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제주도 함덕 맛집 "문어 아저씨"맛집인정

안녕하세요 흣짜에요. 얼마나 흣짜네는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고 왔어요. 그중에서 맛집인지도 모르고 우연치 않게 들어갔는데, 그곳이 바로 제주도 여행자분들이 극찬을 한 맛집인것을 뒤늦게 알고 말았지 머에요. 그래서 오늘 흣짜가 다녀왔던 제주도 함덕 맛집은 "문어 아저씨"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시는분들중에 맛집을 검색하시는분들이 많을텐데 일정중에 제주 함덕 맛집 "문어 아저씨"도 추가하면 어떨가 싶네요^^


[제주도 맛집] 제주도 함덕 맛집 "문어 아저씨" 흣짜의 맛집 인정



문어아저씨는 제주도 함덕읍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제주도 아이미비치호텔근처나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있어 쉽게 찾으실수 있으세요.

[제주도 여행] 제주도 함덕 아이미제주치비호텔 이용후기  <------------------ 호텔 이용 후기 클릭



문어아저씨는 09:00~21:00까지 영업인데, 나올때 찍은 사진이라 영업시간이 종료되어 간판불이 꺼졌어요.



해안물요리전문점 문어아저씨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주도 해녀분들이나 어부분들께서 잡으신 국내산 해산물로 요리한다고 해요. 점점 기대가되는데요.



문어아저씨 내부모습이에요. 생각보다 넓은 곳으로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내부 청결도가 깔끔해서 이용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맛집은 맛으로만 인정받는게 아니라 청결함또한 중요한거 아시죠?^^



가게 이름이 문어아저씨인만큼 인테리어 제품도 문어모양이에요. 귀엽죠?^^



문어아저씨 이벤트로 인스타그램에 방문 사진 게시후 해시태그를 다신후  보여주시면 음료수나 행운팔찌를 주는 이벤트를 해요. 흣짜네는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아서 아쉽게도 탈락^^



문어아저씨의 메뉴는 정말 간단해요. 문어 짬뽕, 짜장면, 돈가스 덮밥, 숙회, 그리고 전복게우밥 이렇게 정말 간단하게 되어 있어요. 흣짜네는 문어짬뽕과 문어덮밥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오늘 하루를 마무리할 우리들의 소주 한라산 또한 주문했지요^^



하루의 마무리는 역시나 가볍게 한라산한잔으로 끝맺음 하려고해요^^ 많이는 아니니 걱정하지마시고 반주니까요^^ ㅎㅎ



바다를 코앞에서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수 있는곳이 많치 않은데 제주 함덕 문어아저씨는 바로 창가너머로 제주 앞바다를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날씨가 살짱 우중충해서 아쉽긴하지만 날씨만 더 좋았다면 음식이 술술 넘어가겠죠?



흣짜네가 주문한 문어짬뽕과 문어덮밥이에요. 비쥬얼 끝장나지 않나요? 통문어가 올라가져 있는데 테이블 옆에 가위가 있으니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짬뽕은 문어뿐만이 아니라 새우,조개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서 시원하면서 얼큰한 매력이 있었어요. 해장으로 문어짬뽕 한그릇 드시면 땀 뻘뻘흘리면서 술이 확 깰 정도였어요.



문어덮밥도 문어를 잘게 잘라서 비벼주세요. 문어짬뽕도 맛있었지만 솔직히 기대하지 않았던 문어덮밥이 정말 최고로 맛있었어요. 맨날 덮밥이라고 해봤자 돼지고기덮밥이나 소시가덮밥만 먹었는데 문어덮밥은 처음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다른 식당은 덮밥의 소스가 부족해서 밥이 남곤했는데 문아저씨네 문어덮밥 소스는 넘쳐흐를정도로 많아서 밥을 다 비비고도 남을정도로 많아서 좋았어요. 맛은 문어의 쫄깃함과 소스의 단짠단짠의 정석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정말 정말 정말 흣짜가 극찬할정도로 맛있어요.



어느세 개눈감추듯 그릇을 싹싹 비웠네요. 정말 뜻하지 않게 방문한곳이 맛집이였을줄이야...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정말 최고로 맛있게 먹은곳이 아닌가 싶었어요. 잊지 못할 제주 함덕 맛집 "문어아저씨"였어요.

강요는 아니지만 제주도에는 맛집이 정말 많은데 그중 고르는게 힘드시다면 흣짜의 추천으로 제주 함덕 맛집 "문어아저씨"는 어떠신가요? 여러분들에게 조심스럽게 추천드려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