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제주 함덕맛집 - 제주흑돼지 왕돌구이집 -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흣짜네는 저번주말 제주도 2박3일 여행을 떠났었는데요. 그래서 오늘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갔던 맛집중 한곳으로 제주도 하면 역시 흑돼지 삼겹살이 떠오르지 않으신가요? 하여 제주 함덕해수욕장 근처 맛집인 제주 흑돼지 왕돌구이집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제주도 맛집] 제주 함덕맛집 - 제주 흑돼지 왕돌구이집 - 



제주 흑돼지 왕돌구이집은 함덕해수욕장 근처 및 제주 아이미비치호텔 근처에 있어요. 바다를 바라보면서 삼겹살을 먹을수 있는 곳이 흔치 않은데 그곳이 바로 여기 제주 흑돼지 왕돌구이집 이에요.^^

[제주도 여행] 제주도 함덕 아이미제주비치호텔 이용 후기 <-----------------------클릭



제주 흑돼지 왕돌구이는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사진이 너무 밝게 나와서 상표가 잘 보이지 않네요 ㅠㅠ 그래도 위에 말씀드린 지도로 가시면 쉽게 찾을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제주 흑돼지 왕돌구이 메뉴판이에요. 따로 메뉴판을 주시지는 않는걸 보니 저기 보이는 메뉴판을 보고 주문해야하나봐요. 흣짜네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 2인분과 한라산과 공기밥 하나를 주문했어요.

※ 팁 : 흑돼지를 주문하시는 모든분들에겐 된장찌개와, 메밀비빔면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어요^^



제주 흑돼지 왕돌구이집 내부 모습이에요. 조금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는 모습인데, 흣짜네가 식사를 하고 있으니 얼마뒤에 단체손님들이 우루루 몰려오시더라구요. 역시 저희는 사람을 부르는 재주가 있나봐요^^.

단체 손님이나 가족손님들을 위해 룸방도 구비되어 있구요 단체석도 있으니 자리걱정은 안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창밖을 바라보니 제주도 앞바다가 펼쳐져있네요. 대한민국에서 바다를 보면서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얼마나 될까요? 지금까지 흣짜는 살면서 이곳이 처음인것 같아요. 창문이 열렸다면 더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긴 하네요. 그랬다면 취하지 않고 술을 마실수 있을것만 같았는데 ㅎㅎ



주문하고 잠시뒤에 종업원분께서 왕돌판에다가 부추와 김치 콩나물을 얹어주세요. 돌판이 너무 커서 앞사람에게 소주따를때도 팔을 쭈욱 뻗어야해서 힘드네요 ㅎㅎ



제주 흑돼지 왕돌판구이집 기본 반찬이에요. 다른 삼겹살집과 특이할건 없는 반찬으로 메뉴도 기본, 맛도 기본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처음에 말씀드렸던 흑돼지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나오는 된장찌개와 메밀비빔면이에요. 특히 된장찌개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된장찌개에 공기밥만 먹어도 될정도로 된장찌개가 너무 훌륭했어요. 서비스로 나오기에는 너무 고퀄리티 있는 음식? 이라고 저는 평가되었어요.


흑돼지 오겸살은 한번 초벌로 되어서 나와요. 고기를 각자 알맞은 사이즈로 자르고 구워주시면되요. 껍대기는 다 익혀서 나오니 바로 드셔도 되구요.



고기를 익히면서 가볍게 오늘하루 잼있었던 이야기를 하면서 제주 한라산을 한잔했어요. 역시 한라산이 조금 독하긴 하네요. 알콜향이 조금 강하면서 뒷끝이 훅 들어오데, 그래도 제주도 왔으면 그 지역술을 마시는게 예의겠죠? ^^



고기가 다 익으면 상추와 깻잎을 펼쳐서 밥과 고기, 콩나물, 양파 등 얹여서 크게 드셔보세요. 지금 글을 쓰면서 흣짜도 다시 입맛을 다시고 있네요. ㅎㅎ 다시 먹고 싶어요ㅠㅠ



고기의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겠죠? 배가 좀 불러 많이는 아니고 공기밥 하나만 볶았어요. 공기밥 하나 치고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남길정도였어요. 



식사를 마치고 손님들에게 가볍게 차한잔하실수 있게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어요. 흣짜도 나갈때 쟈스민차를 하나 타서 나갔죠. 마무리까지 정말 깔끔한 맛집이였어요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맛집을 찾아보시는분들이 계실텐데 제주도에는 정말 맛있는 맛집들이 많지만 어딜갈지 아직도 정하지 못하셨다면 오늘 흣짜가 소개해드릴 바다가 보이는 흑돼지 맛집 "제주 흑돼지 왕돌구이집"은 어떠신가요? 여러분들에게 조심스럽게 추천 한장 드려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