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맛집] 이태리 부대찌개 (야탑점)방문후기 Feat'부대찌개킬러

안녕하세요 흣짜입니다. 몇일전 분당구 판교에 회사 업무차 회사 직원과 함께 다녀왔는데요. 미팅시간이 9시30분이라 전주에서 아침일찍부터 차를 타고 출발했어요. 하루를 일찍 시작하다보니 피곤하기도하고 뭔가 더 뱃속이 허전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모든 하루 업무를 마치고 다시 전주로 내려가기전에 저녁을 먹고 내려가기로 했어요. 하여 분당까지 왔으니 제 목표중 하나인 전국의 모든 부대찌개를 먹어보자는 목표를 이루고자 분당 부대찌개집을 찾아나섰죠. 한참을 돌아다니다가 본곳이 바로 "이태리부대찌개" 집이라는곳을 발견했어요. 전주에서도 볼 수 있는 부대찌개집이였지만 먹어보지않아서 오늘 하나의 부대찌개 리스트를 써보자는 생각에 그냥 들어갔어요^^ 부대찌개 킬러~


[판교 맛집] 이태리 부대찌개 (야탑점)방문후기 Feat'부대찌개킬러



이태리부대찌개 야탑점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75번길 9 금호프라자 105, 106호

영업 시간 : 매일 10:00~22:00 (명절 휴무)

주차 : 금호프라자 주차장 이용해주세요.



이태리부대찌개 야탑점으로 야탑역 3번출구 근처에 있어요. NC백화점 바로 뒷쪽이였어요. 체인점이라 그런지 간판도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였어요. 부대찌개 킬러라서 그런지 멀리서도 부대찌개 간판이 눈에 들어온 순간 그곳으로 귀신에 홀리듯이 이끌리듯 발걸음을 옮겼어요^^ 누가보면 전생에 부대찌개 못먹은 귀신이 붙은줄 알겠어요 ㅎㅎ



내부는 생각보다 꽤 넓은 편이였고 청결&깔끔했어요. 저녁식사시간이라서 손님들이 하나둘씩 들어오시더라구요. 오른쪽 사진에 "셀프코너"라고 보일텐데요. 그곳에서 밥과 반찬, 라면사리등이 무한으로 리필이 가능해요. 무한리필인만큼 셀프인건 당연한거 아시죠? ^^



이태리부대찌개의 메뉴에요. 부대찌개, 부대전골, 부대볶음등 부대찌개 패밀리가 다모여있어요. 저는 새로운 부대찌개집을 가면 부대전골이나, 부대볶음보단 가장 기본인 부대찌개를 먹어보는 편이에요. 기본이 맛있어야 다른메뉴도 맛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러므로 오늘도 부대찌개 2인분을 쿨하게 주문했죠. 두근두근~ 또 하나의 부대찌개를 먹어본다^^



주문을 하고 바로 밑반찬을 가져다주세요. 콩나물, 김치, 어묵볶음 그리고 버~러^^ 버터는 밥에 비벼서 부대찌개와 같이 드시라고 주시는데, 전주 엉클부대찌개집도 버터를 주는데 제 입맛에는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버터는 패스^^ 반찬은 부족하면 언제든지 셀프코너로 GoGoSing~~



이태리부대찌개는 흰쌀밥대신 잡곡밥을 준답니다. 생각보다 밥양이 적은것 같지만 부대찌개와 같이 비벼먹으면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부족하면 우리에겐 셀프코너가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부대찌개 안에 큼지막한 햄이 가득해요. 부대찌개가 팔팔 끓으면 종업원분께서 큰 부분은 잘라주셔서 먹기좋게 만들어주세요. 손하나 까딱하지 않아도 다 해주시니 기다리시기만 하면되요. 정말 편하죠? ^^ 서비스 짱짱짱!!



사진으로 보는것보단 역시 짤로 보시는게 더 입맛을 당기겠죠? 저는 부대찌개는 아무리 먹어도질리지가 않아요. 영화 올드보이에서 최민식이 15년동안 군만두만 먹었다면 저는 15년동안 부대찌개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밥에 부대찌개를 가득넣고 슥삭슥사 비벼서 드시기만 하면되요. 밥은 거의 보이지않고 찌개만 보이네요 ㅎㅎ 역시 부대찌개는 사랑이에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햄종류도 양도 많고 각종 부가적인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 부대찌개의 풍미를 더해주는것 같아요. 햄과 채소에서 나오는 육수로 인해 국물이 진하고 얼큰해요. 옆에 테이블 커플들은 밥도 두번씩에다가 라면사리까지 추가해서 엄청 맛있게 먹더라구요^^. 저희도 라면사리까지 넣어서 먹고싶었는데 너무 피곤하기도 하고 지쳤는지 더이상은 안들어가더라구요^^ 전주에도 이태리부대찌개집이 있는데 전주내려가면 마나님대리고 한번 가봐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