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무지구 맛집] 상무지구 미나리생삼겹살 "미생" 추천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오랜만에 흣짜와 마나님은 전주에서 광주로 맛집을 찾아 떠났어요^^. 흣짜가 살고 있는 전주도 맛집은 물론 많지만 SNS를 보니 광주에도 정말 유명한 맛집들이 많더라구요. 전주에서 광주가는 길에 저는 운전을 하고 마나님은 맛집을 검색하면서 선별작업을 진행중이였어요.ㅎㅎ 마지막으로 검열작업을 마친후 최종적으로 선택한 SNS에서 유명한 광주맛집은 바로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깔끔하고 분위기좋은 미나리대패삼겹살 맛집 "식당미생"방문후기를 작성해보록 할게요^^


[광주 상무지구 맛집] 상무지구 미나리생삼겹살 "미생" 추천



광주에 살고 있지 않아서 정확한 위치는 모르는데,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전주의 신시가지라고 생각하면 될줄 알았는데, 전주 신시가지와 비교되지 않을정도로 넓고 맛집, 술집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하지만 전주나 광주나 어디든 마찬가지로 주차난으로 난잡하기 이를때 없어요....ㅠㅠ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등 깔끔한 매장이에요. 사람도 마찬가지로 첫인상이 중요하듯이 입구 테라스부터 인조잔디로 깔아놔 깔끔하고 고급스런 고깃집의 분위기가 나는 곳이에요.



식당안으로 들어가니 한바탕 손님들이 왔따갔는지 테이블을 치우고 계시더라구요. 역시 내부도 깔끔깔끔하고 막혀있는곳이 없어서 답답하지 않아요.



입구로 들어서면 바로 우측으로는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 있는 곳이 있어 단체석같은 느낌을 주는 곳이였어요. 동호회 모임이나 회사 회식장소로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광주 상무지구 미나리생삽겹살 식당미생은 메뉴가 한가지밖에 없어요. 미나리생대패삽겹&샤브인데 1인에 12,000원이에요. 테이블에 앉으면 메뉴는 한가지밖에 없다고 한내해주시며 인원수에 맞게 대패삼겹샤브를 주문하시면 되요. 공기밥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으나 제가 추천드리는건 공기밥은 주문하지 마시고 고기를 다 드시고 마지막에 깍두기볶음밥을 주문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테이블 셋팅을 해주세요. 가장중요한 미나리와 대패삼겹살, 그리고 김치등 기타 밑반찬들을 가져다주세요. 생각보다 밑반찬이 많진 않지만 드셔보시면 아시겠지만 미나리와 대패삼겹살 그리고 김치만 있으면 끝이에요 ㅎㅎ



처음가봐서 설명을 요청드렸는데 우선 상단에 미나리를 깔고 그 아래에 대패삼겹살 그 아래에 묵은지를 썰어서 구우라고 알려주셨어요. SNS에서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역시나 SNS사진은 믿을게 못되는게... 저희는 고기 셋팅을 해주시는줄 알았는데, 저희가 직접하는 거였더라구요 ㅎㅎ 



한쪽에는 샤브샤브를 해먹을수 있는데요. 야채를 넣고 국물을 끓으면 대패삼겹살을 넣고 익혀서 드시면 되긴하는데... 솔직히 제 입맛에는 맛지 않았어요. 그냥 미나리와 대패삼겹살만 먹는게 나을것 같아요;; ㅎㅎ 샤브샤브는 한번먹고 PASS!!!



자 이렇게 미나리르 구워서 아래에 깔고 그위에 대패삼겹살, 그리고 볶음 묵은지를 올려주세요.



먹는방법은 잘싼 미나리와 대패삼겹살과 그리고 소주한잔이면 충분해요ㅎㅎㅎ  정말 미나리와 대패삼겹살이 이렇게 잘 어울릴줄이야... 꿈에도 생각못했어요ㅠㅠ 굳이 상추나 깻잎이 필요가 없어요.



대패삼겹살을 다 드셨다면 제가 처음에 말씀드렸던 깍두기볶음밥을 주문하셔야되요. 저도 처음엔 먹기전까지는 깍두기볶음밥이 머 별거 있겠어? 라고 생각했는데... 와... 이거 정말 대박 완전 맛있어요. 이것만 따로 파셔도 대박날것 같다는 생각할정도에요. 저희 마나님도 이렇게 맛있는 깍두기볶음밥은 처음 먹어봤따며 극찬을 잊지 않으셨어요 ㅎ



깔끔하게 먹었던 흔적들이 보이시나요? ^^ 



마지막으로 사장님이 서비스로 미나리즙을 주세요. 미나리의 효능에 대해서 아시는바가 있나요? 미나리의 효능으로는 항암효과, 감기예방, 간 건강, 변비예방, 혈관관리등 정말 좋은 건강한 나물이에요. 이렇게 마지막 미나리즙 한잔을 마시면서 저녁식사를 끝냈는데요.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음식을 먹었던것 같아요. 건강한 삼겹살을 먹고 싶다면 광주 상무지고 미나리생삽겹살 식당 미생은 어떠신가요? 흣짜가 강력히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