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 부산 기장 맛집은 역시 "식당 연화" 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부산 기장 여행 중 다녀갔던 기장 핫플레이스 맛집 "식당 연화""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부산 여행을 자주 다녀보신 분들은 해운대나 광안리는 너무 지겨워 기장군으로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꽤 많은데요. 그렇다 보니 기장에도 다양한 맛집과 핫플레이스가 생겨난다고 해요. 번쩍번쩍하고 시끄러운 곳보다 조용한고 한적한 곳을 좋아하신다면 기장으로 여행을 하셔도 좋을 것 같은데, 오늘 기장군에서 뜨고 있는 핫플레이스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부산 여행] 부산 기장 맛집은 역시 "식당 연화" 핫플레이스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연화길 43
전화 : 051-724-7153
영업 : 매일 오전 11시 30 ~ 오후 08:00(목요일 휴무)
서비스 : 매장 내 식사 가능, 테이크아웃 가능, 배달 서비스는 불가

<기장 맛집 : 식당연화>

이곳이 바로 부산 기장군 핫플레이스 맛집인 "식당 연화"에요. 식당 앞 주차를 할 수 있는데 좁기도 하고 맘 편하게 경사로에 있는 갓길에 주차하시는 게 편하실 거예요. 


<기장 맛집 : 식당연화>

베스트 메뉴로는 뚝배기 크림 파스타+리소토, 수제 베이컨스테이크, 전복 치즈 볶음밥 그리고 장어 강정이라고 해요. 저희 부부는 뚝배기 크림 파스타와 전복 치즈 볶음밥만 주문했어요. 스테이크까지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과하게 주문하는 것 같아 패스했어요^^.


<기장 맛집 : 식당연화>

그램 수로 수제 베이컨스테이크를 판매하는데 가격이 좀 높은 편이죠?^^ 다음에 기장으로 놀러 오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수제 베이컨스테이크는 재료 소진이 빠르기 때문에 너무 늦게 가시면 못 드실 수도 있어요^^.

※ 주문은 테이블에서 하는 게 아니고 입구 카운터에서 주문하시고 결재까지 하신 다음에 테이블로 이동하는 형태더라고요. 


<기장 맛집 : 식당연화>

식당 내부가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대략 6~7팀 정도 받을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저희도 조금만 늦게 갔더라면 못 앉을뻔했지만 아주 나이스 하게 2 테이블이 남아있어서 바로 주문하고 앉을 수 있었어요.


<기장 맛집 : 식당연화>

소소한 귀여움도 있어요. 휴지는 돌멩이로 눌러놓았네요. 이런 콘셉트 하나까지가 이쁜 것 같아요^^.


<기장 맛집 : 식당연화>

내부 인테리어가 엄청 화려하거나 이쁜 건 아니지만 아주 깔끔하고 심플한 공간이었어요. 부담되지 않은 분위기로 인해 식사할 때 불편함이 없을 것 같더라고요.


<기장 맛집 : 식당연화>

인테리어 소품 하나도 깔끔하고 심플해요. 


<기장 맛집 : 식당연화>

드디어 나온 뚝배기 크림 파스타+리소토예요. 파스타면을 다 드시고 바닥에 깔려있는 리소토를 드시면 돼요. 처음 먹었을 땐 약간 심심한 것 같았는데 먹을수록 고소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특히 바게트를 크림에 찍어먹으니까 정말 맛있어요^^.

<기장 맛집 : 식당연화>

두 번째 음식은 전복 치즈 볶음밥이에요. 맛있긴 했는데 치즈가 살짝 굳어서 아쉬웠어요. 치즈가 쭈~ 욱 늘어났다면 더 맛있었을 텐데 어쨌든 맛있긴 했어요^^. 비주얼도 너무 먹음직스럽고 인스타 사진 올리기에 딱 좋겠죠?(저는 똥 손이라 여러분들은 더 잘 찍으실 수 있을 거예요^^)

오늘은 이렇게 부산 기장 핫플레이스 맛집인 식당 연화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부산 기장으로 여행 가보신 다면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