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엘리시아 호텔] 이 가격에 오션뷰라고?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부산 해운대 오션뷰 호텔 엘리시아"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부산 해운대 여행을 계획중이신분들중에 먹거리나 볼거리만큼 중요한 곳이 숙소를 선택하는 부분일텐데요. 부산 해운대쪽에는 정말 다양한 호텔들이 많죠. 저희부부도 어느지역 여행을 가든 숙소는 꼭 좋은곳에서 자려고 하는 편인데요. 여행계획 하기전에 SNS를 통해 알게된곳인데, 저렴하면서도 호텔 바로 앞에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오션뷰로 유명한 엘리시아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물론 해운대 앞쪽에 위치한 호텔들은 대부분 오션뷰이겠지만 ㅎㅎ 워낙 비싸기도 한데, 엘리시아는 깔끔하면서도 저렴해서 많은분들이 찾는것 같아요.


[부산 해운대 엘리시아 호텔] 이 가격에 오션뷰라고? 추천해요.



주소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49엘리시아(중동 1392-26)

전화 : 051-743-1311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반영한 엘리시아는 모든 객실이 해운대 비치와 동백섬 조망을 가지고 있어 저렴하면서 뷰가 정말 좋은 호텔이에요. 저희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따로 주차걱정은 하지 않았지만 건물내에 주차장이 없어 차를 가져 오신다면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635-3(해운대로 608번길 60)]으로 가시면 공용주차장 시설이 있는데, 그곳에 주차를 하시고 5분정도의 거리를 걸어오셔야되는 단점이 있어요.



부산 해운대 스타벅스 건물에 위치한 "엘리시아"호텔이에요. 해운대해수욕장 바로 건너편에 있어 찾기도 쉬웠어요.



사진이 왜이럴까요.. 죄송해요ㅠㅠ 우선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 엘리시아 로비로 가셔서 체크인을 하셔야되요.



엘리베이터에 내리자마자 카운터를 확인할수 있는데, 예약자 성함을 말씀해주세요.



직원분께서 잠시 뒤 인적사항 정보를 적는 종이를 주시는데, 간략하게 주소와 이름, 연락처 정보등을 적어주시면 되요.



객실 출입카드를 들고 엘리베이터를 타주세요. 객실층으로 가기 위해선 출입카드를 엘리베이터 인증기기에 대고 층 버튼을 눌러주셔야되요. 직원분께서 설명해주시니 걱정하지마세요^^.



오늘 저희가 묵을 객실이에요. 건물이 생각보다 오래되긴 해서인지 약간은 허름하긴 하더라구요ㅎㅎ 복도에서는 약간 객실의 소리가 들리기도 해서 방음이 썩 잘되진 않는것 같았어요.



내부 욕실의 모습이에요. 욕실과 화장실이 같이 붙어 있는데, 솔직히 사진보시면 알겠지만 엄청 좋진 않아요ㅎㅎ 그래도 청소만큼은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칫솔과 치약은 제공되지 않아요-_-;;; 기본적인 샴푸,린스,바디워시가 있는데, 작은 통이긴하지만 하룻밤에 2명이 사용하기엔 충분한 양이였어요.



욕실 밖에는 세면대가 있어 기본적인 양치와 세안을 할 수 있어요.



여행의 피로를 달래줄 푹신한 침대!! 침대보다 중요한건 조금있다가 말씀드릴게요.



미니 냉장고에는 물 2명이 끝입니다ㅎㅎ;;;



창밖에서 바라본 해운대의 모습이에요. 정말 가슴이 뻥 뚫리는것 같아요ㅠㅠ



뷰가 정말 좋죠? 다만... 저 오뚜기 컵피자가 눈엣가시처럼 걸리네요ㅎㅎ 지우개로 지우고 싶어요;;;



호텔 바로 앞이 해운대 해변이에요. 



짜자잔!! 침대에 누워서 해운대가 바로 보여요. 아침에 눈을 떴을때 해운대의 태양이 저희를 반겨주겠죠? ㅎㅎ 



기본적인 드라이기와 미니포터도 있다는걸 깜빡했네요ㅎㅎ



밤에 창밖을 바라본 모습이에요. 유난히 오뚜기 컵피자가 눈에 들어오네요ㅎㅎ 그래도 아름다운 해운대의 밤이에요. 그동안 받았던 스트레스가 싹 날라가는 기분이였어요.

부산 해운대 엘리시아 호텔을 다시 말씀드리자면 엄청 휘황찬란한 호텔은 아니라는좀 꼭 명심하세요. 건물이 약간 오래되고 낡았지만 이만한 가격에 해운대 오션뷰를 이렇게 볼 수 있다는것에 저희는 만족한 부분이였어요. 청소는 정말 잘해놓으셔서 불편함이 없었는데, 한가지 아쉬운 부분이 해운대 바로 앞 호텔이다보니, "붕붕~~ 빵빵~~ 왕왕~~" 레이싱하는 자동차들 소리때문에 정말 시끄럽긴하더라구요. 혹시나 엘리시아 호텔을 이용하려고 생각중이시라면 이부분은 꼭 참고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부산 해운대 엘리시아 호텔 이용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