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고급한정식 맛집]제주 한정식 어머니의 뜻을담다 "단지"한정식 추천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제주공항근처 고급한정식으로 유명한 "어머니의 뜻을 담다 단지"라는 한정식집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이번 새해를 맞이하여 마나님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었는데, 마나님이 제주도 가면 꼭 가보고싶었던 곳인데, 제주도 숨은 맛집으로 깔끔한 고급한정식과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 최고의 한정식 레스토랑이라고 SNS에서 유명하다고 해요. 그럼 어떤곳인지 저와 함께 알아볼까요?^^


[제주도 고급한정식 맛집]제주 한정식 어머니의 뜻을담다 "단지"한정식 추천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1리 379-1 1층

시간 : 매일 11:00 ~ 2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전화 : 064-712-0108



이곳이 바로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어머니의 뜻을 담다 단지"라는 한정식 식당이에요. 찾아가보신분들 아시겠지만 가는길이 제주 민가 속에 위치하고 있어 이곳이 맞나 싶을정도로 숨어 있어요. 유명 SNS에선 낮에 가야 정말 이쁘다고 하셨는데, 사진을 찾아보니 역시 밤보단 낮이 이쁘더라구요^^; 혹시 찾아가고 싶은분들은 저녁도 이쁘긴하지만 낮에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어머니의 뜻을담다 단지"에 들어가는 입구에요. 낮에 찍어도 이쁘지만 밤에 찍어도 조명때문에 더 분위기 있어 보여요^^. 사진 가운데 보이는 곳은 단체 예약 손님 방으로 좌석식이며, 건더편 통 창문을 통해 제주 바다를 보며 식사할수 있어요.



식당 내부의 모습이에요. 고급 한정식 식당 답게 깔끔하고 심플한게 매력적인 식당이에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 커피숍도 운영하는것 같았어요. 늦은시간이라서 그런지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은 막혀있더라구요.



이곳이 아까 말한 단체 예약손님 방이에요. 사진속 통 유리 넘어로 제주바다를 보며 식사할수 있는데,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나중에 가족이나 친구들과 온다면 꼭 한번 이곳에 식사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메뉴로는 상차림과 단품요리로 구성되어 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나가니 참고 하셔야될것 같아요. 이왕 온거 맛있걸 먹어야겠죠?^^ 저희는 한우(안심)육전밥상 상차림으로 2인을 주문했어요. 상차림은 1인에 19,000원이에요.



오픈형 주방으로 안심하고 드실수 있어요. 주방도 정말 청결하고 식당 이름부터 "어머니의 뜻을 담다"에서 느낄수 있듯이 정성을 다해 식사를 준비해주시더라구요. 완전 친절하시고 감동감동 ㅠㅠ



짜잔!!! 저희가 주문한 한우(안심)육전 밥상 이에요. 가운데 육전도 보이고, 부침개, 된장찌개 밑 여러가지 밑반찬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상차림을 주시면서 오늘의 특별메뉴에 상냥하게 설명해주시는데, 뭔가 대접받고 있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상차림이 정말 고급스럽지 않으신가요?^^ 이런 한정식은 처음먹어봐요 ㅎㅎ



이렇게 오늘은 제주도 애월읍 숨어있는 고급한정식 맛집인 "어머니의 뜻을 담다 단지"라는 한정식집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생천 처음으로 이렇게 고급스런 한정식을 먹어본것 같아요. 맛도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어머니의 마음을 담은 정성스럽게 만든 한정식으로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요. 약간의 가격이 나가지만 그만큼 정갈하고,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음식에 저는 정말 만족한 식사였어요. 혹시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꼭 한번 "어머니의 마음을 담다 단지" 한식당을 가보시라고 추천드려요.(홍보성 글 아니에요^^ 저의 정말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그럼 지금 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