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충장로 맛집] 광주 충장로 맛집 간편한 "김가네"추천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태풍타파 북상으로 인해 비바람이 장난이 아닌데요. 다들 살고 계신곳은 어떠신가요? 제발 이번 태풍은 다들 아무런 피해없이 조용히 지나갔으면 좋겠어요ㅠㅠ...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광주 충장로 김밥&분식 맛집으로 이름만 들어보면 아시는 바로 "김가네"인데요. 뭘먹어야할지 모를때, 혹은 먹고싶은게 너무 많을때, 부족한 점심시간 간편하고 든든하고 빠르게 드시고 싶을때, 그럴때 최적화 된곳이 바로 "김가네"에요.


[광주 충장로 맛집] 광주 충장로 맛집 간편한 "김가네"추천



위치는 충장로 스타벅스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충장로의 특성을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절때 차를 가지고 오시면 안되고, 무조건 걸어서 오세요. 골목도 좁고 유동인구가 정말 많다보니 차가 들어오면 보행자도 운전자도 서로 불편하더라구요. 제발 엄청 특별한일 아니면 되도록이면 차를 놓고 걸어와주세요ㅠㅠ 



이곳이 바로 충장로 김가네에요. 유동인구도 많고 주변 옷가게등 상가가게 직원분들이 자주 애용하는 충장로 대표 맛집 "김가네"입니다^^ ㅎㅎ 매장이 바쁜분들은 배달하시기도 하고 포장방문하시기도 하는것 같더라구요.



안에 들어가보니 점심시간때라서 인지 사람들이 정말 먾더라구요. 주말을 맞이하여 쇼핑하러 나온 학생들도 보이고 근처 옷가게 직원분들도 보이고 4~50대 연령분들도 계시고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하는곳이에요.



매장 입구에서는 계속 김밥을 말고 썰고 포장하고 말고 썰고 포장하고... 완전 기계인줄 알았어요. 옆에서 김밥을 말고 계시니 저도 하나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일단 배가 고프니 주문을 해야겠죠? 김가네를 가본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역시나 메뉴가 정말 많아요. 비빔밥도 먹고싶고 라면도 먹고싶고 돈까스, 만두등 먹고 싶은게 정말 많아요ㅠㅠ 한참을 고민 끝네 저는 부대찌개, 마나님은 김치찌개, 그리고 라볶이를 주문했어요^^. 김밥집와서 김밥은 안시키고 찌개류만 시키네요 ㅎㅎ



손님이 많아서 주문이 밀렸는지 음식 나오는시간이 조금 거렸어요 ㅠㅠ. 미안하셨는지 공기밥을 완전 고봉밥으로 주셨네요 ㅎㅎ



이게 바로 라볶이에요. 김가네 라볶이의 특징은 어묵이 어묵이 어묵이!!! 정말 맛있어요. 저는 태어나서 이렇게 맛있는 어묵은 처음먹어봤어요. 완전 짜응!!



이건 마나님이 주문하신 참치찌개. 저는 부대찌개를 시켰는데, 제꺼보다 더 맛있는거 같았어요 ㅠㅠ 나도 김치찌개 먹을껄....



이건 제가 주무한 부대찌개에요. 원래 라면사리가 많이 들어가 있는데, 배고파서 마나님도 먹고 저도 먹고 하다보니 깜빡하고 다 먹은뒤에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대형 프렌차이즈 부대찌개집보다 훨등이 퀄리티 높고 맛있는건 아지만 이정도 가격의 이정도 맛이면 저는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이렇게 오늘은 광주 충장로 김가네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충장로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있지만 무엇을 먹어야할지 고민일때 혹은 시간이 없거나 간편하고 든든하게 빠르게 식사를 원하신다면 충장로 김가네를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