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제주도 갈치조림맛집은 "해녀와 바다" 강력추천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새해를 맞이하여 저는 마나님과 함께 제주도로 3박4일 겨울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아시겠지만 제주도에는 정말 맛있는 음식과 맛집들이 많아요. 그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바로 갈치조림인데요. 지금까지 먹어본 갈치조림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것 같아요. 그곳은 SNS등에서 유명한 제주공항 근처 갈치조림 맛집으로 "해녀와 바다"라는 횟집이에요. 비린내도 나지 않고 한껏 오른 통통한 살이 너무 부드러워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드실수 있는 곳으로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럼 제주 갈치조림 맛집 "해녀와 바다"를 저와함께 살펴볼까요?^^


[제주도 맛집]제주도 갈치조림맛집은 "해녀와 바다" 강력추천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두일동 도두항서길 26

영업 : 오전 10:00~오후 10:00

전화 : 064-713-0040



이곳이 바로 제주공항 근처 맛집인 도두일동에 위치한 "해녀와 바다"라는 곳이에요. 제주공항에서 20분정도 걸리는 곳으로, 주차장도 넓어서 중형버스나 승용차들은 물론 주차하시기 편할것같아요. 물론 공항에서 시내버스나 택시를 타셔도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수 있지만 저는 제주도는 왠만하면 렌트카를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해녀와 바다에서 SNS공유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SNS에 사진공유 및 해시태그에 #해녀와 바다, #제주갈치조림,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물회라고 작성후 직원분께 보여주시면 테이블에 음료 서비스가 나간다고해요. 다들 고고싱^^



해녀와 바다에 메뉴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회코스와 구이,조림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회의 경우 싯가로 되어 있으니, 종업원분께 가격문의후 주문하시면 될것 같구, 구이 조림부분에 유명한 동갈치조림한상메뉴가 있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아 3~4명은되어야 주문할수 있을것 같아요. 아쉽지만 저희는 감치조림 2인분을 주문했어요ㅠㅠ (통갈치조림한상의 메뉴가 궁금하신분들은 네이버에 검색해보시면 사이즈를 확인하실수 있으실거에요^^)



식사류는 물회와 해물뚝배기, 미역국, 전복죽, 회덮밥, 초밥등이 있어요. 그리고 한가지 더 제주도에 왔으니 역시 한라산 소주가 빠져선 안되겠죠? ^^;; 한라산도 한병 주문했지요ㅎㅎ


식당 내부의 모습이에요. 늦은시간인데도 아직 손님들이 계셨어요. 커플분들은 대부분 갈치조림을 주문하시고 가족단위로 오신분들은 통갈치조림한상으로 주문하시더라구요. 저희 옆 테이블 가족분들이 드시던데, 너무 궁금해서 계속 힐끔힐끔거렸어요ㅎㅎㅎ



좌석식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테이블을 붙이면 왠만한 단체손님들을 어렵지 않게 응대 하실수 있을것 같았어요.



기본 반찬을 소개해드릴게요. 깻잎장아찌와, 어묵&맛살볶음, 간장게장, 김치, 볶음김치와 으흠 이름을 모르겠는 해조류 무침이에요^^. 해조류 무침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계속 손이가더라구요.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전복죽!!! 너무 맛있어서 저희 마나님은 따로 시켜먹고싶을정도라고 극찬을 마다하지 않으셨어요^^. 완전 전복죽 너무 맛있어요. 완전 부들부들~ 고소고소~ 입안에서 목구멍으로 스르륵 넘어가요^^



다음은 고등어구이에요. 고등어가 살이 통통하게 올라서 너무 맛있긴한데, 가시를 잘 발라먹지 못해서 힘들었어요ㅠㅠ 생선을 좋아하는 흣짜이자만... 가시를 잘 발르지 못하는 초딩이에요ㅠㅠ



갈지조림을 먹을때 소주가 빠질순 없겠죠? 원조 한라산이 아닌 새로 나온 한라산 순한 17도 인가봐요. 오늘 너다!!



잠시뒤에 나온 갈치조림 2인분이에요. 생선과 안에 들어있는 무, 감자등은 대부분 다 익혀서 나오기때문에 가스레인지 불에 국물이 살짝 자글자글 끓을때까지만 끓인후 드시면 되요.



보글보글 끓고 있는, 갈치조림^^ 마나님이 배고프셔서 갈치 한두마리를 가져가서 살짝 비어보이지만 갈차 한토막 한토막에 살이 통통하게 있어서 부족하지 않았어요. 블로그 쓰면서 보니까 또 먹고싶어요ㅠㅠ. 국물 또한 얼큰하면서 칼칼하고, 비린내가 하나도 나지 않아서 비위가 약한사람도 부담없이 드실수 있을것 같았어요. 완전 국물 최고에요^^



나갈때 입구쪽에 많은 연예인분들의 사인이 붙어있더라구요. 이정섭님,  전원주님, 김희철님, 그리고 아이돌 갓세븐까지 다양한 연예인분들이 다녀가셨더라구요. 제가 만약 연예인이였더라면 제 사인도 붙여놓고 싶었어요ㅎㅎ

이렇게 오늘은 제주공항 근처 맛집,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인 도두이동 "해녀와 바다"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제주도여행을 계획중에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해녀와 바다" 갈치조림을 정말 강력히 추천드려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