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흑돼지 맛집] 백종원의 흑돼지 정육식당 "다다익고" 강력추천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지난주 새해를 맞이하여 마나님과 겨울 제주도 3박4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우연하게 맛있게 먹었던 곳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요. 그곳은 바로 백종원 식당으로 유명한 "다다익고 정육식당"이에요. 제주도에서 유명한 흑돼지고기를 먹기위에 숙소 주변을 어슬렁거렸는데, 마침 눈에 들어온곳이 "다다익고 정육식당"이라는 곳이였어요. 주변건물과 다르게 건물이 밝고 멋들여져서 그냥 들어간곳인데,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 백종원식당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왜 난몰랐지...) 어찌됬든 백종원님의 식당으로 유명한 "다다익고 정육식당" 어떤곳인지 저와  함께 알아볼까요? ^^


[제주도 흑돼지 맛집] 백종원의 흑돼지 정육식당 "다다익고" 강력추천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해안로 317(도두이동 836-8)

전화 : 064-712-2916

시간 : 오후 12:00~14:30 , 오후 17:00~22:00

알아보니 다다익고 정육식당은 백종원호텔인 더본호텔쪽에 위치한 "색달동 다다익고"가 본점인것 같더라구요. 저는 도두이동에서 숙박하기로 되어 있어 도두이동에 위치한 "다다익고 정육식당"으로 가게되었어요.



이곳이 바로 도두이동에 위치한 백종원 식당으로 유명한 "다다익고 정육식당"이에요. 건물이 크죠? 1층은 다다익고 정육식당이고, 2층은 도두반점이라는 중국집이에요^^. 해안도로를 지나가다보면 눈이 저절로 가게되는 식당이라, 머릿속에서 잊혀지질 않더라구요ㅎㅎ



이런... 사진이 흔들려버렸어요ㅠㅠ. 사진이 흐릿하지만 자세히보시면 이곳이 바로 주차장이에요. 버스가 몇대나 주차할수 있을 정도로 넓어서 주차하시기 어려운분들도 어렵지 않게 주차하실수 있어요. 주차장 완전 짱 넓어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영업시간은 12:00~22:00까지이지만 브레이크 타임시간이 14:30~17:00까지이니 시간 착오가 없으시길 바래요^^. 



다다익고의 고기주문방법을 설명을 드릴게요. 처음 다다익고에 들어가시면 입구에 고기가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어요. 드시고싶은 고기종류를 선택하시고 그자리에서 고깃값만 먼저 계산을 하시면 종업원분께서 테이블로 안내를 해주세요. 고기외 소주나, 찌개, 국수등 사이드 메뉴에 대해서는 후불로 나가실때 지불하시면 되요.



입구에서 모두가 볼수 있도록 고기를 정육하시는걸 볼 수 있어요. 믿음이 가겠죠? ^^



늦은시간이지만 아직까지 고기와 소주한잔으로 하루의 노곤함을 푸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다다익고는 셀프바를 운영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밑반찬과 쌈종류, 가위, 집게등을 본인이 직접담아오셔야되요.



셀프바에는 옥수수콘샐러드, 마늘, 양파, 김치, 파절이, 깻잎, 상추등 다양한 사이트 반찬들이 종류별로 있어 드시고 싶은 만큼 담아오시면 되요^^.



다다익고의 사이드메뉴로 김치찌개, 된장찌개, 짜글이, 국수등이 있어요. 아쉽게도 냉면은 없네요. 고기의 마지막은 냉면인뎅 힝... 아쉽지만 저희는 흑돼지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다다익고의 불판이에요... 불판이 너무 작아서 2명이상이 먹기에는 불편할것 같아요. 딱 2인용으로 그 이상은 안될것 같아요ㅎㅎ;;; 화력이 생각보다 쌔서 고기굽기에는 어렵지 않았어요.



일단 목살부터 구워주도록해요. 역시 밖에서 고기구울땐 남자가 구워야되죠? ㅎㅎ;;; 고기 잘 굽는 남자가 매력쟁이라고 하던데...ㅎㅎ 맞나요? ....



요로코롬 이쁘게 잘라서 골고루 익혀주세요^^. 지글지글 고기굽는 소리가 침샘을 자극하네요.  위 동영상속의 고기는 목살인데, 저희 마나님의 말로는 역대급 목살이라고 하더라구요. 고기가 정말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손이 멈추질 않는다고 평을 하셨어요ㅎㅎ저의 생각도 동일한데, 잡내도 없고, 부드러워서 쌈장을 찍어먹든, 소금을찍어먹든, 쌈을 찍어먹든 어떻게 먹어도 꿀맛이였어요. 역대급 목살 인정? 어! 인정^^.



사이드로 주문한 흑돼지 김치찌개에요. 6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인데, 두둠한 고기와 푹 익한 묵은지까지 밥말아서 뚝딱 하고싶을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꼭 고기가 아닌 점심식사하러 김치찌개를 먹으로 와도 좋을것 같았어요. 김치찌개 맛집 인정? 어! 인정^^.



어느새 고기와 찌개를 다먹어버렸네요.^^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돼지고기를 먹은것 같아요. 우연하게 들어오게된곳이 백종원 식당으로 유명한곳이였고, 더욱이 맛까지 너무 훌륭해서 최고의 저녁식사였어요. 아직 다다익고는 제주도 말고는 육지에는 없는데, 언젠가 제가 살고 있는 곳에도 체인점이 생기겠죠? ㅎㅎ 제주도 여행을 떠나시는분들중에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백종원식당으로 유명한 "다다익고 정육식당"을 추천 드려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