋이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 새해를 맞이해서 일출을 보려고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전경만 보면 100일 여행 때나 지금이나 다른 게 없는 것 같아요. 처음 왔을 때는 모든 게 신기하기만 하고 두리번두리번거리기만 했는데, 7년이 지난 지금은 신기하기보단 연애 때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서 색다른 기분이 들었어요.


<정동진 썬크루즈>

로비에서 예약성함을 말하면 주의사항과 객실 카드키를 건네주세요. 
저희가 받은 객실은 456(?) 맞나?... 암튼 그랬어요ㅎㅎ 침대 옆에 식탁이 있고요.


<정동진 썬크루즈>

폭신폭신한 더배드가 있어요. 100일 여행 때 이용했던 방보단 조금 작지만 그래서 창밖의 경치도 좋고 내부가 정말 깔끔하고 청결해서 매우 기분이 좋았어요.


<정동진 썬크루즈>

간단한 조리음식을 해 먹을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 인덕션등 기본적인 조리도구등이 구비되어 있어요.


<정동진 썬크루즈>

벽걸이 TV까지 딱 있으니 침대에 누워서 TV 보기도 편하고요.(성주참외 박스가 에러네요ㅎㅎㅎ)


<정동진 썬크루즈>

욕실&화장실 때 손님맞이가 잘되어 있어서 깔끔했어요. 아시겠지만 욕실에는 샴푸, 바디샤워, 비누정도만 있고 세안제나 칫솔, 치약등은 가져오셔야 돼요. 리조트 지하 1층에 CU편의점이 있어서 챙겨 오지 못한 분들은 가셔서 사 오시면 될 것 같아요.


<정동진 썬크루즈>

여름에는 수영장도 개방하는 것 같은데, 아직 봄이기도 하고 꽃샘추위 때문에 수영장은 운영안 하는 것 같아요.


<정동진 썬크루즈>

하늘도 푸르고 대충 카메라 셔터를 눌러도 경치가 정말 아름다워요. 역시 바다색깔은 동행인 것 같아요.


<정동진 썬크루즈>

이게 바로 정동진 썬크루즈에서만 볼 수 있는 경치예요. 왜 CNN이 선정한 일생에 한번은 가봐야할 호텔인지 이 경치를 보시면 왜그런지 느껴지실것 같긴해요. 정말 경치 죽여줍니다~!! 지친일상에서 정말 스트레스 확 풀리는 경치에요.


<정동진 썬크루즈>

정동진 썬크루즈에서 유명한 축복의 손으로 손 사이에서 일출을 볼 수 있다고 해요. 원래는 이 사이에 코뿔소 모양이 동상이 있었는데 이제는 한쪽으로 치워져 있더라고요. 조금씩 7년 전 위치를 기억하고 있다는 게 참 신기신기!!!


<정동진 썬크루즈>

썬크루즈 리조드 전망대 천국의 계단이에요. 인스타에서 보면 사진 이쁘게 잘 찍는 분들이 많던데, 구도잡가기 참 힘들더라고요^^;; 사진감각이 있는 분들이 찍으시면 정말 이쁜 핫스폿 장소가 될 것 같아요.


<정동진 썬크루즈>

썬크루즈 내에 공원들을 둘러보는 재미도 있는데, 제가 있던 곳은 사람이 많은 곳이 아닌 구석진 곳인데 이렇게 이쁜 사진 스폿공간이 있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혹시 가게 되시면 한번 찍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동진 썬크루즈>

썬크루즈를 나와서 정동진역까지 마실 겸 걸어가면서 와이프라 함께 사진도 찍고 모래사장에 글씨도 남기고 100일 때 여행했던 추억을 떠올리며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정동진 썬크루즈>

정동진 썬크루즈의 진면목은 야간이라고 하는데, 불빛들이 너무 이뻐서 야간에 찍는 것도 매우 운치 있고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7년 만에 정동진 썬크루즈에 다녀왔던 후기를 적어봤는데요. 7년 전이나 지금이나 크게 달라진 건 없더라고요. 달라진 거라곤 저희 부부의 나이와 늘어난 뱃살(?) 정도? ㅎㅎ 오랜만에 옛날 추억에 빠져서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여유로운 여행이 되었던 것 같아요. 꼭 리조트 이용이 아닌 드라이브나 구경하시러 오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생각보다 리조트이용이 아닌 관람하러 오시니 여러분들도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휴식할 시간을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