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함덕 아이미제주비치 호텔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흣짜는 마나님 생일이 맞이하여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중 예쁜 제주도 함덕 바다가 바로 코앞에 보이는 "아이미제주비치호텔"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아이미제주 비치호텔 [AiMi Jeju Beach Hotel Hamdeck]』


흣짜는 호텔X닷컴을 통해서 예약을 했는데요. 이번 여행은 마나님의 생일이기도하고 마나님의 버킷리스트인 한라산등반이 목적이기에 숙소는 옴기지않고 2박3일동안 한곳에서 지내기로 했어요. 2박3일동안 숙박비는 총 14만원이였는데 하루에 7만원꼴로 정말 저렴하게 이용한것 같아요. 더군다나 오션뷰라니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위치는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근처에 유명한 맛집,커피숍도 있고 해수욕장으로 유명한 함덕해수욕장이 있어요. 제주공항에서 호텔까지의 소요시간은 약35~40분정도 소요되요. 제주도는 가까운거리도 이동시간이 오래걸리는것 같아요



아이미제주비치호텔 외관의 모습이에요. 건물 바로 앞에는 제주도 바다가 펼쳐져있어 뷰가 정말 좋아요. 1층에는 GS25편의점이 있어 밤에 간식을 사러 갈때 멀리나갈필요 없이 이용이 가능해요. 

실내주차장은 약 5대정도 주차가 가능하고 호텔입구쪽에 외부 주차장이 있는데 대략 10대정도 주차가 가능한걸로 확인되요.



로비에서 체크인을하고 호텔이용안내를 설명을 해주세요. 입실시간은 15:00, 퇴실시간은 11:00에요. 객실내에는 샴푸,린스,칫솔등은 구비되어 있지않아요... ㅠㅠ 수건은 확인해보니 2개가 있었어요. 이런점은 조금 아쉽긴 하네요. 당연하지만 호텔 전구역은 금연시설이고, 조식은 이용불가능해요. 생맥주바 만 이용이 가능한데 19:00~21:00 까지만 이용이 가능해요.

※흡연 구역은 GS25편의점과 실내주차장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니 흡연을 하시는분들께서는 그곳을 이용하시면 되겠어요



체크인을하고 짐을가지고 흣짜가 묵을 5층 503로 이동중이에요. 이용객들이 많았는데요 방음이 잘되는지 복도도 조용하고 청소를 깔끔하게 하셔서 처음부터 기분이 좋았어요.



흣짜가 이용할 503호 호텔의 침대에요. 하얀시트에 트윈배드인데 깔끔해서 얼른 눕고 싶었어요. 커플이나, 부부끼리 이용할정도의 크지 않은 방이에요. 하얀색바탕에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방으로 밝은 분위기의 방이에요.



TV도 물론 있지만 생각보다 크지 않은 사이즈로 약 32인치 정도 되는것 같아요. 호텔에서 TV만 볼건 아니지만 여행을 마치고 저녁에 TV시청이나 영화를 볼때는 조금 아쉽긴하지만 큰 불편하지 않은 사이즈에요.^^



화장실과 욕실은 서로 분리되어 있는 형태인데요. 변기에는 비데가 없네요. 요즘 대부분 비데를 설치되어 있는데 그점은 조금 아쉽긴 해요. 화장실은 환풍이 조금 안되는듯데 습한냄새가 조금 났어요.



샤워룸의 모습이에요. 커텐은 걷으면 바로 제주 앞바다를 볼 수 있는데 제주 바다를 보면서 샤워를 할 수 있어요. 다만 밖에서 누가 볼까봐 커텐은 계속 쳐놨어요^^. 샤워룸도 환풍을 잘 안해놨는지 사진에는잘 보이지 않지만 군데군데 물때나 곰팡이가 피어 있었어요. 습한 샤워룸은 환기가 필수인데 조금 아쉽긴 해요. 그래도 나름 조그만한게 아기자기하면서 깔끔하더군요.



냉장고와 싱크대의 모습이에요. 싱크대 왼쪽으로는 옷장이 있구요. 냉장고에는 그 흔한 생수도 구비되어 있지 않군요. 



아이미제주호텔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오션뷰 테라스에요. 침실 바로 앞에 테라스가 있는데, 이곳에서 제주앞바다를 바로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어요. 낮에는 괜찮으나 저녁에는 아직도 쌀쌀해서 테라스에서 맥주한잔하기에는 좀 힘들어요. 날이 좀더 풀리면 여행을 마치고 저녁에 테라스에서 맥주한잔 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테라스에서 바라본 제주 앞바다에요. 주위가 조용해서 잔잔한 파도소리와 바닷바람을 맞을수도 있구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서 잠시나마 여유를 즐길수 있는 곳이에요.^^



아침 한라산을 가기전에 찍은 아침해가 뜨는 모습인데요. 미세먼지 없는 하늘과 바다가 너무 상쾌하고 아침부터 활기가 넘쳤어요. 


2박3일동안 지내면서 가장 불편한점은 일단 수건이 부족하고, 세면도구가 무료로 지급되지 않은 점이였어요. 그 부분만 빼면 침실은 정말 깔끔하고 특히 저렴한 가격으로 오션뷰를 이용할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데, 그 모든것을 갖춘곳이 아이미제주비치호텔인것 같아요. 만약 다음 제주도 여행을 올때도 아이미제주비치호텔을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2박3일동안 편히 쉼터가 되어준 아이미제주비치호텔 칭찬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